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골차 멤버들 말하는 것 좀 봐...

ㅇㅇ (판) 2020.05.28 21:54 조회63,68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골차 로투킹 탈락 확정되고 인터뷰 한 건데 말하는 게 너무 마음 아파,,,

대열이랑 와이가 제일 연습생 생활 오래해서 그런지 서로 잘 아는 것 같음 와이는 진짜 안 우는 편이라 첫 콘서트 이후로 우는 거 처음보는데 더 울컥함


이 댓글 찐공감이라 가져옴


누가 뭐래도 골든차일드 잘했어 수고했다 ㅠㅠ

582
36
태그
신규채널
[재민] [충격선언] [TXT모아]
1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8 22:09
추천
1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 생각해주는 성윤이나 본인보다 멤버들 먼저 생각하는 대열이나 예쁜 말만 서로 해주는 다른 골차 멤버들이나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예쁜거같아 정말 잘했고 못해서 탈락한 거 절대 아니니까 앞으로 더 멋지게 비상했으면 좋겠다 골차는 탈락했지만 로투킹 나머지 팀들도 다 로투킹 마무리 잘 했으면 좋겠고 골차도 너무 응원하고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8 22:12
추천
1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난 대열이가 최애는 아니지만 대열이는 늘 아픈 손가락임. 아픈 손가락이라고 표현하기엔 그렇지만 그냥 그 단어 아니고선 표현이 안됨... 진짜 대열이가 혼자 느꼈을 부담감은 이대열이 어떤 사람인지 알면 상상 불가능한 부담감임. 그래서 리더여서 가장 듬직하고 믿지만 또 어떤 때는 리더나 맏형이라서 갖게 되는 부담감을 좀 덜었으면 좋겠어. 그걸 성윤이랑 장준이가 어느정도 해주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난 대열이가 유독 신경이 쓰이더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8 22:18
추천
10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준이가 골차멤버들 xx는 나에게 ㅇㅇ이다 이런 식으로 쓰는 설문지에 리더는 아버지고 둘째형은 어머니다 이랬던거나 안무가가 맡형둘이 팀 이끄는 역 각자 분담하는 합 같은거 말해 줬을때 되게 인상깊었음. 둘다 팀을 어떻게 살피고 끌어가야 할지 참 많이 고민하고 얼마나 노력하는지 다시 한번 알게 되었고. 형님즈 너무 고생많고 최고라고 말해주고 싶다.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31 03: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 사진에 대열이 애들한테 잘했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할 때 본인도 눈물 나올 것 같아서 입꼬리 계속 내려가고 덜덜 떨리는데 힘껏 입꼬리 올려서 웃으면서 말한게 너무 너무너무 눈물샘 자극 포인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3: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거 너무 눈물 나왔는데.. 성윤이 장준이가 우는 걸 본 적이 있지만 주찬이는 장준이 형이 우는 걸 본 적이 없다는 거... 참고로 성윤이가 95, 장준이가 97, 주찬이가 99야. 진짜... 골든차일드 맏형 라인이 얼마나 큰 존재인지...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6:2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로투킹보고 골차에 빠져서 2기 가입했다. 6월 컴백이라는데 이번 앨범 정말 대박 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5.30 15:26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넨 뭔 개 듣보잡애들이냐 z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6:00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도 펜타곤처럼 멤버 군대 가? 근데 한 많아보인다 너무 많이 울지는 않았으면.. 요즘은 저러면 즙쇼라고 조롱당해서 보기 불편함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2: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맘아파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1: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차 맘고생하지말고 언넝 컴백해서 무대에서 보자ㅠㅠㅠ 그래도 로투킹으로 골차 이름 많이 알린거 같아서 뿌듯해 모든 무대 넘 잘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3:5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인 바람이지만 컴백곡 청량 컨셉이었으면 좋겠다... 청량 골차 진짜 좋아하는데 여름에 맞는 노래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2:2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 나도 울림 소속 그룹 하나에 입덕해서 찐팬이다가 다른 그룹들도 보기 시작했는데 다른 소속사들도 이정도까인지는 모르겠지만 얘네 진짜 신기한 것 같음ㅋㅋㅋㅋ 울림이라는 소속사를 찬양하고 뭐든 쉴드치고 싶은 마음은 단 1도 없지만 울림 아래에 있는 아이돌들은 전부 공통적인 뭔가가 있는듯 인성영업 아니고 인성으로 봐야하나 그냥 여러 계통의 매력 중에 하나인데 되게 순한 맛임ㅋㅋㅋㅋ 얼굴만 봐도 그렇지만 좀 말하는거나 생각하는거나 밝고 순수하고(생각하는 그 뜻이 아니고.. 설명불가임;;) 그룹 내에서도 지들끼리 꿍냥꿍냥하는 그런.. 내가 신인 로펀부터 최고참 인피까지 다 팠는데 (덕질했다고 봐야 맞을듯ㅋㅋ) 참 신기하게 그룹마다 공통되는 분위기(성격, 위에서 말했던 매력)랑 이거에 반해서 나도 모르게 선배그룹,후배그룹 찾아보게 되는 듯 진짜 신기함ㅋㅋㅋㅋ 겪어본 사람만 아는. 나는 울림 하는 짓 다 싫어하는데 딱 하나만 칭찬해주고 싶음 어떻게 이런 애들을 한 그룹에 모았다는거ㄷㄷ 한 그룹에 이런애들'만' 채워서 데뷔시켰다는거 대단.. 이런 성격을 가진 애들을 전국에서 어떻게 한 데 모았나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2:0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고보니 나 울림돌 좋아하나봐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다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1:3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차 6월말에 컴백하는거 여러가지 버프 다 제대로 받고 떡상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컴백 진짜 잘 됐으면 좋겠음 대열,성윤(와이) 둘 다 6년 연습하고 골차가 올해로 4년차라 도합 거의 10년임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1:2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댓글에서 장준이 탈락해서 많이 울었다는 말이 있는데 방금 븨앱에서 성윤이가 장준이 우는 모습 많이 봤다고 말한거 이번 로투킹 떨어져서 울었다는게 아니라 연습생 5년하면서 여태까지 다 합쳐서 우는거 많이 봤다는 소리야 뉘앙스가 그랬어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저는 많이 봤거든요." 라고 했잖아 이게 로투킹 때문에 (엉엉) 많이 우는거 봤어,가 아니고 우는 모습을 (지금까지 여러번) 많이 봤다는 뜻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1: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장준 울었다고? 와... 충격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열 친형이 누구야?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0:5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든차일드 뜰 때 됐지.. 이 사진 판에서 본 날부터 난 뜰거라고 예상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0:3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가 유입이 많으가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0:3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저날 장준이 빼고 다 펑펑 울고 텐션 업 시킬라고 신나게 웃었댘ㅋㅋㅋ큐ㅠㅠㅠㅠㅠ멤버들 얼굴만 봐도 웃음 나온다고 그러면서ㅋㅋㅋ큐ㅠㅠ이겨내는 방법 너무 골차스러워 ❤️심지어 주찬이 담날 일어나서 엉덩이 씰룩 거리면서 설거지하고 신나게 방청소 했대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구리고 전날 펑펑 울면서 다 털어내가지고 오히려 담날 아무렇지도 않았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근데 퀸덤도 탈락제 있지 않았었어??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