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얘들아 너네 이거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5.29 14:22 조회9,01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휠라가 방탄 달방 100회라고 맨투맨 까지 만들었어... 주접킹 휠라

32
2
태그
신규채널
[생일] [드루오지마] [kook] [정구기] [졸깅] [김곰돌사진] [정구기사진]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5.29 14:27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아민데 이거보니까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왜 외국사람들이 안 입는지 이해간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14:2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파는거임????왜???그냥 도안으로 남겨두지 굳이 왜... 한글 모르는 외랑둥이들이나 입고다니겟다 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14:2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입고 다니지는 못하고 소장용임ㅋㅋ 길 걷다가 달려라 방탄 이렇게 적혀있는거 보면 웃길 것 같음. 조롱은 아닌데 나 저거 집에 있는데ㅋㅎㅋ 이럴 것 같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30 16: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뒤에다가 달려라방탄 말고 RUN 100 이나 지금처럼 100th은 유지하되 한국어를 RUN으로 간단하게 쓰면 아미 아닌 사람들도 예뻐서 샀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격도 드릅게 비싸 뭐 외국인들이 사면 그만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4:0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등짝 달방만 아니었으면 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4: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코 전혀 안되는... 난 아미예요 하고 다니는 거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4: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짝에 박혀있는 달방만 아니였어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5: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샀다..^^ 달방 1회부터 애청자로써 하나 사드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2: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ㅅㅂ 우리 이모 방탄팬이라 나 휠라옷 맨날 선물해주시는데 설마 저것도 주시진 않겠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4:2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파는거임????왜???그냥 도안으로 남겨두지 굳이 왜... 한글 모르는 외랑둥이들이나 입고다니겟다 야...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9 14:27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아민데 이거보니까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왜 외국사람들이 안 입는지 이해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 샀옴. 언제 올려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4:2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입고 다니지는 못하고 소장용임ㅋㅋ 길 걷다가 달려라 방탄 이렇게 적혀있는거 보면 웃길 것 같음. 조롱은 아닌데 나 저거 집에 있는데ㅋㅎㅋ 이럴 것 같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저게뭐야...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9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영어로 써주지 넣을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4: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장용이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4: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되게 구리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