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담담하게 팬들 울린 세훈 수상소감

ㅇㅇ (판) 2020.05.30 02:01 조회11,268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너무 행복해요. 여러분들이 있어서
우리가 어디에 가든 어디에 있든 사실 여러분들만 생각하면 좀 든든해져요. 그냥 엄청 좋거든요.
너무 감사드리고 매번 감사하다는 말씀만 드리는 거 같아서 이번에는..많이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표현을 많이 해주는 편은 아닌데 저렇게 시상식에서 좋아한다고 해줌 개인적으로 사랑한단 말보다 좋았어ㅠㅠ 리더 수호 피셜 세훈이가 팬들 생각 제일 많이 한다구 함

자잘한 병크나 무슨일 있으면 무심하게 위로 해주는데 이게 진짜 너무 감동임.. 별것도 아니거든 감기 조심하세요, 비타민 챙겨드세요 이런건데 타이밍이 진짜 기가막힘 세훈이는 다 알고 있지
버블도 타멤에 비해 자주 오는 편은 아니지만 나는 얘 무심한 다정함이 너무 좋은 거 같아 갑자기 생각나서 왔다던지 좋은 꿈 꾸라고 말해주는것두! 이렇게 말하니까 진짜 별거 아닌데 세훈이 특유의 감성이 있어ㅎㅎ 그냥 세훈뽕 차서 한번 적어봤다!

267
5
태그
신규채널
[이제현] [방탈먄] [지인]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30 04:39
추천
9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이 맨날 드콘 같이 팬석 보이는 곳에서 공연하면 팬들 사진 찍어감ㅠㅠ 이것도 팬석 사진 찍으려고 기다리다가 어두워지니깐 바로 일어나서 팬석 사진 찍는거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30 04:37
추천
8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에 수호 브이앱에서 전화로 엑소엘 기죽지마 어디가서 당당하게 얘기해 이렇게 얘기한거 몇년이 지나도 못잊고있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30 02:08
추천
6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사진은 자기 손등에 쓴거야? 혹시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영상으로 보고싶은데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30 21:57
추천
30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몰라 찬반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3 0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현이 서툴러서 그렇지 그렇다고 절대 생각안하는건아니고 행동으로 보여주니까 그런걸로 팬들도 서운하다고 생각안하는거고 난 일단 사탕발린 빈말 안하는게 제일좋아 남자는 좀 묵직한감이 있어야 더 멋있음 내새꾸 보고싶은 새벽이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0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갈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2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새끼때문에 엑소 못 보는거 빡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이를 어떻게 안사랑하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8: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번 감사하다는 말씀만 드리는 거 같아서 이번에는 많이 좋아합니다." 나 이 수상소감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해... 영상으로 보면 뭔가 담담하게 말해서 더 울림이 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5: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팬 아닌 사람들이 처음 딱 보면 차갑게 생기기도 했고,말도 막 많은게 아니라서 무뚝뚝한 애 라고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우리 세훈이 알고보면 제일 많이 멤버들,에리들 생각해주고 진짜 마음 따뜻한 애야ㅠㅠ 알고보면 귀엽기도 하구 장난도 많이 치고ㅋㅋㅋ 팬들한테는 또 얼마나 다정한데ㅠㅠ 난 세훈이 안 사랑하는 법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씨 개잘생겻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침부터 뉸물 한바가지 쏟고 간다 우리 귀염콩떡이 언제 저렇게 컸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스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9: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로건 원래 '엑소는 영원히 에리픽' 문구였는데 >> '에리는 영원히 엑소픽'으로 바꿔놓고 꾹꾹 누르고 있던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후나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싶어 세훈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2: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나만 세훈이가 보고싶어 미치겠니.. 오센 버블보면 세훈이가 보낸 마음이 너무 커서 많은 생각이 든다ㅋㅋㅋ유닛 나오기만 해봐 이 세상에 좋은 것들 다 니 손에 안겨줄거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2: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빈말 안한다는거 진짜 공감ㅠㅠ세훈이 특유의 감성 너무 사랑해 정말..한마디씩 툭툭 던지듯 해주는게 너무 감동이고 진심이 느껴져서 세훈이는 진짜 사람이 볼수록 너무 진국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2:0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내가 정말 좋아하는 세훈이 신년 기도 내용 팬들 생각까지 해준 울 삐약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1:5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디 그샏기가 똥싸놓은 다음날 세훈이가 올린거야ㅠㅠ 이거 보고 광광 울었던 기억난다......... 세훈이 진짜 팬들 생각 많이하는거같아ㅜㅜㅠㅠ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1: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세훈 버블 볼때마다 나 왜 맘이 아프냐 백현찬열종인이는 해헤해헤헿 웃으면서 하는데 오세훈이 툭 던지는 말 한마디가 되게 뭐랄까 눈물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1: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아 진짜 너무 보고싶다ㅜㅜㅜㅜ 우리 세훈이 곧 보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 오졌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