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슈가 해외에서 찐 난리났네ㄷㄷㄷ

ㅇㅇ (판) 2020.06.02 10:38 조회41,714
톡톡 엔터톡 드루와




빌보드 메인차트인 200에서 11위 함ㄷㄷㄷ

한국 솔로 최고 성적이고

중요한건 각잡고 낸 솔로앨범도 아니고 무료음원에 실물앨범도 없음ㅋㅋㅋ


553
18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TT] [방탈] [즈니ㄱㅇㄱ] [강양이사진] [욕하지마] [햄스터사진] [다람쥐사진]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2 10:38
추천
14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올팬이 많아서 그런지 한 명만 정식이든 믹테든 내면 잘 됨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2 10:40
추천
11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방탄은 랩라인 쟤네도 솔로앨범 내면 200차트 1위할걸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3 11:2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1:1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이이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0:59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네임밸류가 저 정도 되었는데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지 방탄이 욕 먹는 이유의 반은 네임밸류에 안 맞는 곡들 그리고 나머지 반은 쉴드에 정신나간 일부 팬들 때문이다 블랙스완 on 별로라고 그렇게 얘기해도 좋다고하는데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봐라 방탄 네임밸류 아니면 그 곡이 그 정도까지 순위에 갔겠나 엑소 머리채 잡고 오자면 으르렁이 국민히트송이라고 우기는 것과 같다 원걸 텔미나 빅뱅 거짓말 정도 돼야 국민히트송이라 할만하지 블랙스완 온 별로다 대취타도 뮤비가 다한거지 듣기좋은 음악이라고 할 수 없다 쉴드 치건말건 가수의 명성은 실력도 서사도 아닌 히트곡이다 7은 이제껏 방탄음악에 대한 신뢰로 갔지만 또 그런 앨범내면 착륙 아니면 추락 둘 중 하나다 통장에 0이 10개라니 가수 본인들은 아쉬울거 없겠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0:48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스패치 기사 읽어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0:48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창피하니까 삭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9: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주 멍청하게생긴게 개귀엽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9:1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휴 또 ㅇㄱㄹ들 오늘내로 까글 하나 만들어서 온다에 한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4:27
추천
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쉐도우복싱질하다 일터뜨린꼴 잘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1:3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츄카츄카!!! 대다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1:30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 암만 지들이 발악해봤자 현실은 ㅈㄴ 잘나가는데 ㅋㅋㅋㅋ 연예인 깔려고 시간낭비하는것들이 젤 이해안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1:17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얘네는 수식어가 필요없다 걍 방탄은 역시 방탄이라하면 끝나네 ㅋㅋㅋㅋㅋ ㅈㄴ 간지난다 정식음원도 아니고 무료로 푼 믹테인데도 저정도면 방탄 래퍼라인 정식으로 앨범으로 한번내면 뒤집어진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0:33
추천
5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도 먹는 그놈의 200차트... 제발 핫100 싱글차트아니면 영업질 좀 그만해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0:23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려음원으로 차트 먹다니 간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0:1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 뭐야.. 인형이야? 객귀여워 왜 절케 앉아있냐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0:01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 주웠던 팬아저짤!! 방탄은 진짜 대단한거같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23: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이다... 어케 믹테가 순위에 올라? 클라스 도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23:1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진심 안 좋은 노래가 없음 ... 다 좋아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23:0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굿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2 23:01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윤기 믹테 내줘서 얼마나 고마운지ㅠㅠㅠ앞으로 더 좋은기록 세우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