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슢어엠 해서 백현이 목 무리가는거 같아서 빡침

ㅇㅇ 2020.06.06 00:05 조회1,549
팬톡 EXO
쟈핑이고 이번 곡이고 호랑이 어쩌구 하는 노래고 뭐 중음이었다가 고음 가게 받쳐주는것도 아니고 밑도 끝도 없이 엑소 노래보다도 높은 고음 지르게 하던데 투어도 꽤 다녔는데 목 얼마나 갈렸겠어 백현이는 첸백시 투어에 솔로 엑소 콘서트 옵세션 또 콘서트 그후 슢어엠 준비 솔로 이렇게 스케줄도 바쁜데 그런 고음셔틀 파트나 ㅈㄴ 주고 사실 저 스케줄 중간에 슢엠 앨범 내서 미국 돌고 투어 돈 것도 포함임 이러니 목이 남아나?

26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6 00:08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도 그건데 무엇보다도 ㅅㅍㅇ은 백혀니한테 남는게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6 00:28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ㅍㅇ 활동 더 안 했음 좋겠어 군머 갔다 오면 안 하려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6 09:5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라인업 보고 템인 제외 다 랩라인이길래 조카 고음셔틀될 거 예상은 했지만 생각보다 더 ㅈ같이 굴어서 개빡침 야발 개같음 슦머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6 22: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음셔틀 엑소에서 외자가 거의 하는건데 외자 나가면 누가 하게될지 뻔한데 그때도 고음셔틀이라 할까?ㅋㅋ 하긴 외자가 안 나갈거 같긴하다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09:5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라인업 보고 템인 제외 다 랩라인이길래 조카 고음셔틀될 거 예상은 했지만 생각보다 더 ㅈ같이 굴어서 개빡침 야발 개같음 슦머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00:28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ㅍㅇ 활동 더 안 했음 좋겠어 군머 갔다 오면 안 하려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00:1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좋은파트는 딴데 다퍼주고 고음셔틀시켜서 싫음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00: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적당한 노래였음 말도 안하는데 슢파엠 노래 다 ㅈㄴ높음ㅋㅋㅋㅋㅋ우리애가 무슨 고음셔틀이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싯팔 내말이 이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6 00:08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도 그건데 무엇보다도 ㅅㅍㅇ은 백혀니한테 남는게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주상간녀는 희대의 요부인가? (177)
  2. 2 아니 니네 왜 이거 무시해? (149)
  3. 3 방예담 서공예 친구들 제정신이.. (114)
  4. 4 한국인,kpop아이돌 조롱하는 해.. (186)
  5. 5 [포항상간즈2]양육비 안주려고 .. (334)
  6. 6 +)딩크부부한테 왜 아이 낳으라.. (176)
  7. 7 비혼선언에 남자들이 화내는이유? (143)
  8. 8 남/여돌 마지막 멜론 일간 1위 (11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