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리사 매니저 10억 사기 (+18억이래..

ㅇㅇ (판) 2020.06.02 11:35 조회287,83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ㅋㅋㅋㅋ도박 탕진 ㅁ쳣누
이거 얼굴 까야하는거 아니냐 다른 매니저들까지 의심당할듯
근데 하필 리사한테 돈 빌려달라고 한 의도가 ㅈㄴ 투명하다
와이지는 아티스트 케어도 못하고
할줄 아는게 뭐뉴

+) 댓글에 있는 거 ㅊㄱ


1151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적당히하자] [깜놀주의] [개급해] [공약] [보글보글] [보스돌아와] [흐헤헤헣]
30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2 12:20
추천
44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마음아픈게 리사 해외에서 한국와서 지금까지 팬들도 신뢰하면서 믿었던 매니저인데 진짜 리사를 그렇게 이용해서 진짜 눈물난다 리사도 강경한 대응 안하고 싶다고 함.. 진짜 입국영상 보면 해외갔다올때마다 매니저보고 쪼르르 달려가서 얘기하고 그만큼 믿었는데 믿을 사람 하나 없다. 상처 받은 거는 어떻게 할거야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2 14:16
추천
42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사 신인때부터 함께한 매니져임..얼마나 신뢰하고 따르고 함께했는데..진짜..지옥가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2 11:36
추천
3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새끼임 ㄹㅇㅋㅋㅋㅋㅋ 일부 변제는 뭐임 다 뱉어내야지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13 05: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2 1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9: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사 돈 사기친 이유가 한국에 부모님이 거주안하셔서라니;; 진짜 재활용도 못하는 쓰레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1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리사 ㅈㄴ 불쌍함 10억이면 타격 있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6.04 0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평판은믿을게못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3: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1: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그룹 미친놈들 몰려와서 물 흐리고 갔네 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0: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물론 돈 많으니까 돈걱정은 안하는데 상처받는게 걱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0:30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기당할 돈 10억은 있고 한국에 기부할돈은 없었나보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3:5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론 18억은 애들에게도 큰 돈이지만 18억 사라졌다고 블핑이 거지는 아니라는 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2:54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사 ㅋㅋㅋㅋ 그돈으로 한국에 기부나 하지 ㅉㅉ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1:08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로써 베트남사람들은 한국을 사기꾼 양아치 국가로 알겠군 ㅎㅎㅎㅎㅎ 정확히는 한남들이 사기꾼 양아치라는걸로 알앗으면 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0: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오이지는 어떻게 매니저까지 저래 진짜 오이지에 뭐 있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