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한국 가요계는 빅뱅이 망해야 살아남

ㅇㅇ (판) 2020.06.12 12:57 조회1,16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빅뱅같은 범죄자들을 노래는 좋다 이러니까(솔직히 노래 좋은지도 모르겠고 그냥 바이럴 마케팅의 승리라고 봄)


음원사재기가 일어나는거야. "그래도 노래는 좋잖아" 이런 논리로
20
39
태그
신규채널
[ㅤㅤ] [신인상] [동구램] [방탈미안함] [및힌]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12 16:56
추천
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애들 또 ㅈㄹ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대중들 막귀라고 돌려까는꼴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12 14:2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이럴마케팅이란 말에서 걍 니가 빅뱅싫어해서 적은글이란걸 알겠음ㅋㅋㅋ 마케팅은 무슨;; 와이지 다쓰러져갈때 노래 하나로 대박치고 지금 와이지 만들어놓은게 빅뱅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5 03: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오빠 노래 안좋아서 화났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7: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요즘 노래 들을 거 없어서 그러는 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8 23:1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본진 작곡작사못하고 기깔나게 실력이없어서 못뜨는걸 왜 넥뱅을 후려쳐; 빅뱅 공백기 동안 케이팝 망해가는거 알사람은 다 알고있지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요즘은 ㄹㅇ 총체적난국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5 21: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지랄하네 빅뱅이 사건사고 많고 지금 이미지 ㅆ창나서 그렇지 실력으로는 비빌사람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투애니원빅뱅 2020.06.24 09: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이상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3 23:5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딩초 맞는듯 그냥 할말이 없다.. 계속 그렇게 혼자 생각하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2 16:56
추천
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애들 또 ㅈㄹ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대중들 막귀라고 돌려까는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2 14:2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이럴마케팅이란 말에서 걍 니가 빅뱅싫어해서 적은글이란걸 알겠음ㅋㅋㅋ 마케팅은 무슨;; 와이지 다쓰러져갈때 노래 하나로 대박치고 지금 와이지 만들어놓은게 빅뱅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2 13:3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