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시아가 서양보다 발전할 수 없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5.30 18:05 조회50,20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500
6
태그
신규채널
[으시시공포] [패션뷰티] [댓글꼭써조] [제발도와죵] [목요일밤] [제발추찬좀] [언니들ㅠㅠ]
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31 03:43
추천
35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중국은 아시아 단합하고싶어함 그중에서 지들이 짱먹고 한국,일본 딱까리1,2로 두면서 서양보다 쎈 아시아 삼인방 하고싶어함 ㅋㅋ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31 03:46
추천
23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이중에서 한국이 젤 나은건 확실 ㅇㅇ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31 04:03
추천
1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쟤넨 왜 우리한테 욕하는데 ㅅㅂ..?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6 08: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지만 현실에서 중국은 미국과 더불어 세계 최고의 경제대국이고 미국 넘어갈거같음..일본도 gdp로 봤을때 3위긴 하지만 중국은 넘사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8: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엥? 중국은 왜욕함ㅋㅋㅋ걔넨 툭툭건드림~이정도고 도움도 주고 경제발전시켜준 츤데레 느낌이라면 일본은 죽기직전까지 팬 집단폭행 가해자잖아;;중국 패지마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8: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냥 다음생에 캐나다에 잘생긴 남자로 태어날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니네가 몰라서 그렇지 일본이 더 최근이고 극악무도해서 그렇지 중국도 일본보다 만만치않게 개쓰레기짓하고 식민지화했음 니네 원나라 기억안나? 걔네도 일본처럼 여자.남자 뺏어가고 돈.곡식 뺏어가고 정치, 왕즉위에도 간섭하고 머리고 복식이고 원나라식으로 바꾸라했고 고려 왕 죽고나면 붙는거 있잖아 그거 원때 무조건 충 자 들어가게했어 원한테 충성하라고 일본이 좋은건 아니고 꾸준히 싫은데 중국은 그라데이션분노 일으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7: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난 일본이 진짜 너무 싫어 유튜브만 봐도 얼마나 답없는 ㄴ인간들이 많고 얼마나 막말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과거의 행적들을 보면 일본을 좋아할 수가 없어 너무 싫어 중국도 만만치 않지만 나는 일본 정부가 이따구로 나오고 사과 하나 하지 않는다면 앞으로도 싫어할 수 밖에 없는 거 같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20.06.02 19: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난 한국이 좋음..힘도 없고 경제도 힘들지만 살기는 난 나쁘지 않다고 봄 일본 갔을 때도 대중교통 가격보고 허걱이였고 중국은..그냥 길 자체가 너엉어어어어어어무 더러웠음 ㅠ 그리고 일본이너 중국이나 언어자체가 어렵고 한자가 너무 많은 것도 그렇고 일본은 방사능 때문에라도 좀 불안 하고 우리 나라는 아프다고 파산할 걱정도 없잖슴 난 그 어떤 나라보다 우리나라가 좋음 인터넷도 빠르고 배달도 빠르고 맛있는 음식도 많고 내가 한국사람이라서 그렇겠지만 여러 나라 여행하면서 느낀 건 그래도 한국이 나은 듯 대중교통도 싸고 ㅠ 이 자원도 땅도 없고 인구도 없지는 이 좁은 땅덩어리 분단 국가에서 그래도 이만큼 발전한게 어디임 ㅠ 시민의식은 좀 떨어지지만 암튼 그래도 다시 태어난다고 해도 난 한국에서 태어나고 싶음
답글 1 답글쓰기
20 2020.06.01 17: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시아너드들 다똑같음. 음침하고 속 좁고 물고 늘어지고 갑분싸 발언 하면서 무게잡는거 개웃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1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장 가깝고도 먼나라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02:52
추천
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은 조아 중국은 쌉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9: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8:3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좀 타협해서 일본은 엥간 교류 정도는 하고 살 순 있다 생각함 근데 중국 이 시끼들은 도대체가 민폐짓도 좀 작작해야지 뭐만하면 미세먼지에 바이러스에 공산주의 시진핑 정부 체제도 조카 맘에 암듬 안밝혀진 병크만 해도 수백건일거다!!!!!!!! 외국에서 사고 터졌다하면 원인이 뭐야 하면 중국이야 아 진짜 몇몇 괜찮은 사람들도 있는거 인정하는데 제발 국민성 좀 키웠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8:25
추천
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팩트: 중국>>>>>>>>>>>>>>>>>일본>>>>>한국 아니냐? 국뽕 그만 빨고 현실을 직시하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8:10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나는 우리나라도 일본이랑 다를거 없다고 생각함 전에 베트남 전쟁에 관련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했던 만행들 까발리는 글에는 반대수가 더 많았고 사람들이 베트남 전쟁 이야기만 하면 쪽빠리라고 몰아가더라 사과했으니깐 됐다는 식으로 욕하고 실제로 우리나라 교과서에는 단 한 구절도 실리지 않음 우리나라가 저지른 만행들을 그래서 대부분 사람들도 잘 모를껄? 이건 베트남의 한국 증오비 내용임 한 번씩 보셈 하늘에 가 닿을 죄악 만대를 기억하리라. 한국군들은 이 작은 땅에 첫 발을 내딛자마자 참혹하고 고통스런 일들을 저질렀다. 수천 명의 양민을 학살하고, 가옥과 무덤과 마을들을 깨끗이 불태웠다. 1966년 12월 5일 정확히 새벽 5시, 출라이 지역에 주둔하고 있던 남조선 청룡여단 1개 대대가 이곳으로 행군을 해왔다. 그들은 36명을 쯩빈 폭탄구덩이에 넣고 쏘아 죽였다. 다음날인 12월 6일, 그들은 계속해서 꺼우안푹 마을로 밀고 들어가 273명의 양민을 모아놓고 각종 무기로 학살했다. 모두가 참혹한 모습으로 죽었고 겨우 14명만이 살아남았다. 미제국주의와 남조선 군대가 저지른 죄악을 우리는 영원토록 뼛속 깊이 새기고 인민들의 마음을 진동토록 할 것이다. 그들은 비단 양민학살 뿐만 아니라 온갖 야만적인 수단들을 사용했다. 그들은 불도우저를 갖고 들어와 모든 생태계를 말살했고, 모든 집을 깨끗이 불태웠고, 우리 조상들의 묘지까지 갈아엎었다. 건강불굴의 이 땅을 그들은 폭탄과 고엽제로 아무것도 남지 않은 불모지로 만들었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8:0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들아 중국이 싫은 건 맞지만 우리나라는 중국의 발톱마저도 비비지 못한다 일본에도 못이기는데 중국을 무슨수로 이기냐 참고로 중국 경제대국2위 일본 10위권 안이고 우리나라는 10위권밖이야 주제파악좀 하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8:03
추천
2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좀 웃긴게 우리나라 군인들도 예전에 베트남 여자들 엄청 성폭행 하고 다니고 베트남 여성 유방 자르고 모여서 낄낄대고 그 ㅈㄹ한거 우리나라 역사책에 나와있지도 않음 국민들도 거의 이 사건 모르는 것 같고 일본이랑 다를게 뭐냐 적어도 우리나라는 사과했다는데 사과도 좀 흐지부지 하게 넘어감 우리도 이런거 바꿔야됨 ㄹㅇ 지금 일본한테만 뭐라 할 처지가 아니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8:0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진지하게 주제파악 못하고 잘나가는줄앎 일본-명예백인이라 아시아랑 선긋고싶어함 중국-아시아 단합 원하는데 지가 대장해야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어떤 나라든 주변국이랑 사이 안좋지 않나 중국이 산산조각나서 찢어지면 그 중 몇몇나라랑은 사이 좋아질수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7: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은 하필 주변국가가 다 쎈나라만 붙어서 이리 까였다 저리 까였다 하는 ㅈ밥임 ㅠㅠ 하지만 자존심하난 개쎈나라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