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정도면 몸무게 몇임?

크리 (판) 2020.06.19 01:34 조회100,281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남자고 여알못인데 여자도 같은키 같은체형이면 남자랑 몸무게 별반 다를바 없지 않나요? 누구는 키똑같고 덩치 비슷해도 뼈무게, 근육무게때문에 남자가 더 무겁다던데 제 생각엔 별 차이 없을거 같거든요 키 170에 마른편인 내 친구(남자)가 60키론데 승무원하는 친척 여동생이 168에 58인가 그랬음.
그러면 덩치좀 있고 키큰 여자들은 남자만큼나가도 안이상한거아닌가요? 그게 부끄러운것도 아니고. 근데 이 한국사회가 2020년에조차 여자 몸무게는 가벼워야 된다는 이상한 인식이 있어서 그런지 여자 연예인들도 프로필에 몸무게 깎잖아요. 그래서 여자 몸무게를 알다가도 모르겠거든요. 사진은 꾸뿌라고 작년에 뜬 새로운 맥심모델인데 언젠가 방송에서 자기 60kg라고 했는데 도무지 납득이 안가서요.
저도 남자지만 키작아서 160대 초반인데 살집 좀 있고 덩치좀 있어서 70kg 넘거든요. 여자분들이보기에 이분 체중 몇이나 나갈거 같아요? 키는 165래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분의 체형을 놀림감삼으려는게 전혀 아닙니다.(맥심 모델까지 발탁될만큼 오히려 엄청 매력있는 몸매죠) 진짜 궁금해서 그래요.






[#image](1)


3
9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안전이별]
1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19 10:30
추천
12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 여자 몸무게 잘 모른게 팩트 . 남자들 기준으로 이쁘고 보기좋은 애들 보통 50대 초중반 40대는 거의 없고 연예인들도 구라 프로필 넣음. 60부터는 통통 60 중후반 육덕이지 70넘어가면 뚱뚱 저 정도는 70 초중반 봄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2020.06.19 10:44
추천
7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가 163/70.7 까지 살 쪄봤는데 팔뚝부분은 저 분보다 날씬했어요. 키도 저보다 크니 70보다 더 나가지 않을까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19 15:08
추천
6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렇게 사람 막 품평해도 ㄱㅊ은거임..? 왜 한사람 사진보면서 몇십명이 추리하는거 좀 소름돋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백설공주 2020.07.25 08: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이정도는 아니다zzzz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4 00:35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은 부하게 나옴 65정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3 19: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사람 몸무게 ㅈㄴ 잘보는데 165니까 74~76 예상 ㅇㅇ 80은 안넘음 왜냐면 뱃살은 별로 없는거 같으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6.22 22: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의 사진들고와서 이렇게 평가질하면 사진속 당사자는 기분이 나쁠것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2 12: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5-80 .. 넘을 수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1 12: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1 1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165인데 최대 몸무게가 70키로였는데 저거보다 훨씬 날씬했음...최소 70후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1 04:1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7~8키로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1 03: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 진짜 여자 몸무게 모르는구나..165에 60이면 뚱뚱은 커녕 보통정도고 근육없고 살만있으면 통통한 몸매임...티비에 나오는 날씬하고 마른 아이돌들이 165에서 50정도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1 03: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몸매 진짜 신기하다 허벅지랑 팔뚝은 두꺼운데 허리는 얇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20.06.21 02: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가 165에 70인데 저거보다 날씬해요. 저분은 최소 75에서 80사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1 0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21 01:4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팔뚝이 저정돈데 뱃살이없어보이니까 착각하는거같은데 보정속옷 입어서그럼
팔뚝이 진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1 0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정도면 70은 확실히 넘음. 내 친구중에 165에 80초반인데 다리는 비슷한데 상체에 저 분보다 더 살있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6.21 00: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0 23: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남자들 여자 몸무게 모르는거 ㄹㅇ임..163에 44인데 몸무게 얘기 나왔을때 남자들이 51-53같다고 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0 2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75정도 할꺼 같아요. 근데 저 47인데 남자애가 저를 60넘는다고 하는 애도 있었어요.
남자들 여자 몸무게 잘 모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0 2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80
답글 0 답글쓰기
후회 2020.06.20 20:4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분 통통~한게 귀여우시당 ㅋㅋ 모찌모찌같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ㅋ 2020.06.20 20:0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확실히 살 쪄보이긴 한데 라인이 살아있네........ 살 빼면 ㅎㄷㄷ 하겠다.... 솔직히 살 쪘는데도 섹시하네... 육덕의 정석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