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박보검 닮은꼴 브이로그ㄹㅇㅋㅋ

ㅇㅇ (판) 2020.06.04 17:20 조회159,933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동영상도 보정이 될 줄이야...ㅋㅋ

438
26
태그
신규채널
[레전드추반] [08] [지도] [전철출사] [아사] [촉부탁할게] [촉을부탁해]
1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4 17:20
추천
40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쟤 볼때마다 박보검은 쟤 보면 무슨생각이 들까 이런 생각 밖에 안듬 ㅋㅋㅋㅋㅋ ㅅㅂ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4 18:38
추천
38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사람 성인인쥴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5 11:06
추천
25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댓글 막았는데 막기 전에 마스크 안쓴 이유 설명하는데 주변인들에게 허락받고 벗었데 ㅋㅋ 학교에서 급식먹을때도 안쓰고 학교 밖에 나가서도 안썼는데 밖에서 지나가는 사람마다 허락 받은것도 아니고 생각이 없음 . 또 동영상도 보정앱으로 찍냐 이런 댓글 에 꼽주듯이 ㅋㅋㅋㅋㅋ이렇게 달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브이로그는 일반카메라로 찍길래 난 일반카메라겠지 이랬는데 나도 보다가 막 사물함 휘고 이래서 아 이새끼는 참 대단해 이러고 그 놈의 입꼬리 없애버리고싶음 진짜 너무 억지같고 ㄹㅇ 개별로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6.05 14:33
추천
159
반대
2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그만 좀 해 ㅋㅋㅋ 사람 하나 죽일라고 작정했어?? 동영상 보정 한 거 하나하나 눈 시뻘겋게 뜨고 흠집 찾아내고 있을 거 생각하니까 ㄹㅇ 안쓰럽고 걍 할 짓 없어보임 당사자인 박보검도 가만히 있는데 지네가 더 난리네 ㅋㅋㅋ에휴 한심해..
답글 3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11 15: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뜬금업는거 아는데 동영상 보정앱 뭔지 아는 사람 .....? ㅠ동영상도 보정이 되는 앱이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23: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생각 없었는데 이거 보고 …더러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2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미성년잔데 술마시는 거 페북에 올리지 않았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23: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는거진짜아니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보고 30대인줄알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22: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보검말고 밥버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밥버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2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하다 진짜 저렇게 살기도 쉽지 않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20:11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 저 사람한테 ㄹㅇ 관심없는 나는 보정으로 조롱하는 니네가 더 과한듯 물론 마스크 면은 불편하게 느낄수있음 근데 브이로그를 보정앱으로 찍는게 그렇게 조롱당할일이냐 ㅋㅋ... 참 피곤하게 산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20: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유튜브까지 가서 욕해야하나 싶다..ㅜ 나도 관종들 보면 속으로만 욕하지 댓까지는 안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9: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관심가져주지마 지도 박보검 안닮았다 했다며 나이 보기에도 안닮은거 맞는데 뭘 자꾸 박보검 닮은꼴이래 유튜브 들어가지도 말고 언급도하지마 자꾸 박보검 끼워팔아서 쟤 돈벌어다주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튜브 브이류그 삭제됐지??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8:3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8:3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지어 네이버 지식인에 글 올라옴 같은반 친구인데 물어보살에 나온 얼굴이 진짜고 요즘 유튜브 한답시고 찍기 싫다는데도 억지로 목소리 출연하게 해서 거의 뭐 따당하는 수준이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6: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6:4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도 이상한데 몇일에 걸쳐서 정성을 다해 까는 사람들도 이상해보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5:39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도 어플사진 찍고 포샵도 다 하고 sns 올리잖아 작작해. 여기서 어플 안쓰고 포샵안하는사람 얼마나 될까? 지들은 어플 안쓰는 척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4:4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물보 나온거 봤는데 이해 안되는게 누가봐도 박보검 따라하려고 보정한거 보이지 않냐... 근데 그게 기분 나쁘다는게 모순이라 아집도 이해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3:42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보검이 쟤 고소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0:59
추천
4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북스토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