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학교쌤이 나보고 클럽 엠디 하라고 했음

ㅇㅇ (판) 2020.06.06 16:27 조회108,31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솔직히 내가 얼굴은 되는데 공부를 못하거든 체육쌤이 애들 하나하나 넌 뭐 하면 되겠다 이러면서 직업 추천해주다가 나한테 ㅇㅇ이는 노는거만 잘하니까 클럽 엠디하면 되겠네~ 이래서 내가 아 쌤 에바에요.. 이랬더니

아니면 돈 많은 남자 꼬셔서 시집이나 빨리 가버려 넌 가능하겠구만ㅋㅋ 이러는데 기분 개나빠서 아무말도 안하고 폰만 했더니 삐졌냐고 와서 헤드락 걸고 얘들아 ㅇㅇ이 삐졌다 오늘 말시키지 마라~ 이러는데 진짜 아구창 날릴뻔했음 장난도 정도가 있지 싸발 ㅈㄴ선넘은거 아니냐
825
3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저나] [쥬니어넵어] [팩트19]
10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6 16:31
추천
3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보면 가끔 체육쌤들 중에 어떻게 쌤됐지 생각드는 사람들 많은듯
답글 2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6 21:51
추천
259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육계 남자들 빻음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6 16:27
추천
20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 씨게 넘는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지는 얼굴때문에 못했을거면소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10 1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2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지구과학쌤이었나 레이싱모델하라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고가능할것같다...ㅆㄹㄱ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8 14: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저게 선생이라고....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4:26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학생들은 학교선생님한테 "쌤 에바에요" 이런말투도 쓰나보네. 하긴 선생이 저딴식으로 하니까 애들도 그러는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4: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희롱당한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육교사는 덜된애들많음 그렇게 학식있는사람들이 아님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우와 2020.06.08 1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 체육쌤 ㅎ 중에 당당히 시험치고 정규직으로 학교들어가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계약직도 진~짜 많더라구요. 저 예전에 헬스 다닐때 피티 해줬던 트레이너 진짜 ㄹㅇ ㅆㄹㄱ ㅅㄲ 였는데 지 대학 교수 라인 잘타서 소개받고 중학교 고등학교 체육 계약직으로 들어가서 일하더라구요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졸업한 학교 체육도 이상했음 갓 고등학교 입학한 애들이 체육시간에 배 아프다고 하면 갑자기 다리 주물러준다고 무릎에 애들 다리 올려서 지가 다리 만지고 그래서 성추행으로 신고 먹어서 징계받았는데도 계속 학교 출근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1:1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도 공부 좀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육청ㄱ 파면시키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6.08 08:46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같음 나 자신을 돌아볼것같다 얘야. 니가 그런소리 들을만큼 보였다란거야. 나 같음 자존심상해서 공부하겠다야. 발전못하는애들은 그런 소리 듣고도 그냥 기분만 나빠하고 거기서 끝이라는거야. 자존심 있는애들은 기어코 공부해서 성적올리고 그 쌤 한테 가서 큰소리친다. 내가 보기에 니가 여기 글 올린건 그만큼 자존심이 없다란거야. 나 같음 그런소리 들은거 쪽팔려서 아무한테도 안알릴것 같거든. 하긴 원래 자존심 없는 애들이 공부도안해. 그리고선 나중에 대학간애들한테 열폭터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7: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육청 신고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5: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님한테 말씀 드리고 공론화 시켜 얼마전에 초등학생 팬티 교사랑 다를게 뭐야 지가 주구장창 클럽 돌아다니면서 학생들 보고 판타지 가지고 성희롱 하는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고해...ㅈㄴ 가만두면 더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고 체육쌤이 ㄹㅇ_같음 몇몇애들이 잘생겼다해주니까 진짠줄앎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0: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아니면 교육청 신고ㄱㄱ 인터넷이라고 생각없이 하는말 아니고 진지하게 신고감임 저런 새ㄲ는 선생할 자격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 30대후반 유부남체육선생님은 같은동네 20대결혼안한 여자몇년째 만나고있댔음ㅡㅡ 학교에도왔었음 역겨웠음
답글 0 답글쓰기
Gideon5... 2020.06.08 00: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희롱이네요. 부모님께 말름드리시고 사과받으시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