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임산부 고속도로에 버리고 간 남편

ㅇㅇ (판) 2020.06.01 20:12 조회393,888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어휴..

1721
16
태그
신규채널
[사진있음] [피부병]
49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06.01 23:20
추천
107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신하면 잠이 쏟아지는데..... 차라리 주작이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2020.06.01 21:22
추천
100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 임신한 아내를 고속도로에 버리고가다니 천벌 받을거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남자ㅇㅇ2020.06.02 03:00
추천
46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남자들 여자보고 감정적이다 후려치는데 누가 감정적인지~ ^^;;;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10.19 0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엄만 외가쪽 돌잔치때버려짐 ㅋㅋ 나 초딩때 아빠가 꼭 외삼촌들데리고나가서 커피마시면서 흉봄 외가댁싸잡아서 ㅋㅋ 근데 친가할머니갔을때 큰아빠가 큰엄마들집안 싸잡아욕함. 그냥 집안내력임 소시오패스거나 심각한나르시스트 ㅋㅋ 결국이혼했는데 아빠계속바람피고 지 본가에서 바람피는여자소개시켜주고 밥먹은거 양심에가책을느낀 큰엄마가 엄마한테얘기해줌 . 지가 잘못해서 엄마가 따졌는데 엄마 우리앞에서 미친듯이 때리고 우리때리려고해서 이혼함 . ㅋㅋㅋㅋ 그 인간 공무원임ㅅ..ㅂ 그리고 저기나온 큰아빠는 큰엄마 후라이팬으로 때려서 혼수상태오시고 결국 암으로저세상가심 가실나이아닌데 . 그니까 왠만하면 애지우고 새출발
답글 0 답글쓰기
2020.07.22 18:02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이 더 잘못한 거 맞는데.. 내려달라 했잖아요?? 싸우는 중이라고 말 그냥 막 뱉은 것도 잘한건아니지
답글 0 답글쓰기
훈남2020.07.20 23:31
추천
0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은 힘들게 운전하고 있는데 이년이 팔자좋게 퍼질러 자고있네 나였으면 뒤통수 한대 때렸음 이기적인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0 2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이혼했으면 좋겠다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에요.. 빨리 손절하고 자기개발 해서 애 키우세요 진짜 없는게 더 나은 환경도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19 09:54
추천
4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잘못임.저런 병신을 거르지못하고 만나서 애까지 가진 여자의 멍청함이 잘못...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0.06.13 22: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저런 새끼들은 애아빠 자격 없다ㅅㅂ
답글 0 답글쓰기
왜이래2020.06.13 16: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해하고 계속 사는거 아니겠죠? 제발 이혼하시길 ㅜ
답글 0 답글쓰기
남자88년남자2020.06.13 08:4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저런 남자도 결혼을하는데 ㅋㅋㅋ 욕나오네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12 18: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친놈
답글 0 답글쓰기
ㄷㄷ2020.06.12 01:2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제발 주작이었음 좋겠다. 9주차면 입덧시작에 임산부 몸이 내몸이아니게된 완전 헬상태 몸인데ㅡㅡ 남편 미친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너무하네2020.06.12 00:1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버려진적있어요 ㅋㅋ 고속도로는 아니고 차타고 2시간 넘는 거리 여행갔다가 지화났다고 주차장 먼저 갔다는데 저는 입구에서 아무리 기다려도 안나와서 택시타고 십만원 넘는 돈 주고 집에갔죠 가는길에 전화오더라구요 버리고갈땐 언제고 갯 ㄱ 가 헤어지길 잘했어요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11 15:0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회사 상사도 조수석에서 졸았다고 저렇게 버리고 오는 새끼면 성격으로 인정함ㅋㅋㅋㅋ근데 아니잖아? 애초에 싸우지도 않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11 06: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길.... 너무 비참하잖아... 뭐 저딴 남편새끼가 다 있어 쓰레기같은새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11 03: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 안올라오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0.06.10 09:1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친구의 오빠가 두돌된 아기, 50일된 아기 데리고 시댁가다가 새언니와 차에서 싸우고 휴게소에 새언니╋아기2 다 내려두고 가버렸단 이야기들었던게 10년전임! 그때도 난 우리언니가 생각나서 니네오빠 미쳤다고 얘기했지만 친구는 그러게 차에서 왜 시비를거냐며 새언니 욕 시전함. 결과는 그 오빠 이혼당함! 이후 양육권 빼앗기고 면접교섭권도 법적다툼이후 오랜시간 뒤에 받을수 있었다고 함. 학대니까! 넘나 샘통이었음! 이후 몇년지나지 않아 s기업에서도 명퇴당하고.. 결국 벌 받을 놈은 벌 받게 되어있다고 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6.09 23: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 쓰레기네 내가다화나네!!!!!!!!!!!!임산부를 고속도로에버려??? 도랏나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9 10: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새끼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08 06: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7 20:4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충격받아서 유산했다하고 이혼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7 17: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닝겐도 장가를 다 가네요..닝겐이라고 하기도 싫지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