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한국이 유독 반일감정이 심한 이유

ㅇㅇ (판) 2020.05.28 10:08 조회76,442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076
40
태그
1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8 14:51
추천
28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누가보면 우리나라가 일본 침략하고 식민지만든줄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삐용삐용 2020.05.28 15:16
추천
26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섬특유의 폐쇄적인 문화때문에 인간성 자체가 ㅈㄴ음침함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8 14:14
추천
23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 너 무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nin 2020.05.29 03:52
추천
97
반대
1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만히 있기는....
한반도로 일본 군대 들인거 고종이다ㅋㅋ
위안부로 착취?? 위안부로 돈 많이 번 사람은 뭐냐??
한국인 하청업자가 인신매매 한거지 일본이 강제로 데려간거 아님
(한국에서 극우라 하는 아베조차 "인신매매 피해자에 대해 미안합니다"라고 사과)
 
리앙쿠르 암초가 한국 땅이냐?? 근거 없음
일본은 예전부터 국제사법재판소에서 해결하자고 했는데 한국이 무단으로 점거 중
반한서적은 일본 민간에서 내는 건데 뭐가 문제??
애초에 혐한 자체가 문제 없음
한국인들 불법체류자 많다고 조선족 욕 하잖아
일본 내 불법체류자 1위 한국인임
그리고 한국은 정부 차원에서 반일 하는데??
대사관 100m 이내 시위 금지임에도 수요시위 계속 허용함
한국이 일본 기업 자산 뺏으려고 하니까 일본도 경제보복 하는거지
 
일본이 사과 안 함??
고노 담화, 간 담화를 비롯하여 수 많은 사과 해도 니들이 모르는거지
아니 알면서도 안 듣는건가?
영원한 사과, 영원한 배상 원하니까?
1965년 한일기본조약으로 과거 모두 청산함
그때 어마어마한 돈 쳐 받고 계속 돈 내놓으라고 요구하는게 정상임?
위안부에 대해서는 95년 아시아여성기금, 2015년 한일위안부합의까지...
 
한국에 가장 큰 도움 준 나라 1위가 미국이고 2위가 일본임
아무것도 없는 미개한 조선 근대화 시켜준게 일본임
일제시대에 모든 지표가 좋아짐
GDP, 1인당 GDP, 수명, 인구, 가축, 병원, 학교, 도로, 철도, 공장, 발전, 의사, 약사... 등등
전염병 사망자는 감소
(이거 다 한국 통계청 자료임ㅋㅋ)
 
그럼에도 남의 나라 식민지 삼았다고 1965년에 어마어마한 돈 배상
(65년의 8억 달러는 그해 정부 예산(2473억원)의 87%에 해당했다.
2015년 정부예산은 50년 전의 1520배인 376조원이고,
이를 기준으로 하면 청구권자금 가치는 327조원에 해당한다.)
당시 한국은 신용 없어서 발전하고 싶어도 돈 빌릴 수도 없었음
돈만 받았나... 기술도 공짜로 오지게 받음
 
반일은 정신병임
얼마 전까지 강제징용이라고 쓰였던 사진 가짜인거 알지??
한국 역사 왜곡 오지게 심하다
 
https://pann.nate.com/talk/351898324/reply/546005996
답글 3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20.06.03 15:5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반도가 중국 러시아 일본 미국 모두에게 중요한 위치인데 이걸 먹는 나라가 얼마나 피터지게 싸워야만했는지 상상이나해봄?? 청일 전쟁 러일 전쟁 모두 일본이 이길자격이있었고 정말 값비싼 피와 땀의 승리였으며 충분히 얻을자격됐었다. 그래서 미국도 영국도 다 인정한거고 한반도에 손땐거야.

위안부 어쩌고하는데. 할매님들도 그리말하지 일본을 미워하지말고 일볹을 이용해 돈을버는 위정자들을 미워하라고.

태평양전쟁때 일본군 사정을말하자면 병사1명이 징병제인데다 20평공간에 20명이 자는열악한 환경에 쉬지도못하고 계속 작전에 투입된덨던것과 달리 전투한번참여하면 후방에서 수개월동안 휴식기간가졌던 모병제 월급제에 만리밖에서도 케이크가 배달되는 그런 미국과 싸움에서 조금이랃 이기기위한 자기들만의 자구책이었고. 조선인이 없었으면 일본인여성을 동원했어야만하는 문제였었음.

어찌됐던 독립후 박정희시대때 한일협정때 3억달러의 차관 당해 한국예산의 99프로이상 의 천문학적은 무상제공으로 식민지배에 대한 보상을 한다고했고.
그뒤 수십년뒤 박근혜정부때도 이곳저것 민간차원에서 성금까지 걷어 지원했음
또한 당시 위안부피해에 관한 도서와 책들이 일본사회에 보편화되면서 일본여성들의 적극적은 지지까지 받고 또 그에 관한 모금도 이뤄졌음
그돈을 다빼먹은건 한국의 위정자들일지언데. 왜 일본을 물고 계쏙 반일감정내세우며 몰아가는지모르겠음. 위정자들이 반일감정있을까?? 있을리가있나 돈을 그리 쳐받았는데 결국 서민들은 위정자들의 노리개들일뿐.
일본이 잘못한건 사실이지만 지딴애들한텐 해준다고 해준거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3: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일뽕들 발악하는거 제일 재밌당 당신들... 펀하고 쿨하고 섹시하지 못한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1:0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빠들 일본가서 오지 말고 한글도 쓰지마 지금도 이 미ㅊ놈들은 이러고 있는데 일본하고 뭘 어쩌자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0:3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이가 모르는 부분들이 있어서 추가로 설명함. 다른 건 몰라도 위안부 문제와 2차 대전 징병과, 한반도 내부에 일본군을 들어오도록 허락하고 명성황후 시해 사건이라든가 식민지로 삼는 것 등등 원인을 살펴보자면 친일파 청산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임.
일단 위안부와 징병(군인 외에도 노예처럼 일본군의 보급을 위해 일했던 사람들) 당시 중간에서 브로커 역할을 했던 친일파들에 대한 조사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을 뿐더러 만주에서 독립 후 국내로 들어올 때 자칭 독립운동가랍시고 신분세탁까지 함. 독립 후 친일파 청산 위원회 뭐시기 하는 단체에서 고위직 인사들 제외하곤 쭉정이들은 다 걸러버림. 문제는 그 쭉정이들이 직책만 변변찮을 뿐이지 위안부와 징병에 큰 도움을 준 세력들인데 이걸 간과함. 일본의 손발 노릇한 이들이 누군지를 모르니 일본이 증거 운운하면 우리나라도 큰소리 치는데 한계가 있음. 애초에 그 브로커 역할은 일본이 아닌 같은 조선인들이 저질렀으니까. 이들에 대한 조사는 독립 직후나 지금이나 증거도 사라지고 사실상 불가능해져서 일본이 증거 운운하면 할말이 없어짐.
그리고 조선 말 왕실 내부의 권력 암투가 상상을 초월함. 조선을 먹으러 온 열강의 외교관이나 첩자들이 "어, 이건 좀.." 하면서 당황할 정도였음. 명성황후 시해에도 왕실 내부에서 끌어들였다는 설이 있음. 굳이 일본 낭인들에게 죽음을 당하지 않았어도 언제 왕실 고위직들이 하나 둘씩 죽어가도 이상할 게 없었음. 실제로 민 뭐시기 하는 고위직 인사는 아예 폭탄 테러로 사망하거나 민비vs흥선대원군 싸움, 고종은 고종 나름대로 비밀단체 만들어서 활동하고 아주 말이 아니었음. 게다가 왕족들중에도 친일을 했던 이들이 적지 않았음. 의외로 왕족들은 친일에 대한 책임에서 묻힌 감이 없잖아 있음. 때문에 대한독립을 외치던 대다수의 조선 사람들, 독립운동가들도 "조선 왕실 복권"을 주장하는 이는 별로 없었음. 반세기동안 하도 맛이 간 짓을 너무 많이 저지르고 나라를 빼앗기는데 가장 큰 원인들을 제공했으니까 쉴드치는 사람이 없었다고 봐도 무방함.
나라가 이꼴이고 친일청산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으니 일본이 근거를 대보라고 해도 댈 수가 없는 게 지금의 현실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2:3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몇 원숭이들이 보인당
답글 0 답글쓰기
멋진신세계 2020.05.29 19:4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15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9: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923] 간토대지진 "조선인이 우물에 독을 푼다" 조선인 집단 사냥(학살)
[1997] IMF 금융 위기는 일본 은행에 의해 터졌다. 9월~11월 3개월간 가장 먼저 130억달러 뺐음
[2011] 동일본대지진 국민성금 560억등 약 1천억원 지원했으나, 지원국에서 한국 삭제
[2017] 日 아소 다로 "한반도 유사시 난민 10만명 예상.. 자위대 출동 사살할 것인가 생각해야"
[2020] 일본, 코로나19 마스크 배포 조선학교만 제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9:19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은 한국인들이 일본을 죽어라 싫어하는 이유는 간단함. 못배워서 그래. 정확히 말하면 국뽕 덕지덕지 쳐발라 왜곡하고 미화시킨 좌편향 교육을 받아서ㅋ 이게 얼마나 심하냐면 내가 진짜 놀랐던게 프듀48 할때쯤인가? 광복절 종전기념일 논란이 있었는데 애들이 광복절 = 패전일 이거조차 매치를 못시킴ㅋ 심지어 저 종전일이라는게 우리랑 싸웠다는 얘기인줄 알고 니네가 쳐들어왔지 언제싸웠냐고 화냄ㅋ 저런 프로그램 관심가질 나이가 대부분 10대, 20대일텐데도 이런 빡머가리들 천지임...말이 독립이지 걍 미국이 이긴덕에 식민지에서 풀려난건데 저정도 수준이면 얼마나 한국 교육이 똥인지 와닿지 않냐ㅋ 저런 애들이 즐겨하는말? 조상님들이 목숨바쳐 지켜놨더니 고마운줄 모른다는둥, 니가 살아있는게 누구덕이냐는둥 헛소리들 하는데 웃기지도 않음. 일단 우리조상들은 나라 못지켰고, 독립운동이라 해봤자 전체 인구의 1% 될까말까한 초라한 수준이였으며 대다수는 그냥 순응하고 살았어ㅋ 오랜 전쟁이라도 치르고 뺏겼으면 부모형제 죽인 원수이기라도 하지 걍 홀랑 넘겼는데 뭐ㅋ 그리고 독립운동해서 독립도 못시켰잖아? 아니 내가 의사되서 전세계 가난한 이들에게 봉사하겠다는 포부가 있었는데, 노오력은 했지만 의대 떨어짐. 그럼 그 노오력과 포부만으로 난 훌륭한 사람임?ㅋㅋㅋ 걍 아무것도 아닌거지. 심지어 해방 이후 북한쪽에 붙은 전범들도 많음ㅋ 근데 그런 독립운동가들은 열심히 가르치고 기념하면서 정작 지금의 한국을 위해 목숨바친 영웅들은 나몰라라함. 오늘도 6.25 영웅이신 백선엽 장군님 사후에 국립묘지 안장하는걸 과거 일본군에 몸담았다는 이유로 반대하는 쓰레기들이 있다는 기사보고 충격먹음. 독립 시키지도 못한 독립운동가들은 빨아제끼면서 지금의 대한민국을 있게한 분은 저따구로 대접한다고? 초라한 역사 미화시키느라 그 당시의 조선이 얼마나 똥같은 나라였는지 숨기고, 스스로 이뤄내지도 못한 독립과 독립운동은 과대포장하고, 지금 대한민국의 발전과정에 일본이 얼마나 큰 역할을 했는지 입 닫고, 해방이후 정재계에 친일파 넘치는채로 성장한 나라에서 친일파를 욕으로 쓰고ㅋ 진짜 웃기지도 않는 나라임. 남의나라 역사왜곡 욕할때가 아니잖아 우리가 이지경인데 ㅋ
답글 16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9:1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물론 역사에서 일본이 우리나라한테 한짓이 용서받지 못 할 일인건 맞음 근데 우리나라는 일본 절대 못따라감 시민의식부터 시작해서 경제까지 뭐 하나 앞선게 없음 지금까지도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ㅈ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8:25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우리 나라가 무지했고 무식했던거임 지금도 이모양인데 옛날에도 척화비 세우고 별지1랄을 다 했으니 침략당했던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아이오 2020.05.29 17: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6:2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음 댓글보고 놀랬다;

위안부 할머니보고 친일파 라고 하고
치매걸린거 아니냐는 글보고 경악함...

휴..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20.05.29 16:23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주당 대깨문 개돼지 선동때문이지 뭘 ㅋㅋㅋ 가만히 있는데 미세먼지 보내고 가만히 있는데 코로나 보내는데 반중은 왜 안할까? 짱깨 침략 역사가 더 어마어마할껄?ㅋㅋㅋ 민주당이 중국 똥깨니까 입다물고 있는거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4:2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인들도 일본개싫어함...내친구 아랍인애있는데 중국인이 너 어느나라사람이냐해서 장난으로 일본인이라니까 멱살잡힌적있음...생긴거 누가봐도 아랍쪽인애 코크고 눈크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2:47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충들 조카 소름돋네 쪽빠리 만행을 얘기하는데 짱깨는 왜나와?그렇게 일본 실드치고 싶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영빈 2020.05.29 11:1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엔 일본이 그러는건 전부 정치인들 탓인줄 알았는데
얼마전 본 일본인 댓글,,
"우리 식민지였던 한국이 우리 보다 낫다는걸 인정 못하겠음"이건데
왜 정치인들이 가끔씩 개소리 하나 했더니
많은 일본인들이 아직도 저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푸우 2020.05.29 10: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날로그에 덧니나라 진짜 싫다. 겉이랑 속이랑 완전 다르고 음침하고 어우 정뚝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