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찐따여자 특징

ㅇㅇ (판) 2020.05.26 22:04 조회45,141
톡톡 10대 이야기 19
찐따여자들 특징 생각나는거 뭐 있어? 하나씩만 써주고가


 

19
92
태그
신규채널
[gld] [연애연락] [쿠쿠티비] [바람핌] [영자ㅅㅂㅗ] [선택과목] [마지막끌올]
10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7 07:08
추천
121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겹다 이런글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7 02:45
추천
110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 프배사 본인이 그린 그림들임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6 22:11
추천
8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찐따같은 남자애들이랑친함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27 08:35
추천
32
반대
6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좋아함
답글 1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8 01:2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등감 심한 년이 이러면서 열등감 해소하고 싶어하네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2:09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프피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2:0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저번에 조별과제때문에 흔히들 ㅉㄸ라 하는 그런 애랑 주말에 만난적 있는데 스냅백╋키작은데 바지는 길어서 길게 내려와서 발목 다 덮는 돌청 스키니진╋형형색색 하이탑 신고 왔길래 정말 인상적이었음..^^ 참고로 2012년 뭐 이때 얘기 아니고 2017년 얘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3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글 올라오면 댓글에 일진특징나오면 괜찮냐 어쩌고 웅앵거리는 댓글들 꼭 있던데 조용한애들이 소극적으로 행동한다고 그게 학폭보다 심한짓임? 괜히 마음에 상처주지말고 찌그러져있어 이런글 자체도 상처임 그냥 신경끄고 본인처신들이나 잘하길 댓글 내리다가 혹시 나도 해당되는건가? 하고 걱정하는 학생들 없길바라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1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톡선에 올라온 아이돌에 관한거 적은애들 보면 전부다 찐따같음 ㄹㅇ 제정신인가 싶기도하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 특징이라해도 얼굴 잘나고 잘나가보이거나 고급져보이면 애들 다 웃고넘김 예전에 오타쿠 남자애 양아치상에 존잘이라 애들다 마이웨이라며 멋있다 그럼ㅋㅋㅋㅋㅋ본인도 그걸 알아서 꿀리지도 않고 당당하니까 더 그런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스코드 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57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좋아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성격 문제지 뭐 안경 쓰고 그런 애들도 성격만 활발하면 친구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조카 뚱뚱 아님 조카 마름 오타쿠일 가능성이 크고 안씻어서 냄새남 등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43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발 이런거 신음 ㅈㄴ 알록달록한거.. 걍 신발이든 옷이든 물건이든 좀 촌스럽고 유치하고 그런거 좋아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이런 글 왜이리 많이 올라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3 2020.05.27 20:3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커뮤니티 ㅈㄴ 함. 특히 트위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11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애니좋아함 2트위터애미쳐삼 3머리비듬 4머리안감아서 개떡짐 5와방한 뿔테 아님 금테안경 6말투 오타쿠(와타시는 이지랄하면서) 7그림 오지게그림 8그럴다고 잘그리는것도아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