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일반인 몰카 찍어 올린 남돌

ㅇㅇ (판) 2020.05.29 20:49 조회109,476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실수한 걸 느꼈는지 해명한답시고 직캠이라고 올렸으나



평소에 이런 식이었는데 남의 사생활은 어떻든 상관없나?




+)
아니 엑소 팬들아ㅋㅋㅋ
백현 본인도 잘못이란 걸 알고 삭제까지 했던데 왜 눈가리고 모르는 척함?
전에도 일반인 아주머니 폰번호 까발려서 뉴스 기사 났었잖아
백현 자숙해야 하는 거 아냐?
562
111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LIST] [변녀만] [전남친] [스릴러웹툰] [추반눌러줘] [전화번호] [엔하이픈]
4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9 21:00
추천
468
반대
5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같이 까달라고 상황설명없이 올리네ㅋㅋㅋ) 저 사람들이 팬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백현 신곡 '캔디챌린지' 영상을 찍고 있었음. 그거보고 백현이 이 귀요미들 누구냐고 글 썼는데 그거 확인한 당사자들이 백현 태그하고 신나서 스토리 올림. 그다음 백현이 찾아가서 댓 달고 하트 눌러줬는데 니들 같은 사람들때문에 글 지우니까 당사자인 우리는 괜찮은데 왜 니들이 난리냐고 스토리 올림/// 백현이 인스타 올리기 전에 이미 춤 영상 찍어서 올렸는데 백현이 인스타 올려주니까 좋아요랑 반응 엄청 받음.(심지어 본인들이 올린 영상도 상위권에 노출된 영상임) 저 사람들한테는 오히려 잘된 일인데 이게 왜 문제가 돼? 그리고 저 사람들 춤추는 사람들임 문제될 거 하나도 없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21:03
추천
335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그 다음 말은 안 올리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21:25
추천
284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들은 오히려 괜찮다고 왜 니들이 난리냐고 묻고 있음ㅋㅋㅋㅋ 근데 진짜 왜 니들이 난리? 이게 싫어하는 말투냐? 오히려 자기들은 스토리에 다 태그하고 백현 팬한다는 반응인데 뭘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29 21:01
추천
135
반대
17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몰카를 본인이 좋다 안 좋다 결정해야함? 팬이면 조용히해야하는 분위기라 그런거던 말던 알게 뭐임 저건 엄연히 잘못한 건데
답글 4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24 22:4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사람들 지금은 지들이 좋아하는 아이돌한테 찍혔다고 ㅈㄴ 좋아해도 나중에 탈덕하고 나서 생각하면 ㅈㄴ 소름돋을걸 ㅋㅋ ㅋ 말이되냐 몰래 찍기에 올리기까지 거기다 귀여워서 찍었다 하면 다냐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6:2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넨 설리가 그런 선택하고나서 또 바뀌는게 없냐 저게 몰카면 콘서트 관객석 찍어서 올리는것도 몰카겠네 진짜 쓰니 븅.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5: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스나 방송에 허구헌날 일반인 얼굴까지 촬영당해서 나오는데 그런걸로는 뭐라안하면서 얼굴도 안나오고 애초에 백현보라고 찍어올리는걸로 트집잡는게 개웃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9:1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찍어 올린 자체가 에바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9: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누군지도 모르겠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1:1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제 엑소가 불쌍할지경이다....... 그것도 조카.... 애리들 힘내셈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0:4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 쌉소름 판에 500명이나 인생 헛살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3:0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좀 고소하라고해. 혼쭐이 나봐야 이런짓도 멈추지.. 이런거 버릇되면 안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2: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숙ㅋㅋㅋㅋㅋㅋㅋ씨.발 개버러지같은년이 자숙같은 소리하네 작작 싸잡어라 좀 신경 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27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솔로컴백 전후로 일부러 10대판에 ~남돌 어쩌고 하면서 백현 억지까글만 몇번짼지ㅋㅋ 졸라투명하고 백현 반응좋을때마다 까글도배하는 열폭정병무리 인생 너무불쌍해ㅠㅠ 이글도 부들대면서올리고 씩씩대면서 밑에추가하고 그랬겠지ㅋㅋㅋ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2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1000개 넘은거 보면 뭔 생각안드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24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괜찮다고 해서 조용한거지... 안괜찮았으면 문제되는거 아님...???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2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원하는반응안나오니까 구질구질하게 본문추가한거 존웃ㅋㅋ 너네같은애들이 ㅈㄹ해서 내린거지 당사자 계정가서 좋아요도 누르고 댓글도남김ㅋㅋ 그리고 뭔 일반인아주머니 번호? 하다하다 사생을 일반인아주머니만드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0:15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인스타에 올라와서 좋은 거보다도 내 바로 옆에 최애그 있었을 거 생각하니까 소오름... 한편으로는 조금 아쉬웠을 거 같다ㅠㅠㅠ̑̈ㅠ̑̈ 왜 주위를 안돌아봤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0:0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방송에서 지나가는 행인찍는거나 가수들이 관중사진올리는게 더 몰칸데 그럼ㅋㅋㅋ 그건 얼굴도 제대로나오는데 왜 그런걸로는 몰카니 범죄니 뭐라못함? 지들도 억지인거아니까그러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9: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사자가 좋다는데 왜 니네가 잘잘못을 처따져 생각 어린 거 ㅈㄴ 티내네 어떻게든 까고 싶어서 안달난 거 딱 보여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9: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챌린지 목적이 어쨌든 백현 보라고 찍는게 대부분인데 뭐 어떡하라고 그러면.. 백현 입장에서 저 사람들이 얼마나 귀여웠겠냐 캡쳐된거 보니까 얼굴 나오지도 않았구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