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희 실물 보고 놀란 아이돌 있냐

ㅇㅇ (판) 2020.05.31 02:18 조회108,42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난 비투비 정일훈이랑 방탄 제이홉

이 둘은 진짜 카메라가 천벌 받아도 쌈 존 나 존ㄴ나 존 나 실물파야 둘 다 티존 개오지고 정일훈은 잘생쁨에 약간 양애취상이고 제이홉은 생각보다 차갑게 생김 시상식 많이 가봐서 연옌들 많이 봤는데 이 둘은 화면보다 진짜 너무 잘생겨서 기억에 남음

500
96
태그
신규채널
[안오면손해] [꺼져제발] [갠적으로] [과사] [어느정도] [판녀의매혹] [사극주연]
4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05.31 13:29
추천
216
반대
14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유. 화면이랑 겁나 다르고 실물이 훨 나음, 걍 요정이야 눈 개크고 얼굴 개작고 이목구비 오밀조밀하고 진짜 걍 사랑스럽고 혼자 다함. 수수하게 화장하면 요정이고 화려하게 화장하면 걍 여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5.31 02:51
추천
186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물은 정일훈갑.. 조카 예쁘게 생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5.31 02:36
추천
13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도 실물은 정일훈보고 레알 숨맥히는줄알았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0.05.31 22:51
추천
45
반대
7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지민 실물보고 진짜 돈스파이크닮아서 놀램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2.28 0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트와이스 지효 첨 보고 너무 놀람 ㄹㅇㅋㅋㅋㅋㅋ솔직히 트와에서 제일 예쁜사람? 하면 나연이나 미나 생각했는데 코로나 전에 음방가서 트와보고 지효가 진짜 눈도 겁나 크고 코도 오똑하고 입꼬리도 예쁘고 얼굴도 되게 작은거임 그때 넘 충격이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6 21: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 진짜 졸라 잘생겻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21.02.06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러븐데 미녀니 목격담은 많은데 종현,아론,민기,동호 본 쓰니는 없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12 05:3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년들은 방탄만 나오면 환장을하고 반대쳐박고다니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8 00: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최범규 진짜 너무 놀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4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큐브콘 할 때 유선호 봤는데, 진짜 얼굴 작고 이목구비 뚜렷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4 03: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진짜 보고 개놀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2 19: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비식스 김동현 ㄹㅇ 개존잘이야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6.02 17:0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호랑 세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2 0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ㄹㅇ타팬인데 전에 골디 스텐딩 가서 본진은 내쪽에 많이 안오고 워너원 진짜 많이 왔거든?? 근데 황민현이랑 옹성우 보고 진짜 감탄함... 둘다 ㅈㄴ 조각처럼 생겼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6.02 02: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배우 다 많이 봤는데 배우들은 다 넘사고ㅋㅋ 내 본진이랑 상관도 없고, 관심도 없었는데 f(x) 크리스탈 진짜 와 감탄했음 지금 20초반인데 중딩때봤는데 아직도 안잊혀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2 02:2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자기 본진 얘기하네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0.06.02 01:4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엑소 수호. 사실 수호 좀 안좋아했는데(티비로 보면 뭔가 다 부리부리 하게 내 기준 부담스럽게 생긴 거 같아서) 실물보고...... 진짜 잠깐 뇌가 멈춘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음. 엑소야 뭐 다들 잘생겼는데 다른 멤버들은 티비로 본거랑 비슷하단 느낌이었음.. 근데 수호는 진짜... 와 실물이 무슨 아주아주 정교하고 섬세하게 만들어진 도자기처럼 생김. 신이 난 뭐 1초만에 발바닥으로 만들었겠지만 수호 빚을 때는 사박 오일동안 아마 손끝으로 빚어서 만들었을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6.01 23:33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진짜 그렇게 많이 사진 영상 봤는데도 진짜 놀랐음 진짜 사진 영상은 뷔얼굴을 다 못담아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1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성우 황민현 안유진 실물 보고 완전 감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1 23: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은 아니고 배우... 나 인생에서 연예인이라고는 도깨비 이동욱? 그 사람밖에 안봤는데 진짜 잘생겼어... 티비 보면서 난 저렇게 진하게 생긴 건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취향을 씹어먹는 이목구비...그 평창 올림픽? 2018년도에 봤는데 ㅅㅂ 개존잘이여...사진은 직접 찍은 거고 문제 되면 내릴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1 23:0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비식스 김동현 실물 진짜 잘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1 23: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일훈 실물보고 카메라성능에 진짜 많이 실망함... 멀리서봐도 이목구비가 그 작은 얼굴에 자기주장 강하게 자리잡은게 보이고 진짜 가녀리고 너무 예쁘장ㅜ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6.01 2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채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