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남사친이랑 풔풔 한거

ㅇㅇ (판) 2020.05.29 01:28 조회123,109
톡톡 10대 이야기 19
이어지는 판

댓글에 두명이 풀어달라길래 그 두명을 위해 씀..
사실 별거없긴함.. 그냥 걔가 바보야 하면서 내옆으로 긴팔 쭉 뻗어서 충전기 꺼내는데

걔 옆모습이 너무 잘생긴거야 ㅋㅋㅋ 목 쭉 뻗었는데 약간 핏대 올라오고 뼈? 올라와서 그냥 왠지 좀 그랬음 걔도 좀 그랬는지 귀 빨개지고 ㅋㅋㅋ

그러다가 내가 나도 모르게 걔 귀를 쿡 찔렀거든? 그랬더니 걔가 그자리에서 충전기 꼬인거 푸는거 멈추고 한 삼초 있다가 나 쳐다봐서 눈마주침

그 잠깐 눈마주침이 진짜 사람들이 짜릿하다 하는게 뭔지 알거같더라 괜히 걔가 막 아이돌급으로 잘생겨보이고 갑자기 미친듯이 심장이 뛰는거야

그냥 애초에 충전기꺼낼때부터 분위기가 화끈했음 그러다가 걔가 아무말도 없이 계속 내 입술만 보길래 내가 뭘봐... 하니까 뽀뽀 해봐도 되냐길래 했지 머.. 하ㅠㅠㅠㅠ

뽀뽀라고는 말안하고 그냥 내 입술만 보면서 해봐도 돼? 이러길래 난 다른거 생각하고;; 어? 어...(?) 그랬는데 완전 천천히 오더니 입술 붙임..

5년전에 초딩때 볼뽀뽀당한 뒤로 처음이였음 완전 보들보들하고.. 걔 입술 떨리는거 다 느껴짐 혀 넣거나 절대 안그러고 그냥 입술만 부들부들 떨다가 떼더라

걔가 눈 꼭감고 입술 붙일때 나는 걔 봤는데 속눈썹도 엄청 길고 속눈썹도 떨리더라 귀여웠음.. 입술 떼고나서 혼자 막 하..ㅠㅠ 거리면서 쭈꾸려앉고 계속 쿠션가져와서 끌어안고 있더라 ㅋㅋㅋㅋ귀여운놈..

불과 걔네집 가기번까지만해도 아니 밥먹을때까지만해도 아무거ㅏㄴ심도없었는데.. 진짜 한눈에 반한거 이게;;

내가 너무 어색해서 그냥 집가고 내일 다시 하면 안되냐해서 걔가 데려다주겠다함

그래서 집앞에 다왔을때 걔가 내손잡더니 아까 했던거 홧김에 한거 아니였다고 진심이였다고 말하길래 나도 진심이였어 하니까 배시시 웃음 ㅋㅋㅋㅋㅋㅋ그러고 사귀기로 했다



+ 뭐야.. 톡선?갔었네 오늘 저 남친이랑 짝수업 준비하고 끝나고 집와서 알았다 몇몇 댓글들중에 사회적거리두기 하라길래,, 가자마자 둘다 아이깨끗해로 손 엄청 닦았었어 걱정마!!
후기랄건 없지만 오늘 걔가 같이 집가는데 (참고로 다른친구들은 우리 사귀는거 몰라!) 내눈치보면서 내일 같이 카공 하자구 하더라구 ㅋㅋㅋㅋ
근데 나는 무조건 집에서 공부해야하는파라 난 꼭 집에서 해야한다고 하니까 엄청 시무룩해하면서 알겠다고 하길래 걔네집에서 같이 하기로 했어 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전혀 막 진도 더 빼거나 그럴생각절대없어 우선 남친부터가 유교보이라서 학생이 진도엄청뺀다? 이런거 엄청 싫어했었거든 학교에서도 커플친구들이 복도에서 대놓고 뽀뽀하고 안고 그런거보면 은근 싫어했음 그런건 걱정하지마로랑
여튼간 남친은 수학잘하고 나는 영어잘해서 서로 도와주기루함! 아 그리구 전 이어쓰기 댓글에 자기가 사실 글쓴인데 주작이라고 하는 댓글 있던데 그거 나 아니야ㅠㅠ
이거 페북에서 안퍼가겠지,,,? 아 그리고 남친 어떻게 생겼냐고 무슨스타일이냐는데 음 그냥 키크구 안경썻어 어디 놀러갈땐 렌즈끼구 아이돌은 내가 잘 몰라서 못말하겠는데 굳이 고르자면 연혁 한별이 느낌
이 추가 볼사람 없겠지만 구냥 올려놓을겡 그리구 안지울겡 다들 코로나 조심하구 나처럼 시험기간인 애들은 시험 잘봐!

390
26
태그
신규채널
[할매순대국] [사랑의기술] [리디광공] [슬펑펑펑] [똥꼬발랄] [유교걸] [잠자리]
1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9 09:15
추천
14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임. 아 암튼 주작이라고;;;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08:56
추천
10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너도 떠나가는 구나,, 잘 사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11:47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좋은사랑해라.. 할미는.. 문풍지 뚫고..지켜보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5 15: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개부럽다 ㅅㅂ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0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내가 행복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5: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풔풔가 뽀뽀였구나...난 또 다른 의미인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4: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조카설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6: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부러오.,,. 내 인생에 진심 저런 경험이 있을까싶음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5.31 02: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날때 보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년째 설렘세포 좀 죽어있다가 이거 보고 빡시게 설레네 쓰나 뭐 더 없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ㅠㅠ체고다 주작이여도 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5.30 2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개부럽다 나도 연애하고 싶어진다 ㄹㅇ ㅠ 근데 야발 학교가면 다 답이없음 그냥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2: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교걸인 내 심장을 뛰게 하다니 이 글은 합격이다...
답글 0 답글쓰기
24시간판알바 2020.05.30 22:0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겹다 그럴거면 남사친이라고하지마 남자보험이라고해

그색히랑 헤어지면 또 2번째남사친이랑 쳐사귀려고? ㅋㅋ 그러면서 1번째남사친이랑 만날때 연락은쳐하고?

대단하다진짜 역겨워 어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연인들은... 키스하고 시작한대... 사랑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사친이냐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9: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연혁 한별???? 결혼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5.30 1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설레니쳣나좌
답글 0 답글쓰기
24시간판알바 2020.05.30 16:02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겹다 남사친인데 사귄다고? 그럴거면 남자보험이라해 남사친이라하지말고 그와중에 다른남사친이랑연락하면서 지금사귄남사친이랑헤어지면 사귈거고ㅋ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1:57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교보이? 가부장적인 사고에 쩌든 한남이란 소리네. 사귀어주지마라 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1: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연인들은~ 풔풔하고 시작한대~ 사랑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내가다두근거렸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