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런닝맨 그렇게 노잼임?

ㅇㅇ (판) 2020.05.28 16:15 조회170,82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름표 뜯기나 좀 활발한(?)게임 좀 줄고, 개리님 빠지고 그 뒤로 좀 개재미없다, 한물갔다 말 많던데..

현생에 치이고, 시간대 바뀌면서 17년도 초부턴 나도 안보긴했는데 이노무 코로나 시키 땜에 나가지도 못하고 방콕 하게 되구,,웬만한 들마는 거의 다 보고 다시보기도 여러번했어서 2월 중순부터 런닝맨 16년도 말 회차부터 보기시작했는데 개 재밌음ㅋㅋㅋㅋ
올해 1월 말까지 왔는데 회마다 재밌구 웃겨ㅋㅋㅋㅋㅋㅋ
물론 전성기시절에 비해선 멤버분들도 나이도 좀 들고 그래서 그시절 이름표뜯기할때 긴장감은 좀 사라지긴 했지만 요즘것도 재밌음!!ㅋㅋㅋㅋ
중간중간에 눈치게임 하는회들 볼때마다 웃겨서 배아팠구ㅋㅋ


난 지석진님이랑 전소민님이 웃긴걸 이번에 최근거보면서 좀 많이 느꼈음ㅋㅋ석진님은 본인이 의도한건 아닌데 기억력이나 이해도 0%로 웃길때 많아서ㅋㅋㅋㅋㅋㅋ

살짝 아쉬운건 추리나 퀴즈를 미니게임으로 많이 하다보니까 김종국님이나 송지효님은 좀 현장감있는(?) 게임할때에 비해선 나서지 못하거나 주목 못받는게 있긴한데 그래도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재밌구~
회차 추천해주기도 힘든게 ㄹㅇ모든회차 중간중간에 소소하게 웃겨서ㅋㅋㅋ
그냥..판에 노잼이라고 하는 애들 많이본거같아서..
할거없음 봐봐~!





 

엑소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세븐틴 AB6IX 비투비 에이티즈 몬스타엑스 슈퍼주니어 아스트로 투모루우바이투게더 GOT7 젝스키스 신화 CIX 핫샷 업텐션 NCT CRAVITY 빅톤 몬스타엑스 빅스  엔플라잉 아이콘 위너 워너원 부석순 첸백시 에프엑스 블락비 트와이스 아이즈원 여자친구 레드벨벳 에이핑크 소녀시대 ITZY 에버글로우 여자아이들 아이유 우주소녀 샤이니 동방신기 하이라이트 비원에이포 인피니트 런닝맨 유재석 송지효 전소민 김종국 지석진 이광수 양세찬 하하

 

 

 

 

백퍼 묻힐글같은데..그냥..재밌는데 노잼이라고 하는 칭구들땜에 안보는 칭구들이 더 많을거 같은게 아숩어서..ㅎ

663
48
태그
신규채널
[TMI] [떡밥]
3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8 16:25
추천
416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최근꺼 다시보기 시작했는데 나만 개웃기냐ㅋㅋㅋ진짜 최근들어 지석진님이 존재감 대박임ㅋㅋㅋㅋ계속 헛것보니까 광수가 "죽지않겠다고 약속해" 할때랑 룰이해 전혀 못할때 배아파서ㅋㅋㅋㅋㅋ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8 16:17
추천
349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요즘에 보지도 않는 애들이 런닝맨 노잼이다 ㅇㅈㄹ하고다님 전소민 양세찬 들어온 이후로 다시 재밌어졌는데ㅠㅠㅠㅠ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20 04: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ㅇㅈ 요즘 노잼이라 하는것들, 지들딴엔 팬이랍시고 댓글에 악플다는 훈수충들 ㅋ 다들 본방송은 챙겨보는지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6: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다시 재밌어짐 ㅋㅋㅋ 유재석 이광수 티키타카 웃기고 유재석이 mc역할도 하는데 그러면서 약간 컨셉 삐뚤게?? 까부는걸로 잡으면서 더 웃겨짐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런닝맨은 초창기가 ㄹㅈ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0: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미의 방향이바뀜. 나는 초창기 보다가 중간에 안보다가 전소민들어오고 다시보는데 예전엔 추격전으로 재미가 있었더면 지금은 케미가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5:1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런닝맨 만큼 시청자 의견 많이 반영해주는 예능 없을듯 지효 분량 없다고 말 나왔을때도 멤버들이랑 다같이 분량 늘려주려는거 보이고 게스트 소개 오래 한다해서 옹성우랑 지코 나올때 게스트 소개 짧게 하고 게스트 나오는거 보다 멤버들끼리 하는게 더 재밌다고 하니까 요번주는 게스트 없음 시청자 의견 반영은 탑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4: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크면서 안보게됐는데 옛날에 개리나왔을때ㅜ잼썼어 지금은 안봐서 모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3:4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런닝맨 12년도 꺼부터도 봐바 존잼탱이야ㅜ 근데 요즘이 재미가 없음 새로바뀐피디가 신입인듯 아님 잠깐 전소민이 쉬는게 빈자리 티나는건가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3: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ㄹㅋㅋㅋ나도 최근에 제시 나온 편 봤는데 ㄱㅇ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3: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 매주 챙겨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5.30 12: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진짜ㅠㅠㅠ 이 말을 너무 하고 싶었다.. 유튜브 보다보면 요즘 노잼 이지랄하는 사람 너무 많아서 개빡쳤어 보지도 않는 사람들이 옛날런닝맨유튜브에 요즘은 노잼인데ㅠㅠ 옛날이 좋았지 이러는 거 개화남진짜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런닝맨 개웃긴뎈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은진짜배잡고웃을프로그램없다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ㅈ 2020.05.30 07: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민 하드캐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5: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잼은 아닌데, 난 그 억지 우결은 좀 이제 그만했으면. 좀 나이 서른 넘는 여자 게스트 나오거나 남자 게스트 나오면 송지효랑 김종국한테 얼레리 꼴레리 하는거 이제 좀 그만. 원래 그 놀림 포지션이 광수 였는데 광수가 진짜 여친 생겨서 못놀리니까 다른 멤버 놀려서 스토리 텔링 하는것도 알겠는데 그냥 김종국 송지효 알아서 하게 놔두었음 함. 그리고 요새 전소민하고 양세찬 엮는 것도. 그거 양세찬 캐릭이 영 없으니까 그걸로 이야기 만들려고 하는것 같은데, 솔직히 양세찬 그런 우결로 캐릭터 만들기 전에 런닝맨 게임 센스나 더 키우는게. 솔직히 이광수가 방송내내 자기 존재 숨기면서 큰 배신 때렸는데 양세찬이 자기 당했다고 나머지 멤버들한테 퍼뜨려서 바로 게임 노잼 만드는거 한두번이 아님. 이광수랑 양세찬만 따로보면 알거임. 다른 멤버들은 다 이광수가 어느정도 사기 쳐도 방송 재미때문에 당해주는데 양세찬만 혼자 자기만 안다는 듯이 날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5: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디가 바껴서 그럼. 피디 바뀌기 전에 비해 재미가 덜하긴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4: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 방영이 두근두근 기다려지고 이런 건 아닌데 그냥 밥 먹을 때나 혼자 있어서 음향이 빌 때 틀어놓고 힐끔힐끔 보기 좋음 ㅋㅋ 재밌어
답글 0 답글쓰기
qwerty 2020.05.30 0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첫회부터 지금까지 빼놓지않고 봄. 너무 재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0: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딩인데 하루 하나 기본이라 현타온다 그래도 런닝맨은 포기 못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요즘 tv자체를 안보는 시대야 10대20대기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3: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ㅇㄴ 개재밌는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