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윈윈이랑 해찬이 소방차 사고난 후(맘 아픔 주의)

ㅇㅇ 2020.06.03 00:46 조회7,825
팬톡 NCT

소방차 사고 난 이후 일에 대해서 모르는 시즈니도 많을것 같아서... 마음 찡한데 그만큼 애들이 이뻐



진짜 소방차 무대 몇년간 하면서 그때가 처음 발생한 사고였어 근데 그럴만도 했던게 무대도 너무 좁고 뭣보다 조명도 역대급 어두웠거든... 누구 탓도 할 수 없는 상황에 갑자기 벌어진 일이라 팬들도 놀라고 애들도 많이 놀랐을거야 ㅜㅜ 심지어 계속 무대 이어나가야 하는 상황이였구

근데 소방차 사고 난 후 바로 해찬이가 윈윈이 다독여 주는거 ㅜㅜㅜ 자기도 놀랐을텐데 형부터 챙겨주는거 보고 맘 아프면서도 그 모습이 너무 이뻤어



그러고 난 후 한국 가는 공항에서 이렇게 둘이 부등부등 꼭 붙어서 왔다고 ㅜㅜㅜ




그리고 사고난 무대 이후 다시 소방차 무대하는 날이었는데 그 때 사고 때문인지 덤블링 하기전 기도하는 윈윈이야.... 사고 안일어났어도 늘 부담감 갖고 무대올랐을 윈윈한테 그 일이 무게가 된 것 같아 마음 짠한 짤.... 윈윈아 몇년 동안 늘 힘든 티 안내고 퍼포먼스 소화해줘서 고마워 어디있든 응원하고 기다릴게 ㅜㅜ

164
1
태그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3 00:49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명이서 하다 9명이 하니 동선이 꼬인것같아 해찬이나 윈윈이 놀랬을거야. 해찬이 얼굴부은것보고 맘아쁘고 윈윈이 걱정돼긴했어 윈윈이 보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3 01:2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 후 공항에서 둘이 이러고 있는거 ㅜㅜ 걱정했는데 서로 다독여줘서 안심되고 이쁘고 에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3 03:0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진짜 아찔했음.. 해찬이는 턱 정통으로 맞고 윈윈이도 공중에서 덜 돈채로 떨어지고... 하 ㅅㅂ 덤블링 안무 개간지나고 좋은데.. 뮤비랑 안무영상 딱 두번만 보여줘도 된다고요 매일매일 시키지마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15 00: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많이 뒷북이긴한데 저때 진짜 잘못하면 큰일날뻔함.... 그때 윈윈이가 손 안대고 덤블링 했었거든 그래서 윈윈이 공중에서 떨어져서 어깨로 착지하고... 손 안대고 덤블링해서 다리에 힘 많이 들어갔을텐데 해찬이가 턱을 정통으로 맞아서.... 에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5 0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아 동스청한테 위험한거 시키지마 제발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9: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떻게 된거냐고 묻는게 많넹. 윈윈이 덤블링할때 해찬이가 윈윈이 발에 턱 차였고 윈윈이도 덤블링 제대로 못했던거 같아. 팬들 보고 다같이 놀랐었는데 다행히 애들 다 크게 안다쳤었어. 엔시티 안무가 위험한게 많지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9: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윈이 무대 밑으로 떨어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8:3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도할때 윈윈이 표정 진짜 복잡하겠다 .. 트라우마로 남을 수도있는데 무대에서는 해야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윈윈이 ㅠㅠㅠㅠ 보고싶다 윈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13: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 9방차 하는 날이었나 그랬던 것 같은데 저때 사진에서 볼 빨게서 맘 아팠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7: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물나네 이런 안무 안 넣으면 안되나 너무 위험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3:0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진짜 아찔했음.. 해찬이는 턱 정통으로 맞고 윈윈이도 공중에서 덜 돈채로 떨어지고... 하 ㅅㅂ 덤블링 안무 개간지나고 좋은데.. 뮤비랑 안무영상 딱 두번만 보여줘도 된다고요 매일매일 시키지마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2:5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저런거 안해도 멋있으니까 위험한 안무 좀 안넣었으면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이런일도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1:2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 후 공항에서 둘이 이러고 있는거 ㅜㅜ 걱정했는데 서로 다독여줘서 안심되고 이쁘고 에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1: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엠 좋은 말 할 때 동스청 데려와 안 그러면 나 삐질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1: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덤블링 자체가 개위험한데 맨날시키는거 보고 진짜; 잘못하면 허리랑 머리까지 다칠수있는데 안무수정 끝까지 안하더라. 볼때마다 조마조마했는데 결국 사고나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1:0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칠완전체내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뭐라 치면 나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0: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 진짜 아찔했지 ㅠ 해찬이 그래도 의젓하고 착해 ㅜ 그나저나 진짜 눈물주의다 ㅎㅎㅎ 윈윈이 생각만하면 진짜ㅎㅎㅎㅎ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물난다...진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3 00: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선도 문제지만 그 무대 불빛 시각테러수준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폐기할 고기 "빨아서" 손님상에.. (129)
  2. 2 +추) 나 학교 조퇴하고 선별진.. (139)
  3. 3 반에서 누구 직캠보냐 (241)
  4. 4 미각을 잃은 신랑이 문제입니다. (199)
  5. 5 +) 팬 아니면 콘서트 가면 안돼? (235)
  6. 6 남편이 그동안 휴무를 숨기고 .. (1187)
  7. 7 여자들이 클럽 가면 안돼는 이유 (222)
  8. 8 시댁이 가난해서 결혼 안한 분 .. (31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