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제가 아내 뱃살로 놀렷는데 쌍욕먹고 상처받았어요...

31살남자 (판) 2020.05.28 10:59 조회127,249
톡톡 남편 vs 아내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결혼 1년차 남편입니다..
사실 제 아내가 몸매에 민감한건 알았는데 일하다가 상사한테 까이고 뭐에 씌였는지 
아내한테 아기돼지 옆으로 누워있는 사진보냈는데 아내가 순화해서 쓰면, 
카톡으로 아침부터 기분 ㅈ깥게하네 한번만 더 쳐올리면 너죽여버린다.
시바ㄹ 새ㄲ가. 라고 보내서. 제가 잘못한건 알고 너무 후회되지만 이렇게 민감하고 안맞으면 
늦기전에 이혼할까 고민중입니다... 
저도 제가 진지하게 말할 때 아내가 흥미없으면 아그래~ 하고 무시하는 장난 치고 남하고 비교하는 장난칠때 상처받았어도 화가난건 아니니까 그러려니 넘어가고 했는데. 저번에도 삼겹살이 너무 두껍다. 라고 했다가 싸대기 맞았어요.
하.. 제가 장난친건 잘못했지만 서로 장난도 좀 치고 농담도 하면서 알콩달콩 살고싶은데 괜히장난해서 가슴에 대못이 박힌것마냥 아프고 후회되고 스트레스받아서 너무힘드네요.
제가 성격이 나쁜건지 저도 모르게 힘들고 우울하면 아내를 자극할때가 많아요. 
해결책이 없을까요. ㅠㅠ

41
1145
태그
29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무명 2020.05.28 17:45
추천
43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힘들때마다 만만한 아내갖고 괴롭히다가 역공당하니 깨갱하면서 이혼 소리 싸고 앉았네 ㅋㅋ 그래 차라리 멀쩡한 여자 정신병력 남기지 말고 이혼해서 저 멀리 꺼져주면 좋겠다.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ㅂㅂㅂ 2020.05.28 17:17
추천
33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가 성격이 나쁜건지 저도 모르게 힘들고 우울하면 아내를 자극할때가 많아요."

많 아 요?
삼겹살 어쩌구 이런거 하루이틀 아닌듯
쌍욕박았다고 뭐라하기엔 글쓴이가 아내에게 수십번 이랬을 것 같음..
반대로 아내가 사회생활하면서, 살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 풀려고 매번 남편에게 쌍욕하고 능글맞게 웃으면서 나 원래 이러는거 알지? 장난인거 알지? 사랑하는거 알지? 이잉 이러면 그것도 장난이고 애교인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5.28 11:09
추천
29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장난을 치지 마세요.. 아내가 민감한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장난이랍시고 농담처럼 던지면 순간적으로 확 짜증이나요. 험한 욕은 아내분이 고쳐나가야 할 문제이지만 애초에 욕먹을 거리를 만들지마세요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우린사랑 2020.06.15 16: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따귀를 때린 아내분성격도 만만치않지만
민감한부분가지고 놀리지마세요
저희 신랑도 저 일하고있을때 가끔 카톡으로 마동석사진보내면서 니 팔뚝이랑 똑같다.. 이러고 집에가면 맨날 자기다리랑 제다리비교하고..
그거 진짜 스트레스받아요... 아내분이 뱃살에 컴플렉스가 있으면 더욱이요..
저도 그냥 웃으면서 넘기지만 매일 그러니까 슬슬 성질이 올라오더라구요..
서로 장난치고 웃으면서 사는거 좋지만 남의 컴플렉스나 싫어하는부분 가지고 장난은 치지말았음 하네요
아~ 여기 댓글들 우리신랑한테 보내주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6.13 1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사이트에서 읽고 열탱이 받아서 와이프 분 같이 쌍욕 해드리고 싶어 일부러 네이트 켜서 로그인까지 했지만 남의 남편이라 참고 갑니다. 와이프분이 싫어하는 걸 알면서 당신 재밌자고 그렇게 하는게 진심 장난인가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7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을 덜처먹은듯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23: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기분나빠서 내 기분풀려고 상대방 기분잡치는 소릴 하는게 알콩달콩 재밌게 사는거냐? 존ㄴ 소름돋네.. 지생각밖에 안하는듯... 완전 자기 위주.. 싸대기를 쳤을땐 그 한마디가 문제가 아니라 그전에 많이 쌓였던 것 같은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ㄴㅇ 2020.06.07 2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가 백번 잘못한거 맞는데... 남편 싸다귀를 때리고 저렇게 심한욕을 한다고?? 아내분도 잘못한거맞아요;; 어디 사람이 사람을 때림??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6.04 06: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치도 없어서 상처안받을거같은데요 장난이든 농담이든 상대가 좋아야 재미가있는거죠 인신공격하듯이 얘기하면 니만재밌다고요 님아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계평화를 위해서 이혼하시고 혼자 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하참나 2020.06.02 22: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결책 없을까요? 이러고 앉아있네 안하면 되잖아. 친구놈이 계속 니 뒷통수 후려치는 장난 하다가 니가 죽방한번 날렸더니 ‘뒷통수 치는 장난 계속 하면서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방법 없을까요?’ 하면 넌 뭐라고 하겠냐?
답글 0 답글쓰기
아내 2020.06.02 16:2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보 이거 여보 고추처럼생겼다 그치??ㅋㅋㅋㅋ 장난인데 상처받는거아니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2 14: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덜 맞았네
답글 0 답글쓰기
185 2020.06.02 11: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이 개샛기얔ㅋㅋㅋㅋㅋㅋ 웃긴데 니가 졸라 잘못했음
답글 0 답글쓰기
사건예고 2020.06.02 05: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만간 살인사건 하나 뉴스에 나오겠구만, 마눌한테 자다가 칼맞아 뒈지시기 싫으시면 그만 깝죽대시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22: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난은 상대가 재미있을때 장난이라고 하는거예요. 상대가 싫어하면 그건 괴롭힘!! 초딩도 아닌데 이게 구분이 안가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18: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다른친구나 가족들한테도 인신공격해서 님 기분푸나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dd 2020.06.01 15: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하지말라는거 한번말하면 들어쳐먹었으면 좋겠다. 그러니 쌍욕을 먹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12: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난이라니요? 본인이 자기 입으로 상사한테 까이고 돼지 사진 보냈다고 했잖아요 만만한 부인 괴롭혀서 본인 감정 풀고 싶었던건데 그게 뭐가 장난인가요? 이혼은 꼭 하세요 남편한테 무슨 일 있을때마다 멀쩡하게 있다 뜬금없이 뺨 맞는 아내라니 무슨 중세시대 매 대신 맞아주는 노예인가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1 12: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리 이혼해줘라;; 니같은 놈이 뭔 결혼이냐 아내한테 스트레스풀어놓고 아내가 그거에 대해 한마디하니까 이혼 운운ㅋㅋ;; 제정신이냐?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1 1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아내도 ㅆㅂㅅㄲ 라고 우스갯소리로 농담한건데 왜 발끈하심? 내로남불? 속좁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