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찐 손민수 보고 가

ㅇㅇ 2020.05.29 05:03 조회156
팬톡 EXO
ㄹㅇ 충격ㅋㅋㅋㅋㅋㅋ 변백현 학창시절 진짜 인소 아니냐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9 05: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엌 찐 손민수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5: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__ 밑에 이름ㅋㅋㅋㅋㅋㅋ맨날 위에 배켜니만 봐서 밑에 이름을 못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5: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최근에 손민수 써있는거 알았닼ㅋㅋㅋㅋㅋ 보고 ㄹㅇ 충격받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5: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ㅇㅇㅇ진짜 저런게 있다는게 너무 신기해 근데 저거 왜 아직도 붙어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5: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처음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5: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인소 인생이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중국에서 광수 닮아서 난리난 .. (180)
  2. 2 시아버지와 사별 후 시어머니의.. (155)
  3. 3 남친이 나랑 8촌인데 어떡해??? (103)
  4. 4 아이돌 셀고 위너는 얘지 (127)
  5. 5 있지 리아 머리 좀 제발..;; (125)
  6. 6 시어머니가 생일을 저랑 같이 .. (96)
  7. 7 이번 방탄 컴백때 비키트가 해.. (205)
  8. 8 본진 뽀쟉한짤 뿌리고 가자 (26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