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몸값 1조래..,

ㅇㅇ (판) 2020.05.26 12:09 조회26,17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광고 몇개 찍으면 몇억가치일줄 알았는데 1조...

방탄은 탈아이돌 급으로 뜬 거 같음.

(근데 타팬이라 모르겠는데 방탄 잠옷도 17000원이라는데.. 톡선에서 봤어...)

296
49
태그
신규채널
[실제아님] [골차] [드루왜] [새벽갬쉉] [김정우] [잼동] [전정국]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6 12:10
추천
13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값이라고 할게 있나... 얘네들 자체가 값 못 정하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6 22:58
추천
11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제효과 56조랬으니...지금 방탄은 거의 백지수표수준이지 싶네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6 23:11
추천
9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별 미친 새끼들이 열등감 품고 득달같이 달려들어도 어쩌겠냐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쟤넨 그런 새끼들 신경도 안 쓰일 위치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8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월클에 국내 가수 애들은 범접하지 못 할 위치에까지 가 있는 애들인뎈ㅌㄹㅌㄹㄹㅋㄹㅋ 거기에 열폭하는 애들 보면 참.,... 안티도 남녀 성비 비슷함 ㅋㅌㅎㄹㅌㅋㅋㄹ 지들이 방탄 월클인 거 실감하게 해주는 듯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1:0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몸값은 재작년부터 백지수표였어.. 하.하.하;; 몸값이 비싼것도 있지만 스캐쥴잡기도 하늘에 별따기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0:08
추천
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머글 입장에선 그냥 아이돌임 탈아이돌은 무슨 주접떨고 자빠졌네; 그리고 니네 멜론 차트에 대표곡만 올려놓으면 안됨? 좋은 노래 좀 들으려고 차트 보면 ㅅ ㅣ히히이이발 방탄ㅋㅋㅋㅋㅋㅋ차트 전체듣기 해놔서 어쩔 수 없이 나올 때 들어보면 걍 흔한 남돌 케이팝ㅋㅋㅋㅋㅋㅋㅋ다음 곡 누르는 버튼 너무 눌러서 고장날거같음 처음엔 오 ~ 방탄 했는데 점점 짜증난다 에휴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그럼 방탄이 광고하는 기업은 모델료를 얼마를 줄까???
답글 0 답글쓰기
하늘이노하실것... 2020.05.27 09: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환산할수없지 money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8: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1조가 아니라 최소 1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8: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ㅋㅋㅋ 방탄 팬 아닌데 방탄 국위선양 해서 좋음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3: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2:1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조도 몇 년전 말일걸? 지금은 그때보다 훨씬 더 커졌으니 더하면 더 했지 덜하진 않을듯ㅇㅇ 돈이 문젠가 방탄 잡았다하면 이미 게임 끝인데 다 죽어가는 기업에 생명 불어넣고 상장까지 시켜주는데 나라도 있는돈 없는돈 다 끌어모으겠다ㅋㅋㅋㅋㅋㅋ근데 방탄은 돈보다 기업 가치 이념 등등 방탄 모토랑 같은 곳으로 본다니까 진짜 더 까다롭고 잡기 힘든거지 참 대단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2: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18년도 기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1: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긴 초딩들밖에 없냐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1:5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슈가가 낸 믹스테잎 노래 가사 중에도 이런 얘기가 있었지.. 분배도 니 급 쯤에서나 아깝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1:5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방탄 ㄹㅇ 국위선양 제대로 한다...방탄은 모든멤 다 한국인이라 너무 좋음ㅎ 외국인멤 끼어있었으면 걔네나라들 숟가락 얹어서 지네나라 홍보할거 생각하니 ㄹㅇ배아픈데 다행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1: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팬은 아니여도 좋다 한국인의 위상을 높여주는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1:11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말하는 몸갑= 한번 광고 찍을 때 받는 돈이 아니라
방탄 멤들이 끼치는 영향, 창출해내는 이익, 이끌어내는 경제적 가치를 돈으로 환산해서 말하는거겠지
뭔 강고비를 1조 받으면 기업 망하니 안 망하니는 걱정하냐 ㅋㅋ 애도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 10억도 안될줄알았는ㄷ 1조.....?? 내가 광고비 올마정돈지 몰라서 그랫나 ㅅㅂㅋㅋㅋㅋ ㅈㄴ오지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