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찢어지게 가난했던 서울대 신입생

ㅇㅇ (판) 2020.05.29 10:50 조회70,496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701
6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goodte... 2020.05.29 17:58
추천
1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들게 일하면서도 자식 바르게 키우신 어머니와 잘 자라준 학생 그리고 남에게 도움을 주는 경비 아저씨까지 모두 훌륭한 사람이네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19:16
추천
8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사람 사는 거고 이게 사람 사는 세상이지... 나도 누군가에게 한 줄기 기적의 빛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됐음 좋겠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ㅋㅇㅋ 2020.05.29 16:50
추천
5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행복하세요!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분이지만.... 당신의 노력과 열정으로 꼭 행복하셨으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영원없다 2020.06.02 09: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와 진짜 눈물나게 멋지다!!!
도움주신분도 도움받고 보답한 분도 따뜻한 마음에 감동받고 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4: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분 어떻게 되셨나요? 크게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5.30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찢어지게가난해서 찢어졋다
답글 0 답글쓰기
아줌마 2020.05.30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물이 ..ㅠㅠ 앞으로 더 좋은일들만 생기려고 액땜했다고 생각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6:4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찜질방에서 남의돈훔쳐간사람... 꼭 천벌을받고 길거리에서비명횡사해서 죽기를......
답글 1 답글쓰기
2020.05.30 06: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보는데 울컥 하네요 경비 아저씨 정말 감사한 분이시네요 다들 행복 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20.05.30 0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2: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물난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1:2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저 학교는 1년에 서울대 열명보내냐? 전교에서 공부 제일 잘하는 애 집안사정을 모를수가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쓰니77 2020.05.30 0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화라면 좋겠어요 너무 감동적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0: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경비아저씨 너무 멋지시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깜빡이 2020.05.29 23: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눈물나.. 올곧게 자라주신 신입생분과 고생하신 어머님, 그리고 도와주신 분,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3:03
추천
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찢어지게 가난한데 아기낳은 부모가 젤큰잘못. 가난으로 아이를 상처주는거자체가 가정폭력이라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9 21:5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르게 자라길.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어주길.. 경비아저씨 참 좋은 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9: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다 감사하네요. 학생은 오죽할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9:16
추천
8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사람 사는 거고 이게 사람 사는 세상이지... 나도 누군가에게 한 줄기 기적의 빛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됐음 좋겠다
답글 2 답글쓰기
ㅅㅈ 2020.05.29 1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9 18:2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본건데도 또 눈물나네요. 그 이후 어떻게됐는지도 궁금하고요~~ 학생은 무사히 졸업했겠죠?
답글 0 답글쓰기
죠스바 2020.05.29 18: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눈물나.. 좋은사람 곁엔 좋은사람들이 함께 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