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돌 머리 더 싫은거 골라봐

ㅇㅇ (판) 2020.05.29 15:32 조회15,65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ㅈㄴ 안어울리는 처피뱅 추

얼굴 ㅈㄴ 안보이는 극단적 병지 반

151
219
태그
신규채널
[JNMA] [영화소개] [불편무새ㅗ] [TT] [즈니ㄱㅇㄱ] [강양이사진] [욕하지마]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9 15:57
추천
9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 오대오 ㅈ가르마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16:32
추천
7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의 반은 먹어버리는 홍합머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16:31
추천
5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싫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31 0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피뱅이나 병지도 싫은데 진짜 염색도 도가 지나치면 보기싫음 내전본진 데뷔초때 머리 무지개 색이였고 현본진은 꿀벌색임ㅅㅂ 요번에 컴백하는데 티저 사진보고 내눈을 의심했다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피뱅하는 남돌 거의 다 예쁘지않냐..? 안좋은 예를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4:19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어려운 병지컷이랑 처피뱅을 지디가 하면 넘 예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피뱅은 약간 케바케임 어울리면 ㅈㄴ귀엽고 안어울리면 그냥 바보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병지컷에 환장하는데 ㅠㅠ 다들 싫어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컷 .. 애 머리가 이게뭐임 ㅈㄴ삐뚤빼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병지 좋냐,, 대신 거지같은거 말고 잠깐 병지 괜찮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 짧은 덮머 해줘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발...제발...제발살려줘 장발너무에바야 심지어 안 어울려 어울리면ㄱㅊ은데안어울려살려줘 머리좀 잘라주면 안 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지는 안겪어보면 ㅈ같은걸 모름 진짜 안방 순덕은 다 스타일링된 모습만 보니까 괜찮아보이겠지만 미니팬미팅이나 팬싸 이런거가면 좀 프리해져서 얼굴 다가리고 개짜증 머리가 저럴 때까지 냅둔 회사도 문제있다고봄 연예인은 얼굴로 먹고 사는데 얼굴을 가리면 어떡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합 ㄱㅊ은 애들은 ㄱㅊ은데 병지는 그냥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2: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지는 어울리는 애들도 많이 봤는데 홍합은 어울리는 남돌 단 한명도 못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2: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최애 병지로 계속 활동하더라고,,최애는 맘에 들어하는 눈치였지만ㅠㅜ 팬들이 뒷머리 잘라달라고 하도 그러니까 드디어 잘랐는데 너무 예쁘고 볼때마다 리즈야,, 걔는 짭통수 큰매력인데 뒷머리 짧은게 훨 깔끔하고 예뻐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스인지 왁스 떡치 ㅂㄷㅂㄷ 볼때마다 당황스러운 이쁜 얼굴 양아치로 만들어버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톤... 신발 너무 싫어 진짜 개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본진에 둘 다 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5.30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피뱅 극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2: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홍합 머리 병지 ㄹㅇ 싫음 그래도 처피뱅은 귀여운 애들은 잘 어울리는데 홍합 머리는 진짜 답도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처피뱅 홍합 병지 다 있습니다 ~~~~~~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1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발 내 본진 얼마 전까지 장발이었음 예쁘다 예쁘다 했지만 가끔 속으로 혼자 당황할 때도 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