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이돌 메보 탑10

ㅇㅇ (판) 2020.05.30 11:59 조회10,759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남돌

빅뱅 태양
인피니트 성규
비투비 서은광
엑소 첸
젝스키스 강성훈
워너원 김재환
뉴이스트 강동호
엔시티 태일
빅톤 강승식
방탄소년단 정국


여돌

소녀시대 태연
씨스타 효린
걸스데이 민아
에이핑크 정은지
exid 솔지
마마무 솔라
레드벨벳 웬디
여자친구 유주
오마이걸 승희
아이즈원 조유리



32
13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TT] [즈니ㄱㅇㄱ] [강양이사진] [욕하지마] [햄스터사진] [다람쥐사진] [곰돌이사진]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30 13:50
추천
8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강성훈 넣은거 보니까 강성훈 빌런 아냐 이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30 14:04
추천
82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을 띄워보려고 다른 남돌 메보 데려옴ㅋㅋ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30 12:14
추천
6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알지도 못하는 애가 글쓴거 같냐 왜이리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30 14:29
추천
14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톤 올려치기 지렸다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2 07: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간에 함정이 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00: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승관 이석민 어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3:4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승윤이랑 기현이랑 부승관이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1: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요섭 부승관 강승윤 솔로 첸 성규 규현 남돌이었던 김재환 이정도지 않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8:4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몬엑 기현이 없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6:1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이팝의 신 몬엑 유기현이 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6: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백현이 없다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5.31 04: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주 예성이랑 에펙 루나 여기 없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4: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나 웃기네 전정국 강성훈 조유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원에이포 산들이 없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3: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갑분 젝키 ㅋㅋㅋㅋㅋ 강줌마 티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강성훈빌런 ㅈㄴ욱기네 스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2: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판 본지 얼마 안된 사람들인가 제목만 봐도 이제 알겠다 주기적으로 어그로끌려고 아이돌 뭐시기 탑10 글올리고 싸움조장하는 새끼잖아 제목이며 내용이며 맨날 복붙처럼 똑같이 저러는데 맨날 병먹금 못하고 낚여서 진지하게 토론하고 있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2: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봐도 강성훈 빌런인데 누구 올려치네 누구 없네 하면서 뭘 또 싸움ㅡㅡ 걍 먹금하셈 다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2:0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웬디랑 유주랑 콜라보 한번만 해줬으면 좋겠음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1: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인기많은 아이돌 메보들 데려온 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 B.A.P 정대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0:4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성규는 노래 넘사로 잘 부르고 음색도 이쁘고 고음도 엄청 잘 올라감 넬-기걷시 커버한거 듣고 개놀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0:39
추천
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혹시 강승윤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2:54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승윤어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