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비 마인드 진짜 멋있다 ㄷㄷ

ㅇㅇ (판) 2020.05.26 09:22 조회14,86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비 화보 찍었다!!!!!!!!!!!!!!!!!!!!







파격적인 복근 화보를 선보인 비.

비는 최근 홈트레이닝으로 10kg을 감량하고

20대 때 몸무게로 돌아갔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와...진짜 피지컬은 비 능가하는 사람 아직 못 봄 ㅠ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비는 SNS로 10대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것에 대해 

“’어? 이 형은 배운데 왜 춤을 춰요?’ 

‘나 08년생인데 얘는 왜 이렇게 갑자기 춤을 잘 춰?’ 같은 댓글이 달리더라. 

요즘 10대들 엄청나다. (웃음)

어찌됐든 나는 그들한테 ‘나를 갖고 놀아 달라’고 얘기 해주고 싶다. 

그게 연예인인거고 연예인은 광대이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놀이 수단이 되어서 돈을 버는 직업이니까. 

지금은 펭수도 있고 크리에이터, 유튜버도 있고 모두가 스타인 시대다. 

이제는 그들과 같이 경쟁을 하지 않으면 

배우든 가수든 힘들다고 생각한다. 

신비주의는 예전의 것이 되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와............마인드 진짜 멋있다 bb)

 


그러면서 "두 세달 뒤면 준비한 프로젝트가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며

"발라드든 댄스곡이든 앨범이 아닌 음원을 자주 낼 것"이라고 말함 




 

 

비는 3년 전 발매한 곡 '깡'이 뒤늦게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며

방송에서도 직접 출연해 이에 대해 언급했는데..


(사실 조롱댓글이 많아서 좀 상처 받지 않을까 걱정했었음 ㅠ)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일 1깡은 모자르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3깡은 해야한다면서 ㅋㅋㅋㅋㅋㅋ



 

오랜 팬이 '깡' 관련 금지 조항을 정리한

'시무 20조'에서 '꾸러지 표정을 하지 말라'라는 조항에는

"타협을 봅시다"라고 재치있게 말하고 ㅋㅋ


그러면서 "여러분들이 제 소스로 놀아주시는 게 좋다.

그러면서 '태양을 피하는 방법', '나쁜 남자'를 보게 되는 것"이라며

대인배 마인드를 뽐냄 ㅠ 


그리고 비가 태진아랑 같이 한 '라송'도

첨에 사람들이 태진아가 부르는 것 같다는 부정적인 의견이 있었는데

이걸 콜라보 무대 하면서 승화시킴 


 

 

한편, 비는 유재석, 이효리랑 같이 혼성그룹을 예고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음


 


 

76
5
태그
신규채널
[TMI] [떡밥]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7 02:39
추천
4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는 그냥 될놈될 이 될수밖에 없는 케이스 인듯
사람을 넘어선 미친노력과 근성에, 곤경을 넘어서는 현명함이 있다는게 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행인 2020.05.26 15:49
추천
3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태희를 가진 남자의 여유인가,,,,따봉-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11331 2020.05.27 12:27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태희 가질만하다 ㅎ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3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희판다미쓰 아니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3: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인드 멋있네 진짜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2:49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선배가 연예인이 광대라고 말하는데 누구는 자기가 음악인이라던디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예지 2020.05.27 20:0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ㅂㅈㄷㄱ 2020.05.27 17: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가수 올려치기 아니고 저 피지컬 저 근육량에 저렇레 날렵하며 절도있는 춤추는 사람이 없다고 봐도 무방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3:0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데뷔했을 때 영상 자주보는데 최고임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1331 2020.05.27 12:27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태희 가질만하다 ㅎ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9:57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2:39
추천
4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는 그냥 될놈될 이 될수밖에 없는 케이스 인듯
사람을 넘어선 미친노력과 근성에, 곤경을 넘어서는 현명함이 있다는게 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행인 2020.05.26 15:49
추천
3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태희를 가진 남자의 여유인가,,,,따봉-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