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정우가 마크 그렇게 좋아하는 이유가

ㅇㅇ (판) 2020.05.26 02:57 조회7,37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정우 ㅈㄴ 여리고 멘탈 개약하잖아 근데 마크는 외유내강?솔직히 외강내강같은데 정우 합류하고 힘들어 할 때 옆에서 마크가 많이 도와줫을거 같음.그래서 정우가 마크 더 의지하고 마크는 청순한 애 좋아해서(마크 전 최애 윈윈^.^)둘이 더 잘지내고 그러는듯
118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놀아조] [음음]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6 23:56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마크는 미워할 수 없는 스타일... 항상 뒤에서 받쳐주는 사람 느낌임 성격 자체가 막 나서지도 않고 항상 선 잘 지킴 남 편하게 해주는 스타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7 02:3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멘탈 개약한데 어케 연생 버틴거.. 대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23 06:3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 멘탈이 약한거 같지 않은데 많이 운다고 멘탈약한게 성립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9: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마크는 너무 착하고 잘 챙겨주고 너무 너무 다정해 .. ㅠㅠ 미워할수가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2:3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멘탈 개약한데 어케 연생 버틴거.. 대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1:2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 윈윈 돌려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23:56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마크는 미워할 수 없는 스타일... 항상 뒤에서 받쳐주는 사람 느낌임 성격 자체가 막 나서지도 않고 항상 선 잘 지킴 남 편하게 해주는 스타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 멘탈 약해?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