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이랑 빅히트 어제 12억 기부했대

ㅇㅇ (판) 2020.06.07 07:26 조회11,74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그 흑인인권운동 단체에 100만달러라고함..

150
4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JNMA] [영화소개] [불편무새ㅗ] [TT] [즈니ㄱㅇㄱ] [강양이사진] [욕하지마]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07 07:52
추천
9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쳤다 진짜..어제 이것도 보고 놀랐는데.. 기부무새들 제발 좀 닥쳤으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7 15:02
추천
8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 맡겨놓은 것들 ㅈㄴ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07 08:03
추천
53
반대
18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에 12억 기부할돈은 있고 한국에 기부할돈은 없니????
답글 4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8 04:39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일 했는데 욕하는 것들은 뭐냐??? 12억이 한두푼도 아니고 내가 방탄만큼 벌어도 난 절대 12억 기부못함... 좋은일은 잘했다 해주면 덧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4:37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 상인들 피해입고 이미 폭동으로 변질된 지 오래인데 돈을 거따가 기부해? ㅋㅋㅋ 역시.. 연예계는 ..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02:36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이것만으로도 고마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부 진짜 멋진거지 근데 기부로 모든게 다 괜찮은건 아니지 연예인도 정치인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23:1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선한 영향력이지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23:04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반대 왜케많아 지들은 하지도 못할거면서 열폭 쩐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22:4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관심없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22: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다 기부하던 쌩돈 12억 날리는건데 쟤네들한테는 작은돈이겠냐? 이걸로 까는 사람들은 오만원 한장 길바닥에 떨구면 ㅈㄴ찾아다닐거 다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21:33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팬인데
방탈출소년단??
개네 얘기좀 그만해
관심도 없고 퇴물인거같은데 왜 자꾸얘기해
하도 써대서 보니까 뭐 노래 가사도 싱그러운 골반 이러던데
진짜 ㅇㅁㄱ 하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19: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부도 안해본것들 웅앵웅 한국에동 우앵웅 말 조카많네 방탄이 늬들 에이티엠기냐? 기부하라하면 쭉쭉 뽑아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18:36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팬들한테는 쪼잔하게 조공함?
답글 8 답글쓰기
ㅅㅈ 2020.06.07 18: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17:2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16: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실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15:47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물타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15:02
추천
8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 맡겨놓은 것들 ㅈㄴ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14:57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들아 돈 맡겨놨냐...기부는 당연한거 아니라고, 그리고 기부한게 다 기사나는것도 아니고 막 1억만 기부함?? 빼애애액은 뭐냐, 지는 오만원도 기부 안 했으면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