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페북 찐따애 사진에 욕박았는데 걔 엄마가 봄

ㅇㅇ (판) 2020.06.02 14:39 조회36,854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댓에 걔네엄마 댓있음..(얘네 엄마 앎)
삭제했는데 아 ㅈㄴ 미안하넼ㅋㅋㅋㅋㅋ
엄마가 페북을 왜 해 ... ㅜ


6
64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봐주세요ㅠ] [마피아] [주액] [소음] [우디고차일] [뷰티유머]
9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2 14:44
추천
19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가 페북을 왜해 ㅇㅈㄹ 하고잇네 나이먹으면 sns도 못함?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4 10: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그렇게 사는게 뭔가 조온나게 쎄보이고, 남들보기에 멋져보일것 같지? 나중에 네가 성인이되서 ㅈ거지같은 삶에 굴레를 벗어나려고 유튜브라도 하게되면 오늘의 그 일이 니 발목을 잡고 널 더 거지로 만들어줄거야. 니 인생 팔자 니가 꼰거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3: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식새끼 아주 버러지로 큰거 보니 니 부모 안봐도 어떤사람들인지 다보인다야 ㅋㅋ아니라면 미안한데 니가 스스로 니 부모 욕처먹이고 다니는행동이라는걸 좀 알았으면좋겟네ㅎ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4 02: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페북 좀 까봐 조카 욕 처박아 줄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1: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중학교때 그거 당한적 있었는데 누가 볼까 무섭고 혹시 다른 학교친구들이 내가 왕따인거 알게되지 않을까? 내 사진 전교생이 봤겠지? 우리 언니 페북하는데 이거보고 놀라지 않을까? 이런저런 생각 많이 하면서 괴로워 했어. 난 지금도 후회되는게 그때 내 사진올리고 비웃었던 인간 신고안한거야. 혹시 지금 나처럼 학교폭력에 힘들어하는 친구 있으면 꼭 공공기관에 신고해. 시간이 지나니까 가해자들에게서 빨리 벗어나는게 최선의 방법 이더라...... 그리고 쓰니 같은 썩을것들아 너희에게 장난이 피해자에게는 잊지못할 상처로 남는다. 어른되서 후회하지말고 지금이라도 정신차려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6.04 00: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면상엔 욕못박아서 안하겠니..? 상종못할것...ㅉㅉ..부모욕먹이지말고 얌전히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2: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에 니자식이 돌려받겠지 그때 느껴봐 지금은 잘 모를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1: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친구 어머니 마음은 찢어지셨을거야 너 때문에.
답글 0 답글쓰기
뭐냐 2020.06.03 21: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애미ㄴ이 니 이런짓거리를 봐야할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0: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찐따 아니고?ㅋㅋㅋㅋ 대가리 든게 없는건가 혹쉬 가정교육 못받은티 내고 싶어서 글 올린거야?ㅎㅎㅎ느그 부모가 퍽이나 좋아하겠다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6.03 19: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캡쳐본 가지고 학폭 가면 바로 징계다 멍청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7: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게 미안할만한 ㄸㄹㅇ짓은 왜한거냐??
답글 0 답글쓰기
호호호 2020.06.03 14: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누군가에게 준 상처와 그 아이 엄마가 니가 싸지른 글을 보고 받았을 충격 고스란히 저주가 되고 부메랑이 되어서 너한테 반드시 끔찍하게 돌아가기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3:1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엄마가 없어서 페북을 하든 인스타를 하든 신기할거야 그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2:0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들아 제발;;; 병먹금해 주작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0: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정 교육 독학했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0:2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ㅅㅂ 어그로잖아 이위로 댓달면 이만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0: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뭔데 남의사진에 욕하고 지.랄ㅋㅋㅋㅋㅋㅋㅋ 병ㅌ신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8: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그런짓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7: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여기 초중딩밖에 없냐 __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걸리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