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교복 이쁘게 입는 나만의 팁❤ 적고가자

ㅆㄴ (판) 2020.05.30 03:23 조회66,02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얼마 안있으면 개학하는 고1들과 다른 급식 친구들을 위해 교복 예쁘게 입는 팁 적고 가자!
♡페북불펌♡

사실 내가 알고싶은거ㅎㅎㅎㅎ

일단 나부터!

하복 블라우스 똑딱이 단추 부분까지 길이 줄이면 이뻐

페북 불펌 금지야
+ 맨밑 똑딱이 단추 밑까지 줄여서 기장이 좀 짧으면 예쁘다는 얘기야 그냥 우리학교 애들끼리 생각이니깐 불편하거나 별로인 사람들은 그냥 넘어가도 좋아!

사진은 뭘입어도 예쁜 교복입은 수지로

89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씨피] [셀카꿀팁] [공주티타임] [애플드루와] [행님들댓좀] [이이이잉이] [객관적판단]
2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30 08:47
추천
643
반대
19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추반해봐 치마길이 짧은게예쁘다(너무짧은거말고 허벅지 반정도)추 적당히 긴게 예쁘다(예쁘게 김) 반
답글 3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30 03:29
추천
20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인 생각인데 겨울에 마이입고 목도리하면 예쁨
답글 3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30 20:51
추천
169
반대
6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교복 넥타이임? 리본임? 넥타이 추 리본 반
답글 2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30 19:53
추천
116
반대
8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한데 너네 하복 목에 뭐 달아? 아무것도 안 단다 추 리본 단다 반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7 1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개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0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혹시 규정 빡센 여고 다니는 애들 있어?? 너희도 치마 2개 사서 하나는 줄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1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13:1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복에 할 팔찌 로즈골드 실버 추반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2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 개 ㅈ같아 슬리퍼 안되고 넥타이도 있었다가 없어짐 실내화 맨날 들고다니고 1층에서 갈아신고 로비들어가야함 없으면 선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2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복에 컨버스 하이신는애들있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9: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리얇은거 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9: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마 통 줄이는거 말고 단만 박으면 이쁨 너무 골반라인 부각보다 좀 허벅ㅈㅣ랑떨어지게 에이랑 에이치라인 사이? 이걸 뭐라고 표현해야항지 모르겠는데 이렇게 하면 이쁨 특히 키 큰 여자얘들 ㅜ 이렇게 입으면 ㅈㄴ정석핏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9: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복치마가 왼쪽에만 주름 두개 있는데 쫌 웃기거든 걍 박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치마가 테니스처럼 다 줄이 있는건 아닌데 앞에 6개 뒤에 6개이런식으로 있는 치마는 다 줄이면 이상하지 않아?? 이런 애들 어떻게 줄이니ㅠㅜㅜㅜ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기 싫을 정도로 깡마른 몸매는 어떻게 해야 괜찮아 보여ㅠ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5: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됐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교복 편하게입을려고 널널하게 샀는데 살빠져서 ㅈㄴ큼 ㅅㅂ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4: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셔츠 팔복 부분 소매 접는 거 그 안에 무늬 보이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키 158인데 양말 어떤거 신어야되냐..? 긴양말 신으면 다리 짧아 보일거같은데 어느정도 길이 신어야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3: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복을 줄여도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ㅈㅂ 알려주셈 치마 통 줄이는거 내가 하면 지퍼때문에 많이 못하던데 선배들은 어떻게 그렇게 딱 붙게 줄일 수가 있음?????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