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연예인들 유라이크 쓰면 안되는 이유

ㅇㅇ (판) 2020.05.26 21:45 조회36,50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아이즈원 장원영

팬이 찍어준 사진

txt 범규

팬이 찍어준 사진

43
8
태그
신규채널
[아미커몬호] [소나무인가]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7 08:31
추천
8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림이들... 유라이크 압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6 21:57
추천
7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쟤네가 그냥 못 찍는거 아니냐 잘 찍는 애들은 유라이크로도 잘 찍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7 08:33
추천
5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처음에 장원영 셀카 보고 놀랐었음.. 얘가 이렇게 생겼었나.? 더 예쁘지 않나? 이랬음ㅋㅋㅋ원영이는 남이 찍어주는 게 훨씬 이쁜 듯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8 1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라이크 이놈..... 잘생긴건 여전한데 턱이 급 어색해지고 갑자기 뽀얘져서 싫어하는거임 자연스러운게 더 좋잖아 취향차이이긴한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예쁘고 잘생겼는데 보정셀카로 찍으니깐 좀 부담스러워지나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ㅅㅂ 사쿠라도 ㅠㅠ 댓에 짤 올릴께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타돌도 올려줌안돼? 보고싶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밤규진짜..... 셀고라서 남이 찍어준게 훨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분야 갑 이한결.. 일반인이랑 사진 찍을때마다 유라이크당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0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최범규 홈마 보정 아니여도 잘생겼어... 짤은 폰 카메라 후면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5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야 갑 엔시티 해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3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홈마사진은 보정떡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찍은건 다 보정하는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이 찍어준 범규 악간 현재처럼 나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예지 2020.05.27 2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9:4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동혁 제발 유라이크 압수 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9: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아 스노우, 유라이크 압.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8:4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라이크당한 셔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3: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라이크가 약간 남자는 좀 부담스럽게 나오는것 같음 남사친이랑 사진찍어보니까 나는 괜찮게 나오는데 남사친만 부담스럽게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3:0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셀카 보고와 유라이크는 신의 작품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