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타둘기 아이유 인스타에 댓 달았었네

ㅇㅇ (판) 2020.06.02 14:51 조회83,36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진짜 답글 반응=내 반응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낄끼빠빠 ㅅㅂ





어머 이게 왜 톡선이야 다들 타둘기 웃긴 짤이나 보고 가




328
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방탈쏴리] [최애자랑] [방탄팬톡] [BTS팬톡] [재민]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6.02 22:03
추천
17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이색기뭐녴ㅋㅋㅋㅋㅋ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3 00:15
추천
1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둘기 근황 오타구 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3 00:35
추천
1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사랑의불시착 애청자래 ㅋㅋㅋㅋㅋ 아이유가 ost 불러서 관심 생겼나.. 갑자기 올해 아이유 팔로우 하더니 좋아요 많이 누르던데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4 1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개웃격ㄱㄱㅋㄱㅋㄱㅋ 그 글 생각난다 뼈그맨 크리스 근황
답글 0 답글쓰기
꼬꼬 2020.06.04 0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xx는 콘서트앞두고 도망간거생각하면 진짜 ㅂㄷㅂㄷ이다.........ㄱㅅㄲ.......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노빠꾸로 답글 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2: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한국에 자꾸 관심 갖는 이유가 전여친이 한국인인것도 있는 거 같음 한 일년전인가 얘 한국인 여자분이랑 사겼었음 ㅋㅋㅋㅋㅋㅋ 중국에서 파파라치 사진 뜨고.. 나 중국 살아서 그쪽 커뮤 눈팅 많이 하는데 뉴스로 사진도 뜨고 꽤 유명했었음 ㅇㅇ.. 여자 되게 이쁘던데 지금은 깨진거같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훌라후프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정한 뼈그맨 쳐봐 타오랑 크리스 글나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3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팬으로서 타둘도 많이 아꼈지만 이젠 보기 싫다 꺼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4: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여 저새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4: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나저기 있었는데 빨간옷입고ㅋㅋㅋㅋㅋㅋㅋ엑소 인기 엄청많을때라 정신 없어서 저런 춤 췄는지도 몰랐네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4: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둘이 제일 빡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4:1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도 본인 인스타에 찐따가 댓글 달아서 부끄러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타오 별명 왜 타둘기임?? 타오 비둘기? 왜 비둘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3:4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개웃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진짜 이름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 ㅈ도 없는 새끼가 오디션 프로 심사하는거 ㅈ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한국에 관심 가지지마 둘기새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오 중간에 뭐하는 거임? 으르렁에 저런 춤이 존재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3:0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로 까는건 억지인데 댓 달면 뭐 어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2:4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아이유님 팬분들은 걍 댓 단거니까 그저 그렇겠지만 엑소엘이라 그런지 저딴것도 안 했으면 좋겠음 지가 뭔데 십R놈이 아이유언니 인스타에 댓달아 오타쿠놈이 짜져살지 아오 양심이 있으면 한국관련 댓글이든 언급이든 하면 안되는 거 아니냐 둘기색2 양심 종범 ㅉ..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