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그룹색 진짜 뚜렷한 남돌 두팀

ㅇㅇ (판) 2020.05.29 23:18 조회33,22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유의 청량한 느낌이 있음 진짜 약간 방탄도 이런느낌 있는데 노래가 핸드폰매장에서 나올것 같은 느낌? 아니면 유튜브광고에서 나올것 같은 느낌임 중독성이 개쩔어






2.엔시티 127

솔직히 엔시티노래는 전주만들어도 아 이건 엔시티노래다 라는 생각 듦 비트부터 뭔가 다른느낌임 오타쿠의 심금을 울리는 뭔가가 있어

368
56
태그
신규채널
[너네] [내와꾸존예] [와아아앙] [너무궁금해] [트블레] [브랜드평판]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30 00:00
추천
1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엔시티 컨셉 너무 확실해... 세뇌돼서 이제 마라맛에 못 빠져나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23:18
추천
1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간에 중국당면인줄...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9 23:19
추천
1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첫짤 중국당면에 갇힌 엔시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31 1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두라 txt 첫사진에 맨 위에 애 누구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0: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127가 SM돌 중에서 가장 SM냄새가 나는 아이돌 같음 샤이니나 에프엑스처럼 음 SM 냄새가 좀 나네~가 아니라 걍 딱 들으면 SM냄새가 확올라와 엘레베이터 처음 들었을 때 와 이건 너무 SM이다 했음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2: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2:4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타이틀 : 아 이건 걍 엔시티 노래. 엔시티 수록곡 : 아 미친 이건 걍 슴 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2:3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엔시티 노래 처음 들었을 때 : 엥 노래 왜이래
엔시티 입덕 할 때 : 빨리빨리피해롸잇췌리밤삘립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2: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가 전본진 투바투가 현본진인 내 인생..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2: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는 노래 제목부터가 컨셉 확실함 ㅋㅋㅋㅋㅋㅋ 노래 제목 짧아지면 아쉬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2: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타쿠의 심장을 울리는ㅋㅋㅋ 그 오타쿠가 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안데 엔시티 노래 너무 좋아ㅠ 무한적아 마지막 첫사랑 엄청 많이 들었어ㅓ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ㄹㅇ인게 나 943 처음 나올때 학교 점심시간때 노래나왔는데 듣자마자 친구들한테 야 이거 투바투 노래냐?이랬었음.... 멤버들 목소리 구분도 못하고 걍 어머뿔자만 몇번 들은정도였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투바투 청량 느낌 너무 좋아했는데 이번 컴백 노래는 청량 아니라 좀 아쉬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 두팀 노래는 대체할 다른 노래가 없음 특히 엔시티ㅋㅋㅋㅋㅋ네오 한번 맛보면 중독돼서 못나옴 나름 취향에 맞게 네오해서 듣다보면 본인 취향인 곡 한곡은 분명히 있을 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는 몽환아련╋청량같앙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 두 그룹 수록곡까지 다 챙겨듣는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0:01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는 다섯명이 다 각자느낌으로 개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9:4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투바투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9: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는 진심 엔시티만의 색이 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18:5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무한적아는 심신안정용 자장가임.. 약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