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세계여행하면서 찍었던 의외의 장소들 (4)

예쁨 (판) 2020.05.31 20:36 조회43,934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야......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몇번의 오류에 걸쳐 글을 다시 쓰고 다시쓰고 했는데 계속 지워져서 내가 지금 멘탈이 털려버렸다..........................................

 

대충 어디인지만다시 쓰도록 하고 자세한 내용은 내일 쓰도록 해 볼게



루마니아, 브라쇼브 - 드라큐라성 (브란성)


홍콩, 익청빌딩 : 이때는 별로 유명하지 않은 곳이라  외부인 입장 가능이었는데 이제는 모두 막았다고 해. 트랜스포머 메가트론 나오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야


태국, Koh similan -  왕의 소유한 섬으로 1년에 6개월 밖에 개방하지 않는 섬이야. 이 섬으로 들어가려면 육지에서 신발도 벗고 들어가야 하고 이 섬에서 물이나 나뭇가지나 모래 등등 가지고 나온다면 어마어마한 벌금이 있지...저 부드러운 모래...ㅠㅠ믿겨지니?ㅠㅠ


UAE, 두바이 - 버즈알아랍 

개인적으론 두바이에서 여기가 제일 좋더라

 

이스라엘, 예루살렘 - Dome of the rock

난 아무런 종교도 없고 역사학자도 아니야 그냥 궁금증이 많은사람일 뿐이야......

여기에 관해서도 매우 궁금해서 공부를 좀 많이 하긴했었는데...지금은 많이 까먹었어..



포르투갈, 포르투 - 동루이스2세 다리(맞나 모르겠다)

생각보다 엄청 거대하고 멋있고 여유로운 곳이었어... 그간 잊고 있었는데 사진 정리하다 보니까 기억이 떠오른다..

여러가지 이야기들이랑 에피소드들 적고 싶은데 왜 벌써부터 졸려서 글을 못 쓰게 하는건지...ㅠㅠ


러시아, 모스크바 - 성바실리 성당

난 다 필요 없고 단 하루만 보고 온다 하더라도 이걸 꼭 보고 오겠따 마음먹고 이걸 보러 갔다 왔어

생각보다 너무 알록달록하고 놀이공원같이 참 예쁘더라.

내가 얼마나 한가지에 꽂히면 다른건 아무것도 신경 안 쓰냐면 이 때가 하필이면 월드컵 기간이었어...

내가 한국에 친구들 한테 "나 오늘은 이제 러시아 간다~~" 하니까 친구들이 "야!! 너 축구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뭔 러시아에 축구보러 가????" 해서 월드컵인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물가..........하.......ㅠㅠㅠ


크로아티아, 플리트 비체 - 요정들의 놀이터 라고 하더라. 정말 너무 아름답고 예뻤어

 


조지아, 우쉬굴리

휴... 여기까지 갔던 험난했던 길을 떠올려 보면 내가 왜 이 짓을 했는지 나도 참 나다..

하지만 경치는 굉장히 멋있었어.. 시도때도 없이 무지개가 뜨고,.

혹자는 조지아를 '코카서스의 스위스'라고 부르기도 한다는데......흠.....나는 동감 못하겠어 절대루.

그 정도의 경치를 바라고 간다면 많은 실망이 클 거라 생각해

하지만 그냥 조지아만을 위해서 여행 간다면 즐거운 일도 넘 많았어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 말이 필요 없지 그치. 삼일 내도록 미친듯이 갔다.

소금뭉치 돌돌 말아서 막 던지구.ㅋㅋㅋㅋ


덴마크, 뉘하운 - 난 이것도 오로지 뉘하운 때문에. 바로 이 장면 하나 때문에 가게 된거야

이게 대체 왜???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난 그냥 여기에 꽂혔었어  지금도 난 여기가 너무너무 알록달록 하고 좋다

 


이스라엘 쪽에서도 볼 수 있고, 요르단 쪽에서도 볼 수 있는 사해 Dead sea

그리고 또 누구나 인증샷 찍어야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물위에 둥둥 떳서 책 읽는 모습..
(아 물론 저 사람은 내가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좋은 사진들과 더 재밌는 이야기들도 많은데 오늘 내가 몸이 약간 안 좋아서 글을 좀 성의 없이 쓴 것 같아서 미안하다......

다음 편엔 좀 더 성의 있게 써 보도록 해 볼께.

재미있게 읽어줬으면 좋겠구.

혹시나 뭐 어떤 주제로 글 써 줬으면 좋겠다 싶은 것들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면 참고해서 써 볼게!!!!!!!!

207
6
태그
신규채널
[소름끼치지] [그냥쓰는글]
7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36남 2020.06.02 21:02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미비아 에토샤 사파리의 오카우쿠에요 캠프사이트 옆 워터홀에 비친 노을...

꽃청춘 아프리카편을 보고 갔던 이곳을 아직도 잊을 수 없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2 17:0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행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런 글 보면 넘 힐링돼요ㅠㅠ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25 1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ㅠㅠㅠ 진짜 가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9 1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바이는 부르츠칼리파에요. 버즈알아랍은 해변에있는 D자모양 호텔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20.06.03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행다니면서 위험했던 에피소드도 알려주세여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바실리 성당 저거 테트리스에 나오는 성 그거 아니에요??;;비슷한거같당 ㅋ
답글 0 답글쓰기
보지내시경전문... 2020.06.03 09:2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나라 남자가 제일 맛있었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2020.06.03 0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올...여행 많이 다녔네...진심 부럽다. 사진 잘보고 감!!!
답글 0 답글쓰기
공신美男 2020.06.03 0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부럽다 나도 놀러가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6.03 0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행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3 05: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리트비체 진짜 존예!!!!!!!!!!! 구경 다하고 올라갈때 진심 등산하는 기분이지만 정말 예뻤음 사진은 내가 찍은건데 도용할까봐 네이트판 적음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4: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내가 가고싶던 나라들 다 있다ㅜㅜㅜ 너무 부러워 나도 언젠가 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진짜 대학생되서 시간내고 돈도 열심히 모아서 해외 못가도 1년에 한 번 정도는 가보고 싶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6.03 0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바이사진 버즈칼리파요~~ 버즈알아랍은 주메라 비치에 있는 7성호텔이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힐링.... 여행가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밌었겠다 !! 나도 저기서 몆개는 갔지만 쓰니는 진짜 많이간듯
답글 0 답글쓰기
mayacho... 2020.06.03 0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구경잘하고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정말 아름답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유부녀 2020.06.03 02: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고좋으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6.03 0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바이 저건 브루즈칼리파 아닌가요? 버즈알아랍은 그 바닷가에 있는 호텔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2: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를 얼마나 잘 만나야 이렇게 세계 여행도 해볼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