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중력의 비밀을 몰라서 항의 들어왔다는 물리 강사

ㅇㅇ (판) 2020.06.02 21:57 조회29,51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78
4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3 01:01
추천
8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대가 무식한데 고집까지 있으면 당해낼 재간 없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3 09:33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뉴턴이 누군지도 모르는 학부모이니 어떻게 가르쳐..에휴.. 가르치는 일이 이렇게 어렵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3 13:54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그걸알면 강사 때려치고 노벨상 받았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4 08:0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맘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3: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식한 사람 이길 수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20: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ㄱㅋㄱㅋㅋ진짜 저썰은 저쌤 현강들으러가면 무조건 듣는것 같당 많이 속상하셨는지 진짜 자주말하심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6.03 20: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알면 학원강사 하겠냐 이 여편네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8: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세상에...진짜 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8: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왜 생겨났냐랑 같은 급의 질문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8:0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맘충 욕하지마 아픈애란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7: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그자리에서 욕하고 싶었겠다 내가 그걸 알면 지금 여기에 있겠냐 노벨상받지 이 빡대가리야 이러고 싶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7: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고집 ㅈㄴ 쎄다 뉴턴도 모른다잖아.....진짜 멍청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5:41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 부모는 아직까지도 "전에 어떤 강사가 말야 자기가 가르치는 과목에 애가 질문을 했더니 모른다고 하더라고~~~~ 아마 본인이 준비한 수업 내용만 할 거면 그게 선생이니??"하면서 죽을 때까지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고 살 게 뻔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3:54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그걸알면 강사 때려치고 노벨상 받았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O 2020.06.03 13: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모라고 할 만하다. 저럴 때 오는 게 '현타'지...
답글 0 답글쓰기
금등지사 2020.06.03 12: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담부터는 폰에 아인슈타인 일반성대성 이론 공식 갖고 다니면서 이게 답이라고 얘기하면서 보여주세요. 이해되지? 그러면서. 또 물고 늘어지면 오늘부터 5년동안 같이 공부하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9:33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뉴턴이 누군지도 모르는 학부모이니 어떻게 가르쳐..에휴.. 가르치는 일이 이렇게 어렵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6:37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기범쌤 서울대 물리교육과신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1:01
추천
8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대가 무식한데 고집까지 있으면 당해낼 재간 없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