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솔직히 이제 비쥬얼은 로운 아님?

ㅇㅇ (판) 2020.05.26 21:53 조회4,38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1년안에 로운
아이돌 비쥬얼로 ㅈㄴ 유명해질 것 같음
차은우보다 더ㅇㅇ
차은우랑 같은 시기라서 로운이 좀 뭍힌 느낌인데 난 로운이 ㅈㄴ 잘생긴듯




36
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4일] [눈부신용안] [치타달린다] [ㅈㄴ후회] [팡일새끼야] [ㅋㅋㅃㄹ] [예비고조언]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7 15:08
추천
26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는 못 이김 게다가 자연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6 21:5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가 넘사긴 한데 로운도 ㅈㄴ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6 21:54
추천
2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운 인성논란도 없었지않음? ㅈㄴ 간잽 중인데 넘 잘생김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26 21:54
추천
1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비쥬얼 하면 생각날 것 같진 않은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3 23: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우상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2:0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능 나와서 가끔씩 사람들이 얼굴천재라고 해줄 때 막 아니라고 손사레치다가 마지막에 그러면.. 얼굴 영재라고 해주세요 하는거 너무 귀여움... 얼굴영재 김로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1: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보다 더 잘생겼다는건 취향차이인 것 같은데 배우로서는 둘 중에 로운이 더 잘 되지 않을까 싶음... 연기도 무난하게 잘 하고 차은우보다 좀 더 남성적인 이미지여서 나이 들어서 배우로 입지 엄청 다지지 않을까 기대 중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1:4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는자연이자나...ㅋㅋㅋ 차은우가더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잘생겼어!!! 엔터좀 가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취향차이 아님? 둘다 개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순진무구 2020.08.13 20:55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차은우 보다 로운이 더 잘생겼다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0:47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연이랑 성형을 비교하노~ 본판으로 비벼라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 뭔 일이야?? 이런 글은 ㅇㅁㄱ해야지 않아?? 베댯이랑 추천 수 보고 놀랐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0:3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성형이잖아ㅋㅋㅋㅋㅋㅌㅋ어떻게 차은우랑 비교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0:29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형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차은우랑 비교를 하냐ㅋㅋㅋㅋㅋㅋ같은 시기에 나왔는데 차은우가 얼굴로 더 뜬거면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9:13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볼때도 키나 등치나 이런거에서 로운이 더 남 차은우는 매력없게생김 ..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9:1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는 자연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9: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차은우보다더라면서 비교를하냐 욕먹을짓을 팬이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18: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운 솔직히 그 얼굴에 키도 190 노래도 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9 0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9 01:39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판 상위 1퍼 ㅆㄱ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13:37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혀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20.05.28 00:35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지어 연기도 대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