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퍼옴)안녕하세요 저는 박보검으로 인기 얻을려는 김민서 같은반 학생 입니다

ㅇㅇ (판) 2020.06.06 15:20 조회322,291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제가 저희반 대표로 알리고 싶은데 걔가 신고할까봐
익명으로 여기에 올려요 일단 같은반에서 수업하는 학생이구요..
다들 알다싶히 원래 얼굴 보살에 나온 얼굴이 진짜 얼굴입니다
요즘 뭐 유튜브 찍는다고 교실에서 촬영하는데
진짜 싫어요.. 반에서 막 카메라 들이밀고 싫다는 애들
강제로 목소리라도 나오게 할려고 하구요
반에서 지금 따 당하는거나 마찬가지에요
보통 방송 나오면 다른반에서 구경하러 오잖아요
근데 박보검 닮아서 오는게 아니라요 보살보고 알아보는애들
많고 사진 촬영이라도 하자 그러면 절대 안해주면서
자기는 유튜브로 애들 얼굴 다 찍고
저는 싫다니까 유튜브로 번돈 출연료 주겠다면서
지금 애들 꼬드기는 상황입니다...
제가 이거를 제 유튜브 계정으로
걔 댓글에 남기고 싶은데 한번 올렸더니
삭제 당하고 브이로그 댓글은 차단했더라구요..
브이로그에서 보이는 얼굴도 기본 보정을 이용해서
촬영하구요.. (보시면 벽이나 창문 찌그러지면서 걔 얼굴에 따라 이동함..) 아무튼 유튜브에 올라오는 얼굴도 보정이니
보살에 나온 얼굴이 진짜다 생각 하시면 됩니다
지금 반에서 늦게 개학해서 분위기도 공부때문에
살벌한 경우 많은데 걔가 카메라로 설쳐대서 애들 전부
싫어합니다.... 누가 이 글좀 페북이나 인스타에 공유 해서
교실에서 촬영 못하게 도와주세요ㅠ
(선생님분들은 수업 준비하는데 그런것도 신경 써야 하냐며
친구끼리 잘 해결하라고 하셨어요...)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글 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도 안쓰고 진짜 민폐란 민폐는 다 끼치고 다니시네 ...

3784
47
태그
신규채널
[애플드루와] [행님들댓좀] [이이이잉이] [객관적판단] [왜그러는거] [졸사급해] [할거없으면]
2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6 21:45
추천
70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6 15:22
추천
50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싫다는데 찍는 건 민폐 아닌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ㄴㄱㅇ 2020.06.06 15:20
추천
42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걘 진짜 왜그렇게 삼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6.06 18:12
추천
189
반대
3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악감정 갖고있어도 이런 인증도없이 싸지른 글 믿지마
답글 2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6.26 17: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승환 닮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10 17: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3이라고????????????????????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8 23:4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승환 닮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21: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ㄹㅇ로다가 양심 어디갔대..? 박보검 실물 보면 놀라 까무러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10bird 2020.06.08 17: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버거 옆에 찐 박보검이 무보정 라이브 인증해서 영혼까지 갈아 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4: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눈 좌안상사시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싫당
사람 얼굴에서 젤 먼저 보이는부분 눈이 이런사람 젤싫더라
삼백안도잇고 .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6.08 14: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딴건 모르겠고 눈까리가 사팔때기라니까ㅡㅡ 외사신지 양사신지 몰라도 눈사시 교정부터 해라ㅡ ㅡ
답글 0 답글쓰기
d 2020.06.08 14:0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립기어 박으라는 애들은 판단력이 없나? 입만 열면 구라에 소름끼치는 행동을 계속 하는데 뭔 중립기어 ㅋㅋ그래도 악플은 잘못된 거지만, 첨부터 주변에서 좋게 조언하고 말했을 때 들어처먹었으면 됨. 자꾸 본인이 기름붓는 행동을 하고 있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3: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drf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8 12: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가 박보검인지. 진짜 쟤는 치료받아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2: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보다 차라리 슈스케에나온 발성통령이 더 비슷할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2: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봐도 92년생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6.08 11:23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나도 악플을 굳이 달아야 되나 걍 관심주질 말지 했는데 얘는 욕쳐먹어도 싸더라.. 약간 정신병 있는것도 같음. 그냥 악플이고 뭐고 유투브 떡상시키는 데만 목적이 있는듯. 오히려 반감사는 걸 더 자극시켜서 어떻게든 자기 이슈화되는것만 목적이 있는? 좀 소름돋기도 함. 그냥 악플도 아니고 저 이상한 인형사진 관련한 댓글에도 "조회수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ㅇㅈㄹ하고 있고 ㅋㅋㅋㅋㅋ 인스타도 얘 실체를 알길이 잘 없는 외국인 아니면 개초딩들만 줜나 빨고 있더만.. 그냥 뭔가 별생각없는 애들이 어짜피 나를 빨아준다 이거 믿고 아예 뻔뻔컨셉 잡는 느낌. 블리블리라던가 이런사람이랑 같은 부류인듯. 어짜피 개돼지같은 부류만 공략해도 벌어먹고 산다, 이거 알고 이용해먹는 그런 부류 있잖아. 유투브도 신고?반대? 수 많으면 수익창출 어렵다던데. 아님 진짜 개깝치다가 박보검 측에서 경고라도 한번은 받던가 좀 뭔가 얘한테 타격이 제대로 갔음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0:5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짓말 안 하고 박보검이 더 어려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6.08 10: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이래서 관종들 ㅈㄴ 싫음ㅋ
답글 0 답글쓰기
홍홍 2020.06.08 10: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는 자기객관화가 안된다는 밑에 글 왜이리 웃기냐? ㅎㅎㅎㅎㅎㅎㅎ 야 솔직히 저 놈 하는짓 여자인스타 뽀샵한것 보단 덜하다.ㅎㅎㅎ 박보검 닮은척 계속 우기고 어그로 끄니까 까이지 ㅎ 솔직히 인스타하는 여자애들은 양심 좀 있러봐 ㅎ 쟤랑 다를게 없어.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7:0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8 07: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에 얼짱시대 생각나네ㅋ 그래도 걔네는 실물하고 차이는 잇을지언정 누구닮았다고 우기진않았는데.. 그래서 욕도 많이안먹었지 근대 얘는 왜이러는지 모를일.. 얘도 얼짱시대 애들처럼 본인 인스타사진하고 똑같이 성형하려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생이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4:5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