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연애 4년차 어끄제 헤어졌네여...ㅠ 그냥 장거리가 좁혀질 기미가 안보였고(해외 장거리) 좋게 잘 이야기 하며 울고불고 잘지내라 행복했다 고마웠다 하면서 헤어진거라 뭐 나쁜 이별은 아니였어요 그날 그렇게 통화하면서 헤어질줄은 몰랐는데 갑자기 그렇게 된거라 모든게 참 갑작스러워요 헤어진날은 펑펑 울고 눈탱이 밤탱이되고 감정기복 엄청 심했지만 이제는 그냥 멍한거 빼고는 괜찮은거 같은데 정신을 차려보니까 정리해야할게 너무 많아서 조언 구하고싶어서 글 써요 일단 공유하던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계정, 넷플릭스, 왓챠, 티빙 계정등 온라인 계정들은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그냥 제 소유 계정이면 비밀번호 바꾸고 상대방 프로필 삭제하면 되는걸까요? 그냥 그사람 쓰라고 두는것도 전 괜찮은데 그건 너무 오지랖인가요 ㅠㅠ 돈벌고나서 처음 시작한 연애라 고가의 선물들이 이별후에 남게된것도 처음이네요 명품 지갑 명품 가방 명품 브렌드 목걸이 반지, 고급 이불까지 뭐 하나 하나 따지다보면 악세사리부터 전자기기까지 너무 많아요 그사람은 아마 옷장속 옷의 반넘게가 제가 준 선물일꺼에요..ㅎ 그사람이 준 물건들은 어케해야 할까요 보고있으면 계속 생각이나서 힘이들긴 드는데 물건은 죄가없고 다들 너무 잘 쓰고 있고 고가라서.. ㅠ 사년동안 한번도 안지워봤던 카톡방은 지웠는데 아직 사진은 정리할 엄두가 안나서 그냥 두고있어요.. 다들 이별후에 정리 어떻게 하셨나요 ㅠ 조언부탁드려요 |
최근 10분간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합니다.
최근 10분간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합니다.
최근 10분간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 > 책갈피에서 확인하세요.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음란물, 지적 재산권/저작권 침해 자료, 선거법에 어긋나는 자료,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자료,
청소년 유해자료, 기타 위법 자료 등을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경우 게시물은 경고없이 삭제되며,
게시자는 각 해당 법률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K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작성자 찾기
일반 댓글
준걸 되돌려 받으실 생각은 없으신거 같고..
받은게 좀 마음에 걸리긴 하실텐데..
언젠가 요긴하다면 그분의 선물도 쉽게 쓸 수 있는 치유와 회복의 시간이 올겁니다. 사람의 감정은 수시로 죽고, 부활하고, 재생성되기 마련이지요.
아프다면 오히려 다행인거에요. 죽어버릴 아픔이 없으면 부활할 사랑도 없다는거니까요.
지금 쓰니님이 아픈건 사랑할 자격이 있다는겁니다. 비록 지금은 아프고, 힘들어도 그건 성장하기 위한 일련의 과정이고 당연히 겪는 성장통인거에요..
일주일이여도되고, 한달이여도되니까 자연스럽게 10번 생각나던거 5번만 하고 3번 1번이 될때까지 조급하게 이별하려하지말고 천천히요, 다 괜찮아요.
제 할거에 집중하고 저한테 집중하려고 하니까 괜찮아 지는 것 같아요 그러니 힘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