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판에서 ㅈㄴ 까인 돌들

ㅇㅇ (판) 2020.05.27 22:09 조회100,33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그리고 나 ㅂㅈㅎ 좋아하는데 워너원 다 좋아함 병신들아 악개 아니야



+) 오잉 조용하다 내가 윤지성 팬인거 인증하니 글삭해 ㅇㅈㄹㅋㅋ 응 안해 니들 윤지성 조카 팬거 팩트임 윤지성 공황장애 오게 만든거 누구? 응 니들임~ ㅈㄴ 쳐맞아서 엥간한 일로는 멘탈 안터짐 계속 열폭ㄱㄱ

그리고 이게 왜 어그로야? 니들 본문 돌들 ㅈㄴ 신나게 욕했잖아 진짜 어그로 글에는 동조하다가 니들 찔리는 글 쓰니까 어그로다 글삭해라ㅋㅋ 응 안해


지연, 예리, 윤지성, 뷔, 태용, 나연, 제니

+) 원영 채연 백현 (투바투) 태현 (방탄) 지민, 슈가 강다니엘 (옴걸) 유아 설리 여자친구 전원 태연 정국 조이 RM 아이린 아이유 러블리즈 전원 손나은 송민호 지드래곤 트와이스 전원 마마무 전원

솔직히 엑방트레블은 걍 까이는듯


깔때는 ㅈㄴ 신나서 까더니만 이제와서 'ㅇㅇ은 별로 안까이지 않았나?' ㅋㅋㅋ

니들이 사람이냐 연옌 안까면 뒤짐?

제보 plz 판녀들은 반성 좀 해야돼

++) 워너원 윤지성은 공황장애가 왔다네 ㄹㅇ 니들이 사람 정신병 오게 만든거임

+++) 그리고 인신공격은 ㄹㅇ 선넘은거 알지?

++++) 미자도 있음 정신적으로 미성숙한 나이일때 악플 보고 그러는거 진짜 미친다

+++++) 진짜 미친다 ㅅㅇㄴ ㅈㅎ 다음에 누구냐는 글에 백현 올라왔다네ㅋㅋ 니들 사람 죽일려고?

++++++) 너네 웃긴다 깔때는 누구보다 잘아는척 해놓고 이제와서 'ㅇㅇ 누구임 듣보' 이러기 있냐?ㅋㅋ

댓 하나하나 찾아보느라 늦을 수도 있어! 왜 ㅇㅇ이는 없어?? 이런거 안썼으면 좋겠다ㅠㅠ 나중에 추가 할거야ㅠㅠ



아니 시 발 딴건 다 참겠는데 나보고 윤지성 ㅇㄱㄹ 라는거 개빡치네 개객끼들아 내 본진 윤지성이야 이 나쁜넘들아 ㅅㅂ.. 내가 얼마나 쳐맞고 다녔는데 덕질하면서 윤지성의 윤자도 안꺼냈어 꺼내면 쳐맞아가지고 ㅅㅂ 서치도 못했다고 니들이 뭘알아 ssibal..

아 나 진짜 윤지성 팬이야 개Λㅐ끼들아





665
6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재민] [소신발언] [욜키] [적당히하자]
68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7 22:10
추천
423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 추가 얜 십년동안 까임
답글 4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8 01:55
추천
32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용 제니 정국 지디 뷔 강다니엘 예리 백현 카이 많이 봄 의외로 승리 탑 정준영 안까임 언급도 없음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8 00:20
추천
11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방탄이랑 엑소는 하루에 "기본으로" 3~4개는 톡선에 올라오더라 특히 뷔랑백현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28 08:32
추천
61
반대
10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지민은 사실 상대적으로 안까인 편 아닌가 쟤 알고보면 병크 겁나 많잖아
답글 2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22 15: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악개가 아니라 그냥 워너블한테 어그로끄는애들 ㅈㄴ많았어ㅋㅋㅋㅋ다 보이지않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0: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지금 이글 봤는데 윤지성 팬코 하는게 박지훈 팬이라고 몰아가다가 윤지성 팬인거 인증한거지? 거기다 자기네 팬덤 욕하는게 박지훈팬이라고 몰아가다가 그사람도 아예 타팬인거 인증했네 ㅋㅋ 댓글에 박지훈한테 미친정병 한명있는데 말투 소름돋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ㅇㄴ ㅈㅎ다음에 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인성개말아먹었나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16: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특 ㅈㄴ 까임 ㅜㅜㅜ 너무 불쌍해 주작건 가지고도 까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1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구석 범죄자들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지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슈가는 뭘로 까였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0: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 ㄹㅇ 인증가능 워너블인데 악개 왜이리 많냐 악개들 때문에 서로 이미지 안좋아져서 조카 속상해 워너블 대통합 어디감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0:5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지성 강다니엘 워너원 활동할때 조카 욕 많이 먹었는데 ㄹㅇ 워너블 빼고 다 깜 그만하라는 애들 아무도 없었음 여기 욕 하지말라는애들도 리둘 백퍼 깠을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긴게 영업글이 많이 올라오면 까글이 사라짐? 영업글 많이봐서 괜찮다는 식의 논리는 뭐지 대체 다 같이 까질 말아야지 누구는 깔만해서 깠고 행동이 비해 덜 까였고 이러는거 다 진짜 노양심.... 그냥 다 까지를 마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7: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매일 두들겨 맞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 안까인 돌들이 듣보빼고 있냐 개중엔 듣보도 있을수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9:28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싸우자고 시비걸어놓고 엮이지 말제 조카 웃겨 서로 언급 안하면 되는데 왜 탈덕논문을 강팬이 썼다고 왜 뒤집어씌우냐고 진짜 재밌어 얘네들 댓글은 예전 그룹때부터 참 재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8:50
추천
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빠서 간다는 무슨 바빠서 간다고 해놓고 또 기어들어와서 뒤늦게 헐 윤지성팬코하는 박지훈팬 뭐야ㅠㅠ 이러면 강다니엘팬 너 진짜 개추한거알지? 공황장애 있는 강다니엘 팬이면서 정신병자 발언한 거나 반성하고 앞으로는 그런 말 쓰지 말도록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8:47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팬아 니가 싫은 댓글마다 들어가서 다 찐새끼 숨기고 윤지성 팬코한다고 댓글 쓴 사람들 계속 들들 볶고 괴롭혀서 그 사람들이 특정팬 아니라는 인증이랑 원댓이 아니라는 인증 다 해줬는데 못본척하고 자꾸 말귀를 못 알아먹어? 쓰니한테도 저게 무슨 인증이냐고 난리쳤잖아 인증이 이렇게 많은데 팬코한 사람있다고 거짓말하지 말아야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8:4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바빠서 간다 너처럼 백수 아니라 박지훈팬 죽어도 아니라고 새벽까지 뫄뫄하고 윤지성팬코한 ㅇㄱㄹ야 똑바로 살아 ㅇㄱㄹ는 익명에 숨고 타팬코 하는데 윤지성팬코는 하면서 박지훈팬코는 안하네 신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8:4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판녀들 참고하길 여기 패턴이랑도 존똑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8:43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머글인척 하다가 뼈맞고 박지훈팬인거 실토했잖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8:4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침부터 새벽까지 상주하면서 비슷한 댓글 쓰고 팬덤 몰이한 윤지성팬코한 박지훈팬아 윤지성팬코는 왜 하고 우리한테 왜 집착해? 윤지성팬이 사과 원하면 나는 악플 안 썼지만 나라도 사과할거야 근데 니가 뭔데 악플쓰지말자는 글에 붙어서 팬덤을 못 잡아 먹어서 새벽까지 미치는지 그 이유가 궁금함 본문속 어떤 팬덤도 너 처럼 안했어 ... 박지훈팬덤 병크도 많았잖아 너가 강다니엘 까고 다닌 박제도 엄청 많아 알지? 싫으니까 집착 놓고 정상덕질 하셈 .... 판에서 춤까글 박지훈팬이 올린것도 박제 당했고 그건 ㅇㅇㅅ 이전임 .... 아직도 윤지성 박지훈을 어디서 까는지 그것도 얘기해 줘 둘은 까글 자체가 안 올라오잖아 솔직히... 사기치고 살지마 .... 윤팬이라고 댓글 써 놓고 사과할테니 인증부탁한다니까 명령한다고 망상하고 인증은 못하고 ㅎ.... 박지훈팬 아니라는 걸로 새벽 시까지 언쟁했잖아? ㅇㄱㄹ는 타팬 오해받으면 좋아해 지 찐새끼 가려지니까 .... 작작해라 진짜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8:37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팬 자꾸 말 돌리지말고 니가 한 행동이랑 관련있는 말만 해 니가 팬코했다고 여기저기 괴롭히고 다녀서 사람들이 윤지성팬도 박지훈팬도 아니라는거 인증해준게 수두룩한데 그건 다 못본척하면서 아직도 다 팬코라고 우기는거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