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쌩얼로 몇번까지 가능임

ㅇㅇ (판) 2020.06.02 14:28 조회54,462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마스크, 모자 등 얼굴 가리기 금지 머리는 포니테일로)

틴트 불가임 세수만 한 얼굴임/ 학교 빼고는 다 한번만 가는거임 학교는 매일 쌩얼로

1. 집앞 (현관문 바로 앞)
2. 쓰레기 버리는거ㅇㅋ
3. 집 근처 편의점
4. 집 근처 카페
5. 2마트, 집플러스 같은 대형마트
6. 사람 많은 지하철역
7. (동성)친구랑 시내 (사람 많은 시내임)
8. 친구들 (남자ㅇ) 이랑 시내
9. 가족 or 혼자 뷔페, 레스토랑 등 비싼데
10. 놀이공원
11. 학교
12. 짝남이랑 데이트
13. 썸남이랑 데이트
14. 남친이랑 데이트
15. 전남친(전남친의 현여친도 있음 여우년임) 이랑 한끼 식사
16. 면접
17. 최애 15분 만나기 (둘이서만)



28
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으시시공포] [패션뷰티] [댓글꼭써조] [제발도와죵] [목요일밤] [제발추찬좀] [언니들ㅠㅠ]
3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3 01:58
추천
269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현실은 남자들은 1부터 17까지 전부 쌩얼로 다님ㅋㅋㅋㅋㅋ 여자들만 이런거 따져야하는 세상이 안타깝다 참..
답글 5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3 00:19
추천
9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까지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3 00:23
추천
9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스크 모자 못하면 2까지 겨우임 심지어 조카뛰어서 빨리버리고 뛰어오기
답글 1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19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7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은 절대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6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까지 가능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5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4 0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1까지임 나 학교에서 맨날 쌩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5: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까지 ㄱ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4: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쌩얼인데 마스크&모자 없다?그럼 2번까지도 겨우임...애초에 이 얼굴로 사람을 대할수가 없어서 3번부터 못함 ㅋㅋ반면에 마스크 하나라도 가능하다?그러면 11번까지 가능.거기에 모자까지 가능??그럼 16번까지 가능ㅋㅋㅋㅋ아니 시 발 어케 쌩얼로 최애를 만나냐... 살빼고 풀착장하고 풀메하고 샵갔다와도 될까 말깐데..ㅋㅋㅋ쌩얼로 만나면 이제노가 개놀라서 내 뺨 후려칠듯 ㅅ ㅂ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5 1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솔직히 끝까지 다 ㄱㄴ할 거 같은데 내가 눈썹이 ㅈㄴ 앖어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5 09: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왜 올리냐ㅋㅋㅋ 쌩얼로 다니는 애들 이상한 애 만드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5 0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빼고 다 쌉가능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2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자존감 ㅈㄴ낮긴한가봄 1번까지밖에 못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지지 2020.06.04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16 빼고 다 가능.. 이라고 생각했는데 10대 게시판이었어 ㅠㅠ 내가 생각한 면접은 회사 채용면접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1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도 겨우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18: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볼에 있는 여드름 좀 들어가면 다 할수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17: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까지 ㄹㅇ 쌉가능인디..? 12부터는 고민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16: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커플있고 블랙헤드만 없으면 11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1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