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연예계 현실 알려주는 말 해줘

ㅇㅇ (판) 2020.06.06 11:38 조회159,937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탈덕하고싶은데 탈덕이 안돼..
연예계현실 & 덕질현타 오는말 해주라 워딩쎄도 괜찮어

230
11
태그
신규채널
[아미커몬호] [소나무인가] [내남친자랑]
8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6 19:58
추천
65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피디엪 딸 동안 오빠들은 여자 번호 땀 ㅇㄱㄹㅇ
답글 4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6 17:44
추천
39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은 말그대로 entertainer 널 즐겁게 해주는 사람이어야 함... 즐겁고 재밌다는 감정보다 덕질에서 다른 감정이 더 많이 들면 그건 뭔가 잘못됐다는 거임...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7 00:47
추천
32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콘서트나 상받을때 우는거 진짜 팬한테 고마워서인것도 있겠지만 연차쌓이면 걍 지가 예전에 고생했던거, 지가 성공한거에 벅차서 우는거임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6.06 19:43
추천
69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댓글에 호빠 최상위 버전이 연옌이라하는건 뭔소리냐 춤,노래에 재능있고 적성에 맞으면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지는건데 열심히 노력해서 이룬 직업으로 호빠 최상위버전 ㅇㅈㄹ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7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노래커버,춤커버 이런 거 제발 보고싶다 ... 하아 솔직히 공백기 때는 너무 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연예계 보면 아 이 사람은 진짜 착하다를 그 사람 행실 보면 알겠더라. 팬들이 주는 사랑 감사하고, 보답 하고 싶어하고 샐카,븨앱,따뜻한 글 자주 올려주는 거 보고 나 눈물 날 뻔함 .. ㅜ 그리고 그 웆소녀 설아님도 되게 착하신 거 같아 솔직히 존경스럽기도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0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18: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선 넘는 내용 조카 많네 정신은 쓰니가 아니라 망상있는 쟤네가 차려야 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1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1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는사람 사촌이 모 회사 연생이었다가 나갔음. 이유가 그 회사에서 너무 대표돌한테만 신경썼다는데 언급하면 다 알까봐 언급은 안할게 어쨌든 회사 옮겨서 중국에서 데뷔했다는데 코로나 때문에 망했다더라. 근데 그 사람 말 듣고 좀 빡쳤던게 대표돌 욕을 ㅈㄴ 하더라고. 그 그룹이랑 연관된 악의적 루머 가지고 욕했다더라고. 대선배일텐데,엄청 그러더라.자기 데뷔 망했다고. 이건 걍 충격받아서 쓴거..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6.27 16: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16: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다 찐이다 ㄹㅇ.. 솔직히 나는 현타오는게 본진 한명 죽으면 나는 진짜 울고 그럴거같은데 우리중에 한명 죽으면 걔네는 알기나 할까 그냥 웃고 떠들고 돈쓰느라 바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한테 돈 쓰는 건 노래 듣는 거나 가끔 앨범 두 장정도 사는 거라서 크게 타격 없었는데 추천수로 읽다가 김종대 단어 하나 보고 소름 돋는다 엑소엘이라 그런지 생각해 보니 통수를 맞긴 했구나 싶다 어떻게 엑소 멤버 김종대가 그럴 수가 있나 싶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0 17: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한테 쓰는 돈은 아깝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은근 많음. 내 친구가 그랬음. 밥 만원 넘어가면 사치라고 시내에서 맨날 나랑 같이 가성비 맛집 찾아다녔는데 한정판 키트 3만원짜리는 싸다고 말하면서 사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15 03: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고 이쁜애들은 못생긴 애들 이용해서 편하게 산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15 02:4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그럴싸한 양아치한테 낚여서 돈뜯기는 모지리 여자들ㅋ ㅋ 부모님한테 안 미안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5 02: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 여자아이돌 사용은 참 잘해 여자들도 그러면 좋을텐데 무슨 시녀마냥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3 14:2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들 영앤리치핸섬하는데 사실 그거 다 우리돈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2 00:2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두운 곳에서 남친짤 같은거 있으면 99퍼 여친이 찍어준거라길래 설마 내 본진도..? 하고 인스타 봤는데..ㅋㅋ 조카 많다.. 100 중에 70이 전신사진에다가 어두운곳..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11 15: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 여돌 어릴 때부터 친해서 서로 감정 없다는 말 이해 안되고 또 같은 회사라서 다 가족 남매 같은 사이라 서로 이성으로 안본다는 것도 다 모르는 거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11 11:0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잼잼이 지금 유엔빌리지 살잖아 그 돈 다 팬들 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1 10:18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개인적으로 남돌 여돌 친목 보고 이정도면 그냥 가족이다 사심 없는 거 다 티난다 등 팬들이 이런 말 하는 게 좀 이해가 안 감 아무리 어렸을때부터 연생으로 오랜 시간을 함께 했다고 해도 당사자가 아닌 이상은 현재 서로를 가족으로 보는지 이성으로 보는지 전혀 모르는거잖아 당연히 카메라 있는 곳에서 티낼 아이돌은 없을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유교걸인거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10 10:3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이앱, 인스타라이브 이런것만 봐도 느껴지지않아..? 엄청좋은식당에서 딱봐도 비싼음식 먹고 엄청좋은 호텔에서 자고 명품옷입고... 나랑은 동떨어져있는느낌오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9 19:0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지우지 말아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