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나는 우리 인스피릿 들이

ㅇㅇ 2020.06.11 22:38 조회294
팬톡 인피니트
드립 칠때 마다 진짜 웃김 ㅋㅋㅋ 천재 같음 ㅋㅋㅋㅋ 명수랑 성규 밥먹는 것도 보는데 댓글 다는거 개웃김 ㅋㅋㅋㅋ 영양제 얘기 하는거 보니까 10주년 실감 난다느니 초록병 같다느니 아니 놀리는 것도 그아이돌에 그팬이라더니 센스 오짐 ㅋㅋㅋㅋ
1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12 06: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록병때 빵터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2 01: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주년때 디너쇼 건배사로 카르페디엠 하자는 겈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진짜 역시 그가수에 그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1 23: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10주년 브이앱 보면서 ㄹㅇ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주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수는 진로엿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저번에 성규 루프탑이였나??거기서 칵테일 이름 짓기에서 칵테일이 초록색이였는데 누가 '녹즙'하자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이랑 티키타카 오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1 23: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거 댓글 그대로 읽어주는거겠지? 내가 영양제 얘기 댓글 달았는데 똑같진 않고 비슷한 늬앙스의 댓글을 읽어주더라고ㅋㅋㄱ아쉬웠다ㅠㅠ진짜 다섯째 명수가 자꾸 영양제 얘기하는데 10주년이긴 10주년이구나 세월체감하면서 댓글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해리포터❗ 과몰입 토론 (961)
  2. 2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역대급이.. (142)
  3. 3 같이 볼게요(하객 복장 싸움) (109)
  4. 4 다른사람이나 내가 센스있다고 .. (354)
  5. 5 알페스 처벌 기준 정리해줌 (92)
  6. 6 한복 시범 교복 실사래....... (272)
  7. 7 정국 문신 논란 없었음 어찌됐.. (104)
  8. 8 야 심바 미쳤나봐 ㅋㅋㅋㅌ (8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