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일상생활 권태기온거 어쩌죠..

dd (판) 2020.05.26 15:33 조회19,444
톡톡 사는 얘기 꼭조언부탁

지금 27살... 직장다니고있는 사람입니다...

일상생활...인생권태기라해야하나... 삶이 너무 무기력해진거같아요..

어릴적 부모님 이혼하시고 아빠랑살다 아빤돌아가시고 혼자삽니다... 가족이라곤 강아지하나뿐이구요.. 2년사귄남자친구랑도 3개월전에 헤어지고 일에도 치이고 사람한테도치이고 이제너무 지치네요... 일힘들어서 터놓고 말할가족도없공.....
헤어지고 썸도 타봤지만 이제 연애도 별흥미도없어지고..연애필요성을 잃음...취미생활도 게임인데 피씨만다니다가 돈아낄라고 컴터샀더니 집에서 게임하다보니 피씨방에서 하는거 만큼 재미도없공... 친구들을 만나도 재미없고... 진짜 사는게 재미없게살고있고~~ 걍 인생 현타씨게옴... 일집산책일집산책일집산책 반복되는일상생활 나에게 시간과돈을 써보자해서 처음으로 눈썹반영구문신과 아이라인반영구문신했다가 쓰벙 아침에 저세상이세상모든세상마냥 눈부워있는거보고 현타씨게오고 옛날같으면 악 이러고 어째돌아다녀 했을텐데 거의뭐 부처마냥 부었네 하... 이게 사람얼굴인가 아몰라 하고출근하고... 인생 재미라는게없어짐... 하수구에 날파리가 나보다 열심히 사는느낌ㅎㅎ....   


인생권태기 극복하신분...계신가요...?? 저 이런지루한일상생활 깨고싶어요...ㅠㅠ 차라리 일관두고 여행을좀 다녀올까요??..



# 이글이뭐라고 이래 관심들가져주시고,,,, 댓글 하나하나 다읽어봤습니다 ㅠㅠ 여행,운동,취미생활,등등... 이런조언 듣다가 30대40대이신분들도 저나이또래이신분들도 저랑비슷한 혹은 똑같은 기분이신분들 많은거보니까.. 저도 이렇치만 저도 응원해드릴게요 ㅠㅠ 그기분 잘아니까 ㅠㅠ 감사합니다 ㅠ 서로서로 다들 힘내요 ㅠㅠ.... 뒤에 댓달리는것도 하나하나 읽어보겠습니다 !!

충고와 조언 감사해요 ㅎㅎㅎㅎ

77
0
태그
신규채널
[교통] [생일]
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풍경소리 2020.05.27 14:17
추천
5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하수구에 날파리가 나보다 열심히 사는 느낌 ....진짜 기가 막힌 표현이네요 ㅋ 이렇게 멋진 분인데 인생 심드렁할 때가 누구나 있으니까 너무 걱정 마시고요 조증 환자 말곤 다달 그렇게 무탈무념으로 살잖아요 일하고 산책도 하시고 매우 잘 사시는 거예요 남자야 뭐 남편도 같이 살다보면 소 닭보듯 할 때 있는데요 ㅜ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철용 2020.05.27 15:22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생은 원래 재미없는 겁니다. 그걸 인정못하고 재미있으려고 하니 괴로운거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ㅅㅇ 2020.06.08 1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임 하세여. PC게임이든 모바일 게임이던 게임에서 만난 사람들이랑은 가볍게 만나서 가볍게 헤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잘 맞는 사람 한명씩 있어서 즐겁더라구요. 나이,성별,외모 따위 보지 않고 격이없이 친해질 수 있고 게임에서 작은 목표들을 하나씩 이루어가다보면 성취감도 느껴지고 잡생각도 없어지고 공략하는법 찾아보다가 사람들과 소통도 하고 꽤 즐겁더라구요. 게임중독 걱정말고 일단 다른 곳에 신경을 돌려보세여!
답글 0 답글쓰기
물흐르듯 2020.05.30 06: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면 살수록 더 재미없어지고 그게 이상하단 생각들지않는날이 올거에요 베플처럼 인생 원래재미없는거 맞는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4: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은것에 성취를 느끼는 소소한 취미를 시작해보는게 어떨까요? 저는 어릴때부터 작은 목표를 정하고 데드라인을 항상정했어요. 그러고 살다보니 삶이 너무재밌어요. 좌절도하고 가끔 우울하기도 하지만, 작은 목표때문에 다시 열정을 갖고 살아간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8 21:0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웡..근데ㅜ 알고보면 가장어렵고부러운인생.. 크게아파서 고생하고 사기맞거나 범죄에연루되어 피가마르는시간보내보고 사람에 시달키고등등 긴장하고 스펙터클한 일상을 보내봐야 조용한 이 삶이 행복인걸 깨달을것이다ㅎ휴 호강에겨워 하는소리...나이십년만더먹음 와닿을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ㄸㅈ 2020.05.28 10: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생각저생각하면 골머리아프니 그냥 살음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5.28 10: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인생 재미없어요~저는 회사는 힘들고 짐 남친은 없고 애들이 놀자고 불러도 같이사는 엄마한테 옮길까봐 또 잔소리 듣기 싫어서 거의 안 나가는데 운동이랑 혼술 넷플에 취미붙였어요 그리고 안나가고 여행안가니까 돈 엄청 모여서 평소에 못사던 비싼 옷 신발 한달에 두어개씩 직구로 사는 재미........결국 못나가서회사에만 신고 입고가는데 자기 만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0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랑 똑같으시네요 ㅠㅠ저도 27살 여자 부모님 이혼하시고 할머니할버지 아빠랑 살았는데 조부모님 다 돌아가시고 아빠는 재혼해서 새가정있고 잘 만나지도 않고..ㅋㅋㅋ어디 뭐 털어놀데도 없고 고졸취업해서 7년동안 출근퇴근출근퇴근인데 저도 한 2년전부터 엄청 무기력해진거같아요 근데 웃긴건 그 무기력한거에 적응해버렸어요 ㅋ ㅋㅋ예전만큼 열정넘치고 그러진 않지만 이젠 별 생각도 안들어요 그냥 맛있는거 먹고 음 핵존맛거리다가 집근처에서ㅜㅣ 길고양이만 보면 따라다니면서 우리집갈래? 혼자 말걸고 고양이는 개무시하고 가지만,,, 간식하나씩 주고있는데 돌이켜서 생각해보면 진짜 이런게 소확행인가 싶어요 ~_~ 예전처럼 돌아갈 수 없다면 이렇게 사는 내모습이다 인정하고 소소한것에 기쁨을 느껴보려 노력하는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0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인생이 넘 재미있고 행복한데 인생이 원래 재미없는 거라니 안타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07: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마다 다른거 같더라구요 타고나기를 호기심 가득하고 활발하게 태어나면 끊임없이 뭔가를 하긴 하던데요 근데 대부분은 그러질 못하죠 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8 0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8 0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하던것을 해보세요 코로나 때문에 안될지도 모르지만 봉사활동 같은거요 시설에 가서 봉사활동 추천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두 그게 궁금하다 33인데 앞으로 남은 인생이 길게 느껴진다 매일매일 우울한데 이 기분으로 남은 생을 어떻게 살아내야 하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이님께서 댓글달아주셔서 저도 추가로 단다는게 지워버렸네요.. 쓴이님 나이와 비슷할때 그런감정 느꼈고 그래서 2년동안 공부했고 30대때는 거의 주말마다 여행다녔고.. 성취감이나 행복감 느낄수있는걸 해보시라 권했던 사람이예요..추가로 말씀드리고싶었던게 직장생활에 적응되면 한번씩오고.. 그 후로는 주기적으로 오는것같아요. 뭔가 좋은 직장을 얻기위해 이제껏 달려왔고 그 사이에서 해보고싶었던거해보고 사람들과의 만남과 이별등등 겪어보고.. 그렇게 직장에 입사해서 기쁨도 누려보고 또 그 속에서 사람관계나 직장생활 ? 겪어보고 적응되니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에 재미도 없고 낙도 없고 지치기도하고 웬만한건 다 해본것같고.. 인생 다 살아본느낌 ? 더이상 나아갈곳이 없는 ?듯한 느낌 ㅎㅎ제가 이걸빼먹었는데 쓴이님 질문하신거 잠시 쉬어가는것도 방법이예요 어른들은 관두지마라고 많이 하시는데.. 그게 내 맘대로 되나요ㅎㅎ 이미 지쳐있으니깐 휴식을 가지고 다시 시작하면 돼요 저도 그랬고요 근데 이게 슬럼프가 주기적으로 오고 나이가 들수록 완벽한 돌파구는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취미생활도 같이 갖는걸 추천드려요 쓰고나니 꼰대같네요ㅠ 그리고 또 어딘가에 힘들어도 뿌듯하고 웃을수있고 힘낼수 있는 나에게 맞는 직장이 있고.. 연애 적게 해본건 아닌데 20대초처럼 불타는 사랑은 없겠구나 ~ 했고 연애도 재미없고 결혼생각도 없었는데 짚신도 짝이있다고 30대 초에 좋아죽는사람만나 애낳고 지지고볶고 살고있어요.. 그러니 겁먹지않으셔도 되고 남들도 한번씩 겪어보는감정이니 혼자 끙끙 아파하거나 시무룩해지지마시고 화이팅하세요 !!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출 받아서 집사거나 차 사세요 제가 회사 다닐 이유를 모르갰어서 28살에 저지른 일 입니다 대출이 있어야 회사다닐 의욕이 생겨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9: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이 하나 같이 명언일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8: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권태로움마저 부러워보이는1인ㅠㅠ 저도 취업하고싶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2 2020.05.27 17: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뭐있나요 맛있는거 먹고 좋은거보고 그게 행복이지요~ 우주에서 보면 먼지만도 못한 존재인데 조금 더 가지려고 동동거리며 사는 것도 참 부질없는 거 같아요. 좋아하는 음식 먹으면서 넷플릭스보면 전 행복하더라고욬ㅋㅋㅋ기묘한이야기 강추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7: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 읽어보세요. 생각 전환이 잘 되서 좋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어공부해보세요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6204 2020.05.27 16: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잼이없는 날 쏠로시면 취미생활을 해보시죠? 요리나 음악다루는것 운동등 약간은 잼있어요
무엇보다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