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가 찍은 사진 어떤지 봐주랑

ㅇㅇ (판) 2020.05.30 19:13 조회3,69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애들이 인물사진은 잘 찍는다던데 그냥 풍경? 은 모르겠어서.. 보정한거니까 피드백 좀 주랑 ㅎㅎ

16
9
태그
신규채널
[봐주세요ㅠ] [마피아] [주액] [소음] [우디고차일] [뷰티유머]
2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3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사진 너무 잘나와서 그러는데 저장해도 될까?? ㅎㅎㅎ 그리고 색감이 너무 예뻐서조만간 오일파스텔 사서 그려보고 싶기도 하고... !
답글 2 답글쓰기
s 2020.06.02 18: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객관적 평가를 받고싶으면 구도는 다 엇나가있음
격자 설정해서 찍고 유튜브에서 강의도 몇개씩 보면 도움됨

분위기 자체는 사진을 잘찍어서라기보단 그냥 풍경이 좋아서 잘나온것처럼 보이는것뿐 수직 수평이 다 안맞음 공간배율이 1:3 2:3이나 이런 것도 맞는게 없음 전봇대 비율도 잘 배분 하면 분위기 있게 나올수 있는데 위치 어중간하게 잡아서 차라리 없는게 낫겠다 라는 생각이 듬 거리 사진도 건물 횡단보도 분위기가 좋음 근데 대칭이 안맞음
대칭이 안맞더라도 그 대칭이 안맞는걸 사진에 보여주고자 하면 상관없는데 (비대칭의 미학도 있으니. ) 그런 의도로 찍은 건 아닌것 같음

그냥 평가같은것말고 보기엔
1,2 는 괜찮음
3은 밤이고 노출부족 짧은시간 촬영해서 흔들린것, 노이즈생긴것
4는 뭘 찍었는지 모르겠음 논인지, 하늘인지, 전봇대인지
5는 그냥 벚꽃이라 좀더 땡겨서 꽂을 찍던가
풍경전체를 보여주고싶었으면 다른위치에서 찍었어야함

사진은 배울수록 재밌음 요즘 핸드폰도 광량만 충분하면 잘나오고..
구도맞추고 수직수평 잡는것부터 배우면 재밌음
맞춤법 틀리는사람 보면 맞춤법 고쳐주고 싶은느낌.. 좀만 다듬으면될듯

추천 박구감..그럼 2000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14: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볼땐 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1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도가 조금 부족한 느낌??? 수직 수평 맞추고 찍고 싶은 거 이외에 장애물은 거르고 찍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1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마지막에서 두번째꺼 보정 어디서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11: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찍었는데 왜 다들 이상하다는 댓이 많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ㄹㅁㅇ 2020.06.02 10: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첫번째가 그나마 괜찮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 밑에 분 말씀 처럼... 수직, 수평 잘 맞춰서 찍으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1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개똥손인데 브럽당.. 근데 약간 밑댓 말대로 뭔가 좀 부족한 느낌이라해야 하나 암튼 잘 찍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 아니 근뎊그 미국같은 곳 3번째 사진인가 암튼 거기는 진짜 완전 내 스타일이야 막 팁 같은 거 보고 계속 찍으면 지금보다 더더 잘 찍을 것 같앵 물론 지금도 부러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10: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잘 찍었네 근데 사진 찍을 때 수직이나 수평 맞춰 찍으면 더 좋을듯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10: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찍엇는디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ㅋ 2020.06.02 10: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그래
답글 1 답글쓰기
2020.06.02 1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사진은 평범한데 나머지는 비율 맞춰 크롭해서 배경화면으로 써도 좋을거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09: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구나 찍을만한 사진인듯 합니다..
첫번째 사진은 오른쪽 하단 텀블러가 좀... 거슬립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 2020.06.02 09:4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사진에 제목을 달아본다면?
뭘 찍었는지 이해불가
사진전시장 자주 다녀야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09: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찍었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