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등드름에 효과 좋았던 것 vs 안 좋았던 것

ㅇㅇ (판) 2020.05.26 15:32 조회157,953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내가 등드름 진짜 심했어서 온갖 제품 다 써봤거든

요즘 등드름 질문도 많이 올라오길래 등드름에 효과 좋았던 거랑 안 좋았던 것 공유해보자!!!

일단 나부터!!!

 

- 좋았던 것

1. 각질제거성분 들어간 패드

패드 알지? 얼굴에 쓰는 패드!! 그걸 등이랑 가슴에도 닦아!! 나는 각질제거용 패드로 아하나 바하 성분 들어간거 썼고, 샤워 후에 물기 닦은 뒤 등이랑 가슴 닦아줬어. 구석구석 닦으면 쾌감~ㅋㅋ

 

2. 손가락 모양 샤워장갑

손가락 하나씩 있는 샤워 장갑인데, 내가 원래는 샤워볼로 거품내서 샤워볼을 몸에 문지르면서 씻었거든? 샤워볼은 몸에 거품이 닿이는 느낌이라면, 샤워장갑은 거친 면이 몸에 닿여서 몸을 더 뽀드득하게 씻기는 느낌이야.

 

3. 오일프리 바디워시

오일프리 바디워시는 기름없는 바디워시를 말하는건데, 이거 쓰고나서 왜 진작에 오일프리로 안 썼었을까 후회했음.. 보통 바디워시에 향료가 많이 들어가는데, 합성향료가 오일 성분이야!! 그런건 씻고나서도 몸에 기름기 남는대. 그래서 오일프리로 바꿔 쓰니까 효과 바로 본 것 같음

 

 

 

 

- 안 좋았던 것

1. 바디 브러쉬

나는 이거 별점 1점도 아깝다 생각해… 진짜 개따갑고 아프고 사용할 때도 불편함. 효과도 없었음 오히려 피부 피나서 상처날 것 같은 느낌

 

2. 등드름 미스트

그냥 효과 없었음

 

3. 알로에수딩젤

바디로션보다 알로에수딩젤이 좋다고해서 발랐는데 너무 끈적거렸어 ㅠ 효과보기전에 옷 달라붙고 먼지가 몸에 붙어서 여드름에 더 생기는 기분이였음.

 

 

 


이건 난데 나 이번에.. 오프숄더 처음 입어봤어 ㅎㅎ


원래 목 뒤부터 승모근, 등에 여드름 쫙 있었는데 요즘 없어서 너무 좋아 ㅠㅠ


좋았던 제품이랑 안좋았던 것 있었으면 공유하자 ㅎㅎ

337
15
태그
신규채널
[극혐사진] [LIST] [변녀만] [전남친] [스릴러웹툰] [추반눌러줘] [전화번호]
3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6 17:21
추천
163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디로션은 발라야해 안 발라야해??ㅠㅠ 사람마다 말이 달라… 바디로션 발라야하면 추, 안 바르면 비추 쩜
답글 5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6 16:28
추천
1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흉터는 어떻게 관리해야하니????? 난 이제 등드름은 없는데 흉터 때문에 얼룩덜룩해 ㅠㅠ
답글 6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6 16:07
추천
8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디브러쉬 개.아.픔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28 0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2 1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드름 오일프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등드름 가드름 ㅈㄴ심했는데 클렌징 오일이랑 바하젤? 이랑 로션 대신 스킨이랑 알로에젤 발라주고 싹 사라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드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드름 흉터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화농성 여드름처럼 빨갛게 올라오는 애들 있어? 나 효과 좋은거 아는데 저번에 올렸다가 반대 박혀서 걍 쭈구리 됨.. 바디 미스트인데 필요한 사람 내가 알려줘도 될까? 완전히 없어지는건 아닌데 난 90퍼센트가 없어졌어 아직 좁쌀은 좀 남아있지만.. 내가 목 뒤에 여드름처럼 올라온게 아니라 피부염? 모기 물린것처럼 올라와서 피부과 갔는데 약 부작용으로 여드름 목 뒤부터 가슴까지 겁나 많이 생겼단 말이야.. 이거 거의 다 없어졌어! 약도 끊긴 했지만 그거랑 별개로 의사쌤이 여드름 많이 안없어질수도 있다고 했는데 일이주만에 싹 들어갔어ㅠㅜㅠㅜ 들어간 뒤로도 조금씩 올라온데에 뿌리니까 없어지더라.. 알려줘도 괜찮을까 입이 근질근질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4: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드름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쉬운데 내가 제일 효과많이본건 샤워하는 순서! 나는 거의 머리랑 샤워랑 같이해서 매일 일어서서 머리감고 몸씻는데 머리먼저 감고 그 뒤에 무조건 몸을 씻음 몸먼저 씻으면 머리감고 샴푸가 몸타고 내려오면서 트러블 유발할 수 있단 말 듣구 ㅠㅠ 근데 진짜 신기하게 난 그거 순서바꾼거 밖에 없는데 한 1년 지나니까 등이 거의 깨끗해졌더라 내동생 맨날 등드름으로 놀렸는데 등왜케 깨끗해졌냐고 물어보길래 알았어ㅋㅋㅋㅋ 한번 해봐! 쉬우니까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2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우지 말아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2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드리지 않는게 최고야. 너네 등드름 손으로 긁어서 알갱이 나오는거 즐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0심2 2020.05.28 1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과에서 필링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5.28 16: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드름은 샤워 습관을 우선 바꿔봐요 서서 샤워기 틀고 샴푸 하고 헹구고 하면 샴푸 성분이 등드름에 영향을 끼친다고 하네요 불편해도 고개 숙이고 머리 감는거 우선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나 장 안 좋아서 등드름이랑 가드름 나는 걸 수 도 있음.. 이너뷰티도 중요해 나 원래 많았었는데 한의원에서 위장 좋아지는 한약 먹고 싹 들어갔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8 16: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드름드름등드름에 바디브러쉬 효과없었어 사실 여태껏 효과있는걸 못봄. 피부과가 답인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15: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추천하는거 태닝!!! 기계태닝!! 화이트 태닝도 포함!!! 나 진짜 중고딩때부터 가을겨울만 되면 심하게 올라왔었는데 작년에 태닝한창 하고다닐때 진짜 피부가 비단결이었음...... 그리고 전기장판 처럼 피부에 열올리면 바로올라옴 ㅜㅜ근데 기계태닝 램프가 피부 재생시키는 효과가있음 와 진짜 그땐 모기도 미끄러지겠더라...한 3-4번 부터 효과 바로나타남 등드름은 물론이고 여드름흉터 얼굴피부도 개좋아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14: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샴푸 잘 헹구면 없어짐 인스턴트도 끊으면 좋아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1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드름 다 필요없고 도브 뷰티바 바디? 화이트? 그거 직빵임 비누라서 이게 될까 싶었는데 화학성푼 뭐가 안 들어가서 트러블 안난다기에 그걸로 바디샤워 한 뒤로 등드름 싹 사라졌음. 피지도 안 올라옴. 바디로션도 안바르는데 요새는 살짝 건조하게 느껴질 때 일리윤 노랑색 바디로션 가끔 발라줌.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