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버블 유출하기 싫었는데 한번만 할게 타팬들아

ㅇㅇ (판) 2020.05.28 15:28 조회66,97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제발 엔시티127 공계 들어가서 야구 투표해줄래?
농장그런거투표하지마 알겠지?
얘도 원하는데 자꾸 외국인 언니들이 눈치없게 농장 투표한다


유출하기싫었는데 유출함 제발 얘들아 이거 보고서 사진 첨부한 이친구 간절함 보이지. 이제 때가 온거야. 너희가 우리 도와서 야구 좀 투표해줘라
누가 농장 투표함? 누가 농장을?

https://twitter.com/nctsmtown_127/status/1265636388898172928?s=21

170
12
태그
신규채널
[재민] [충격선언] [TXT모아]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9 01:08
추천
1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즈니들 시티농장 이건 줄 알고 투표률 높은 거임 케이농장은 몸빼바지에 새마을티라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8 19:00
추천
7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넘 간절해보여서 투표했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31 1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야구부 투표했는데 동물잠옷버전도 보고싶음 ㅠ 펀치 아니더라도 다른 컨텐츠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농장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 그거 아니야... 내려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구부 되서 다행임... 농장같은 소리하고 있네 ㅗ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뭔투표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존11나 웃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뭐임?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4: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가 펀치인데 새마을티입고 춤 추는거 생각하니까 ㅈㄴ웃기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4: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왜그러는거냐고 무려 야구부를 두고 왜...무.려.야.구.부. 인데 ㅆㅂㅠㅜㅠㅜㅜㅠㅠㅠㅠ 야구유니폼 조카 간지나게 입는게 안그려져? ㅆㅂ 지들은 메이저리그 많이 봤다 이거임?ㅠ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3:01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즈니들 드립력 미침ㅋㅋㅋ 밑에 달린 멘션들 개웃기던데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2: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실트난리 났더만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욱기다곸ㅋㅋㅋㅋㅋㅋ내 웃음지롸 댓글들 조카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1:51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코닉인데 너무 본문이 간절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표했거든? 아니 근데 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이 "코리안 팜 복장 ㅇㅈㄹ 투표하지 마셈" 이러니까 답댓에 다른 외국인이 "그래서 투표한다"(아마도 본진 망가지는 모습을 보고싶었던듯) 근데 또 답댓에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말 없이 착용 사진만 누가 올려놈 아니 ㅈㄴ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1:08
추천
1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즈니들 시티농장 이건 줄 알고 투표률 높은 거임 케이농장은 몸빼바지에 새마을티라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투표했다 ㅋㅊㅊ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0: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찬 버블 찾아보니까 야구부 1등 원한다곸ㅋㅋㅋ1등하면 셀카 보낸다고 그랬네.. 아니 멤버도 원하는데 왜 눈새 외국팬들이 난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시준희 친구 부탁에 투표하고 오는길.... 외국언냐 눈치챙겨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댓글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