view

망상판을 열어보겟슴다.

ㅇㅇ 2020.05.26 01:44 조회13,406
팬톡 NCT

보기 편하게 게시글 말고 댓글로 가보자~!~!~!

90
1
태그
18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05.26 10:26
추천
8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동혁은 인스타보다는 페북재질임 항상 친구들이 개가오부리면서 마 동혁이 뭐하노 개쉐이야 이런 탐라 쓸 듯 얘는 좋아요도 안 달고 댓글로 이제일남 이렇게 담백하게 달아놓음 그리고 얘 피드 하나하나 내리면서 여자가 쓴 탐라 있을까봐 확인하는 나... 그러다 여자애가 아 이동혁 페메보라고ㅋ 이렇게 올린 글 있으면 혼자 가슴 찢어짐 수학여행 첫날 출발 전에 얘 페북에 잔뜩 태그된 이름들과 함께 올라온 단체샷에서 굳이 얘만 확대해서 봄 그리고 혼자 심장떨려함 그러나 댓글에는 꼭 여자애들이 쓴 아 이동혁 포즈 개어정쩡하누ㅋㅋ 이런 것들 달려있음 난 혼자 속으로 삭힘 왜냐하면 걔 주변에는 사람도 많고 이쁜 애들도 많고 아닌척하면서 여자애들 거의 다 얘한테 한 번 관심받아보려고 하는거 다 알기 때문임 나도 그 수많은 애들 중 한 명이겠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5.26 02:14
추천
7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진짜? 걔네가 그랬어? 걔네가 나빴네~ 라며 내 편 들어주는 남자친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5.26 02:19
추천
7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육 자유시간 때 얜 남자애들이랑 축구하고 나도 모르게 얘 쳐다보고 있었는데 우연히 눈 마주쳐버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0.07.16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23 16: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16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13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도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8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5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5 00: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들 잘 놀아주는 남편 김도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5.31 14: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5.30 00: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5.29 04:4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사친이랑 얘기하고 이제노한테 가는데 나랑 얘기한 남사친 나가는 거 째려보고나서 나 보고 웃는 이제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5.29 00: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이랑 호텔 조식 먹으러 가는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5.29 00: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로 소리지르면서 싸우다가 내가 그러면 헤어지던가 라고 하니까 갑자기 목소리 확 깔고 지금 뭐라 그랬어? 라고 말하고 머리 쓸어넘기면서 눈물 고이는 이동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5.29 00:3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총날 짧은 치마 입고 왔는데 내 쪽 쳐다보지도 않고 넌지시 외투만 건네주면서 덮으라는 남사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꿀잼 코믹&판타지
톡커들의 선택
  1. 1 데이트 할 사람 옷만 보고 고르.. (277)
  2. 2 불륜카페 핵폐기물급 근황ㄷㄷ... (241)
  3. 3 이런건 왜 감사해하는거임?;; (157)
  4. 4 세쌍둥이 데리고 어린이요금내.. (139)
  5. 5 투바투 태현은 왜 항상 멤버들.. (125)
  6. 6 (+추가) 교회다니는 남친이 저.. (478)
  7. 7 결혼적령기인데 다들 결혼 어떻.. (175)
  8. 8 여경조롱밈 오또케오또케의 진.. (78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