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7년만에 데뷔하는 방예담

ㅇㅇ (판) 2020.06.05 00:26 조회153,221
톡톡 엔터톡 드루와

* YG 가수 글이니 불편하면 뒤로가기 *



6월 5일 오늘 오후 6시
방예담 디지털싱글 '왜요' 가 공개될 예정이야
작사작곡에 위너 강승윤이랑 악뮤 이찬혁이 참여했대ㄷㄷ




케이팝 스타 나와서 준우승했던 그 방예담 맞음





와이지 선배들이 티저느낌으로 커버 올려줬는데 노래 ㄹㅇ띵곡이야

태양

https://www.instagram.com/p/CAuy7_rADLD/?igshid=12v7qwg9qzx2g

블랙핑크 로제

https://www.instagram.com/p/CAxPcH_hRdS/?igshid=bl5xbqy86448

오늘 오후 6시 방예담 '왜요' 많은 관심 부탁해!




+) 방예담이 소속되어있는 '트레저'는 7월에 데뷔 앞두고 있어 트레저도 많이 기대해줘

372
276
태그
신규채널
[대답좀] [돌앗] [김남준덮머] [생일] [드루오지마] [kook] [정구기]
2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5 00:32
추천
15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찬혁 강승윤 작사작곡 라인업 대박이네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5 00:27
추천
94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아닌데 ㄹㅇ 믿듣방;;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5 01:15
추천
63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음원 나오는 예담이도 7월 데뷔하는 트레저도 기대 많이 해줘!! 짱레저 대박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7 00:0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 그 애기가 이제 다 커서 나오는거야??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21: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예담 이제야 데뷔하네... 아유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9:2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진짜좋음 ㅠㅠ예담이 목소리 더 좋아졌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8: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yg 개싫은데 방예담 개불쌍함. 몇년을 수납돼 있었던거나. 그냥 와지 나오지..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6.06 17:2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휴 난전혀 팬도 아니고 관심도 없지만 쟤가 너무 안쓰러워서라도 저 그룹 노래 꼭 들어본다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0.06.06 17: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좋드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6 16: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yg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4: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수가 너무 많아서 좀 아쉽네
답글 0 답글쓰기
이은우 2020.06.06 12:4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예담 죽이기 프로젝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2:2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틀산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1:36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물 다 빨려서 퇴물된 민간인이 데뷔한다고 나오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10: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예담 내가 진짜 이렇게 기다린 연생은 니가 처음이다..... 솔로 원했는데 그룹도 ㄱㅊ아..... 니가 데뷔하는 것 자체가 너무 행복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09: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예담 ㅠㅠ 고생많았다 정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09: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차려라... YG....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08:26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지 불매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6 06:1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성기 전 미성때가 정점이었는뎅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00: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예담 음색 귀녹는다녹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5 23:56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예담이 나오는데 와지 선배 가수 똘똘 뭉쳐 도와주는 거 넘 보기 좋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5 23:5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져는 정말 해맑아서 힐링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5 23:48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져는 아이콘을 위너화 한 것 같은? 위너를 아이콘화한 것 같은? 그런 느낌임. 애들이 위너처럼 해맑고 아이콘처럼 꾸러기임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