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성격 특이한 정우 모음

ㅇㅇ (판) 2020.06.06 13:32 조회38,11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마크가 정우 장점? 으로 귀여움 말하니까 너무 뻔하다며 삐진 김정우



왕관 이음새 부분이 앞으로 와서 배우분들이 거꾸로 썼다고 하니까 왕관자체를 뒤집어서 써버리는 김정우



데뷔초때 너무 긴장해서 그라데이션 정색하는 김정우



깨끗한 멤버로 자기 뽑아달라고 보채는 김정우



이하 생략



강아지 흉내내는 김정우



마지막은 무대위 김정우



글이 너무 길어질 것같아서 댓으로 추가함
586
1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23군존맛] [화력무엇] [조회수] [청공소년] [짤을털그라] [눈호강개꿀]
1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6 13:35
추천
17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무대 리허설때 카메라 잘 못찾는것 같다며 우는 김정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6 13:33
추천
14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킨십으로 나재민 당황시키는 유일한 멤버 김정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6 14:01
추천
13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콜라vs사이다 토론에서 폭주하는 김정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30 1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8 1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뭐야 여기 천국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3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정우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9 23: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나 이주 전쯤 이 글 봤다가 결국 지금 진성 시즈니까지 됨.... 원래 파던 본진 길고 긴 탈덕 부정기를 지나 찐 탈덕해버려서 좀 싱숭생숭 했는데 일주일동안 정우 영상 전부 질리도록 돌려보고 그 후로 엔시티 영상들도 다 찾아보면서 광명찾았다 쓰니 진심 고마워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6 05: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ㅇ ㄱㅇㅇ ㄱ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5 1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깅이..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4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3 15: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9 04: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귀엽다 ... 나 구라 안 치고 타팬인데 어제 새벽에 문명특급? 맞나?? 재재분이랑 엔시티 나온거 봤는데 와 진짜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호감됨 댓글처럼 이제 엄청 떡상했고 계속 떡상할듯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8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 돌아와줘서 너무 행복해.. 항상 볼때마다 깨발랄해서 긔여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23:12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뭔가 난 쎄해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6: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조카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3: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만세 우리정우 떡상했다 문특 보고 입덕한 즈니들이 많네 문특 감사합니다 스발 난 아이돌룸 보고 입덕했는데 여러분 아이돌룸도 꼭 보세요 귀여워서 기절할 것 같음,,, 죽도록 사랑한다 김정우 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1:3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정우 캐해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아무나 이거 언제인지 알려줄수있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책갈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라데이션 정색 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다 정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우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사랑해 울 강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14: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틀전에 입덕했는데 문특성격보고입덕함 목소리랑ㅋㅋㅋ조카 특이햍ㅋㅋㅋㅋㅋ이런애 첨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