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출산장면 보길 원하는 여자들에게

ㅇㅇ (판) 2020.05.31 23:11 조회97,680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봐주세요
출산시 남편이 들어와 탯줄 끊고

모든 장면을 다 관람 후. 곁에 있어주기를

바라는 여자분들아. .

솔직히 그건 아니야. .

멘탈 약한 남자들은 외상후스트레스

생길 정도의 충격이야. .

참고로 여자들아

니들은 니 가족이나 남편이 배를 가르는

수술하는데 그거 지켜 볼 자신 있어?

더욱이 출산은 자연분만 같은 경우

출산 전 관장해도. .

아이랑 대변. .즉 똥이랑 같이 나올 수도

있는데. .

물론 고통도 나누면 반이 된다고 믿고

싶겠지만 이건. .아니야. .

너무 끔찍해. . .

참고로 내가 아는 여자애들은

같은 여자임에도 유투브에서 본

출산장면 보니 멘붕이라는데. .

또한 출산장면 보고 트라우마 심하게 오면

그 후 부부관계에도

엄청난 장애 생긴다. .

그러니 tv나 드라마에서 그러니

저게 트렌드다 싶어. .남편에게 강요하지

말길 바란다. .

 


102
545
태그
19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걱정 2020.06.01 00:21
추천
34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꼭 밑에서 볼 필요는 없음 그냥 와이프 얼굴 봐주고 손 꼭 잡아주면 되지 뭐 수술 참관도 아니고 아래쪽에서 디테일하게 보라는게 아니잖아 ㅡㅡ.. 애 둘 낳앗고 남편 비위 ㅁㅊ듯이 약한데 다 내옆에 잇엇음.. 첫애때는 진통 같이 하다가 내가 나가라고 소리질러서 간호사들이 내쫒앗고 둘째는 그냥 같이 잇엇음 근데 아래는 보이지도 않음 어차피 ㅡㅡ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1 00:54
추천
29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이 수술하는 장면을 보고있는것과 출산의 순간에 남편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것은 다르죠. 남편이 건강상의 문제로 수술을 받는것은 선천적이거나 후천적인 관리소홀 문제거나 운이없는 경우잖아요. 아내가 굳이 수술대 옆을 지키고 있을 필요도 없을뿐더러 병원에서 허용하지도 않고요. 출산의 경우에는 아내의 협박에 의해 어쩔수없이 임신한 경우가 아닌이상 서로의 책임인건데 아내가 혼자 출산을 감당해야 할게 아니라 아내가 원한다면 같이 있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자는 생살 찢어가며 긴 진통 참아가며 아이를 낳는데 아빠라는 사람이 고작 출산장면 지켜보는것조차 버티지 못할 멘탈이라면 그냥 세상 살아가기를 포기하는게 낫습니다. 앞으로 살아갈 날이 더 힘들거든요. 만일 본인이 생각했을때 출산장면을 보면 트라우마로 남을것같다라는 판단이 들면 독신으로 사시거나 혹은 뜻이 맞는 여자와 딩크로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1 00:06
추천
268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남자 한남충이란 소리만 들어도 심장 붙들고 발라당 넘어져서 하우데어유 하우데어유 ㅇㅈㄹ 하는 두부멘탈인데 출산장면을 어케 봄.
전세계에서 그거 부둥부둥 해줘야된다고 이렇게 글까지 싸갈기는 여자는 한국여자 뿐임.
착하달까 미련하달까. 한녀들이 이러니까 한남들이 여자의존성이 높고 무능하달까.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2 20: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산때 옆에서 손잡아 달란 말에도 눈 까뒤집고 발작하는데 이런 놈들이랑 결혼 생활을 어찌하나 아내 어디서 괴한한테 폭행당해 들어와도 외상후스트레스장애 운운하면서 외면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6.02 19: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신안했으면 뭐로 유세부렸을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6.02 14: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혼주의 하면 되지 ㅋㅋ 뭘 징징댐ㅋㅋ 혼자 벌어서 평생 뚜벅이로 살다뒤지면 그만이지 누구보다 결혼 하고 싶어하면서 애써 아닌척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09: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낳는 것도 못보는 장애인 남자들은 씨뿌리기 금지 ^^^^^^^^^ 집안 대끊고 혼자 살다가 혼자 죽으면 세상편하고 못볼꼴 험한꼴 안 보고 살 수 있음! 뭐하러 그 끔찍한거 보고 겪고 힘들게 돈벌어서 아내와 애한테 쏟아여? 귀한 남자들 평~~~~~~생 귀~~~~~~~~하게 혼자벌어 혼자 다쓰며 살다죽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03: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애를 안 낳으면 되는거네ㅋㅋㅋ 비혼 장려해줘서 고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02: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개복치 같은 정신을 가지고 결혼을 하려는 샛기들은 도태되길^^ 애는 혼자 낳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0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애를 낳지마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6.02 00:03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댓글 보다보면 여자친구에게 감사할 지경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말종들 다 모아놨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23: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애낳다가 죽을수도 있는데.. 목숨걸고 애 낳는건데 옆에 있어주지도 못하면..도대체 무슨 멘탈로 애 키울래? 뭐 맨날 군대부심 내세우더니 역시 출산 앞에선 아무것도 아니구나ㅎㅎㅎㅎㅎ 생살 찢고 피 흘리면서 목숨걸고 애낳는건 여잔데... 부성애가 없어서 그래ㅠㅠㅠㅠㅠ부성애 있으면 뭔들 못하겠니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1 23: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고로 남편은 부인 옆에서 손잡아주고 위쪽에서 함께 하는거지 밑에 볼일이 없어영!! 진통중에 내진한다단지 관장한다던지 할때 간호사가 다 남편분 잠깐 나가계시라고 하거나 잠시 뒤돌아 있으라고해요, 그리고 진짜 아기 낳올때 돼서 다리 올려놓고 힘줄때는 자연분만이어도 수술천으로 밑에 다가이고 간호사랑 의사선생님만 밑에서 아이받을 준비해요 남편은 위쪽에서 부인 옆에만 있어요! 아기 낳을때까지 옆에 있을지 나가있을지는 부부가 정하면 되고, 아기 낳고나면 밑에가 아니라 밑은 안보이게 배쪽으로 아이 올려서 아빠보고 탯줄 자르라고 하고 간호사랑 아빠가 아이 같이 씻겨요, 아빠는 밑에 볼일 없음!!! 뭐 혹시 밖에 나갔다 들어오면서 문 위치상 볼 수 도 있겠지만,, 근데 진짜 적나라할텐데 그건 여자가 봐도 무서울거같고 충격일듯, 대학교때 간호학과 룸메들 산부인과 실습갔다와서 자연분만 보고 나니까 자연분만 못할거같다고 다 재왕절개한다고 난리였음 ㅜㅜ 그리고 개인적으로 진짜 진통중이면 몰라도 아기 나올때쯤 되면 거의 제정신이 아니기때문에 저는 남편 나가있으라고 했어옄ㅋㅋㅋ 옆에서 성가시고 신경쓰여서 힘주는데 방해돼서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23: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치겠다 트라우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혀
그러셨구나....무려 트라우마씩이나 생기는구나 대단하다 대단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6.01 23:2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상후스트레스는 본인의 통증보다 주로 시각적인 목격에 의해 생기는데 자꾸 여자는 어쩌고 저쩌고 ㅋㅋㅋㅋ
답글 10 답글쓰기
ㅋㅋ 2020.06.01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ㄱ소리를 이렇게 정성스럽게 했지? 출산할때 배밑으로 천으로 다 가려주시고 간호사들도 장벽 세워주심. 남편은 일부러 밑을 보려고 해도 보지 못할 뿐더러 밑을 볼 정신도 없이 아파하는 와이프 손잡고 얼굴 쓰다듬어 주고 눈마주치느라 정신 쏙 빠짐. 애가나오는 장면을 직접 눈앞에서 볼거라 생각하는건가?ㅋㅋㅋ 그땐 아기고뭐고 사랑하는 우리와이프 아파하는거 보는거 자체가 너무 안쓰럽고 맘아픈게 다라고함ㅠㅠ (우리신랑이) 그리고 수술장면 얘기하는데 제왕절개는 보호자 입장 못하거나 해도 마찬가지로 머리맡에만 있을수 있고 산모 쇄골쯤부턴 천을 쳐놔서 아예 볼수가 없음ㅋㅋㅋㅋ 대체 뭔생각을 하는건지 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6.01 23:1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성충들 답네 ㅋㅋㅋptsd가 본인 의지로 생기고 말고 하는게 아니래도 여자는 생살 찢어가니마니하면서 어우 같은1표라는게 속상하다 정말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23: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부 남자들이 주장하는, 트라우마를 겪을정도로 끔찍한 고통과 상황을 겪는게 누군데.. 임산부들은 출산때까지 출산하는 상황이 너무 무서워서 출산후기 찾아보고 공포에 떨었다가 다시 맘 다잡아보기도 하고 출산 임박하면 잠도 안옴.. 간호사들이 중간중간 상태확인하고 힘주기 연습할때며 얼마나 섬세하게 가려주는데.. 트라우마 운운하면서 자기 아내의 출산의 고통도 혼자 겪으라고 할꺼면 평생 딩크로 살든가(가급적 혼자살도록!!)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23: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여자는 10개월 품고 자기 생살 찢어가며 애 낳는데 남자는 그거 좀 보고 트라우마 생길까봐 ㅋㅋ참 남자한테 관대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보라는게 아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6.01 23:0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누라가 판녀면 그럴만하지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6.01 23:0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임신해서 배나온게 아름다운건가?? 그건 세뇌시키는거 잖아..
그리고 남자들 임신했다고하면 겉으론 좋아해도 속으로 어떻게 키우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많데..육아책에서 읽었어...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6.01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공간에있으면...출산과정을 보는거라고 생각하는사람이 아직도 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